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966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0
이 글은 5년 전 (2021/3/10)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말해줘서 알았어..

나 말할때 점 개많이 찍으면서 말함

나도 잘모르겠는디.. 이상하게 점을 많이 찍게돼..ㅜ

그래서 친구가 너 왤케 톡할때 아련하게 말하냐고 말해서 채팅창 올려보니까 진짜 다 점이 찍혀있는겨

나도 몰랐던 내 습관을 하나 알았네 그려..ㅎ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몰랐어.. 내가 점 많이찍는지..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맨날 .... ㅋㅋㅋㅋㅋ ㅠ 이거 많이씀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ㅋㅋㅋ쿠ㅜㅜㅜㅜ이것도 많이쓴당..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점 대신 ,,,, 이거 써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신박쓰.. 쉼표로도 쓸 수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마자 이것도 괜찮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구..? 나두..? 나구나..? 어쨌든 뜻은 알아쓰..오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그렇게 .. 많이 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맨날,,,, 이것만 써,,,,~ 항상 ,,~ 이렇게 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내가 쓰려고 쓰는게 아니야 ㅜㅜㅜ그냥 쓰다보면.. 찍혀있다굿..!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도 엄청 많이 쓰는게 보인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을 안찍으면.. 뭔가 허전한가봐 ㅜㅜ안쓰려고 해도.. 점이 없으면 문장이 뭔가 이상한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게 의식하고 치는 게 아니라 타자 치고 있는 나를 보면 점을 찍고 있음... 나도 내가 언제부터 이랬는지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의식하고 쓰는게 아니여.. 그냥 띄어쓰기 하는거마냥 자연스럽게 써지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나도 그런겥ㅋㅋㅋㅋㅌㅌㅌㅌㅌ고딩 때는 안 그랬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이럼ㅠㅠㅠ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언제부터 이랬는지 모르게따..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문장을 안보내고 너무 다 띄어서 보내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띄어서
보낸다는건
이렇게
보내는거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 알람 폭탄으로 맞아버리게하기....요즘에 고치려고 한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도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내가 쓰려고 쓴다기보다는.. 안쓰면 뭔가 맞춤법이 틀린듯한.. 그런 너낌이야.. 알겠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웅웅 알아 알아 근데 지금도 똑같이 그래서 ㅋㅋㅋㅋ 신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친구한테 저말듣고 인티에 썼던 댓이랑 글도 봤는디.. 거기도 점 엄청 찍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isfp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mbti 안해봐서 몰라..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나 잇프피인데 점 개많이써..초딩때부터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헐ᯅ̈ 익인아 나 잇프피인데 점 개많이써ㅠ 무슨 연관 있는고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응...? 아니 나도 잇프피라서... 궁금했던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점 많이 ㅈ찍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익인3,5와 같은 쉼표를 쓰는구나.. 그것도 세련되보이고 괜찮은거같어.. 하지만 난 클래식하게 점을 찍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난 쩜 말구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익인3,5,12와 같다..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점 엄청 많이 찍음.... 없으면 허전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저.. 없으면 뭔가.. 문장이 완성 안된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말끝에 ㅈㅅ < 이걸 붙여..장난이 많아서 ㅠ... 혹시 쓴이 점박이? ㅈ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익이니는 계속 ㅈㅅ 붙히는게 좋겠다.. 좋은 버릇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요즘 점 많이 찍는데.... 노화의 상징이라길래 좀 슬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노화의 상징이라고..? 근데 반박할수가 없어서 슬프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점...많이 찍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조 같은거 하기 좋아서 애용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찍는 익들 많아서 공감되고 좋다..ㅜ 근데 익인16이 노화의 상징이라는데 같이 슬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정말,,,좋다,,,,,,,,노화라니,,,,,,,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정적인.. 익이니.. 리스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점 엄청 많이 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텍스트로는 억양이 잘 안사는 것 같아서 여기저기 찍다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문맥상 찍게 되는 구간이 있다구.. 아무데나 찍는거 아니라구..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친구들이랑 카톡하면 점 마니찍엉,,, 습관인가..?? 근데 없으면 좀 허전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없으면 허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점 없으면 안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은.. 소듕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ㅇ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점순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순이..점돌이.. 다 모엿..! 에블바리 점파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이거 많이 써••• 뭔가 더 아련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이건 또 새로운 점이네..? 이건 어디서 구하는겨..? 왕점이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찍는 익들이 점점 늘어난다.. 공감 많이돼서 기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앗 나돈데...... 나도 모르게 쓰게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ㅋㅋㄱ없으면 허전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그래 나이 먹으니 점점 쓰게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ㅋㅋㅋㅋ뭔가 길게말할때 점 엄청찍음...없으면 허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나도 점 진짜 많이 쓰는데... 포인트는 ... 3의 배수씩 찍어야 한다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점 많이 쓴다... 안 쓰면 허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근데 ...찍어야 내 심정이 잘 전해지는 기분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점 되게 많이찍어 ㅋㅋㅋ 우는것도 ㅋㅋㅋ ㅜ 이런식으로 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그래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그런뎈ㅋㅋ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이제 점 없음 말 못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맨날 ㅠ 이거 붙여 그리고 .. 이것도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그런친구있는데 ㅋㅋ
말로 들으면 안그런데
톡에 점 많이 찍으면 뭔가 의욕없어보이는 말투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 <이거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물결이랑 점 진짜 많이 써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이제 점없으면 말 못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맨날 '아니'라는 말부터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찍어야 될 것 같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노화의 시작?
미안..
나도 점 많이찍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 isfp니? 묻는 댓글 소름..ㄴ ㅐ친구도 isfp 인데 내가 맨날 점순이라고 함ㅋㅋㅋ
자꾸 점 찍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이랑 ,,번갈아가면서 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완전 우리 아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우리 아빠 카톡할때 맨날 딸들 어디야.. 냉장고에 목살이 있는 건 비밀이야.. ㅇㅣ러구 점 찍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그래.... 점 없으면 뭔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나도 점이나 쉼표 진짜 많이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지금도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점 약간,,,,,, 그 다음 말 ,,, 쓰기 전에,, 먼가 손이 쉬면 안될것 같아서,,, 말 쓸거 생각하면서 쓰게돼 자꾸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 이거ㅠㅠ 아저씨같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구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냥 평소에 말 천천히 하는 게 좋아서 텍스트로도 그런 건갘ㅋㅋㅋㅋ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점 안찍으면 허전함... 내 정체성을 잃은 기분이 들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상도 익 있니
11:38 l 조회 3
난 이럴때 솔탑투 주서담기
11:37 l 조회 10
뉴발란스 블프 뭐 샀어?
11:37 l 조회 5
역시 난 주식 안할래...1
11:37 l 조회 7
동양인들 키 작은거 나만 구라같다고 느껴짐?
11:37 l 조회 6
엄마 비둘기랑 아기 비둘기 사진이래
11:37 l 조회 7
나 초딩때 첫사랑 진짜 좋아했는데.. 문제는 내 친구도 걔 좋아했어서 마음 접었었음
11:37 l 조회 9
이재명 주식미보유 지원금 뿌릴거같은데2
11:36 l 조회 24
안성 4401번 타는 익들 있어?
11:36 l 조회 5
아 핫후라이드 분명 먹을땐 안매웠는데1
11:36 l 조회 6
주식에서 -7%는 버틸만한거지?2
11:36 l 조회 11
운전면허 시험보기 전에 시력검사 하잖아 요즘도 해?1
11:36 l 조회 4
러브버그 실시간 창궐 지도2
11:36 l 조회 16
대전익들아 대전에서 신입 연봉 3100이면 어떤 편이야? 1
11:36 l 조회 8
일본이 이번에 최소 4강이라는 일뽕들 때문에 일본 떨어졌으면 좋겠네
11:36 l 조회 2
동네에 아는 사람 한명도 없는데
11:36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가입하면 바로 돈 빠져나가?2
11:36 l 조회 10
오늘 첫출근인데
11:36 l 조회 5
애초에 삼성 하닉은 장투아님?2
11:36 l 조회 21
나 주식으로 5억벌었는데 난 올라있는거 절대안삼
11:3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