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말해줘서 알았어..
나 말할때 점 개많이 찍으면서 말함
나도 잘모르겠는디.. 이상하게 점을 많이 찍게돼..ㅜ
그래서 친구가 너 왤케 톡할때 아련하게 말하냐고 말해서 채팅창 올려보니까 진짜 다 점이 찍혀있는겨
나도 몰랐던 내 습관을 하나 알았네 그려..ㅎㅎㅎㅎ
| 이 글은 5년 전 (2021/3/10)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말해줘서 알았어.. 나 말할때 점 개많이 찍으면서 말함 나도 잘모르겠는디.. 이상하게 점을 많이 찍게돼..ㅜ 그래서 친구가 너 왤케 톡할때 아련하게 말하냐고 말해서 채팅창 올려보니까 진짜 다 점이 찍혀있는겨 나도 몰랐던 내 습관을 하나 알았네 그려..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