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38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미국 이건 좀 멍해지네
159
1개월 전
l
조회
111309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트럼프와 가족, 수하들 단체 깜빵 못 보내면 미국 민주주의는 ㄹㅇ 도덕적 이념적으로 파산했다고 봐야
39
42
39
1
익인1
저 나라도 우리못지 않게 돈많고 비싼 변호사쓸수록 판결을 말도 안되게 유리하게 해줘서 떵떵거리며 잘 살거임ㅋ
1개월 전
익인1
근데 쟤네는 진짜 노답인게 민주당진영에도 인물이 없음ㅋㅋ 거기도 고인물파티라서 한국의 이재명처럼 게임체인저가 될 강력한 리더가 없으니 도람뿌 임기가 끝난다고 해도 이전의 미국으로 돌아가기 힘들어보임ㅋ
1개월 전
익인19
오히려 우리보다 더 돈만 있으면 모든걸 쉽게 해결할수있는듯ㅋㅋㅋ
1개월 전
익인41
우리나라보다 심하기로 유명하지 저긴
1개월 전
익인2
미쳤네 진짜;;;;
1개월 전
익인3
결국 트럼프 같은 대통령이 지지받아서 투표로 뽑혔다는거부터 우리가 알던 미국은 이제 없단 소리지 전쟁으로 돈 벌이하는 대통령인데 저러거쯤 안할까
1개월 전
익인4
트럼프가 직접 지입으로 자기는 북한 같은 나라를 원한다고 했잖음
1개월 전
익인5
미국은 대통령 임기 끝나면
임기내에 있던 일에 대해 수사를한다거나 터치하지 않는게 전통이라서..ㅋㅋ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9
탄핵이 우리나라보다 어려워
1개월 전
익인21
쟤네 탄핵 개어려움
1개월 전
익인53
탄핵해도 원래 정해져있는 선거때 다시 뽑는거고 그때까진 서열2짱이 대통령 역할이라 우리보단 의미가 덜함
1개월 전
익인56
트럼프1기에 탄핵2회 맞았는데 쟤네는 상하원 제도잖아.
상원가면 탄핵이 안됨. 상원가서 2/3가 탄핵 찬성해야되는데 그걸 안하지.
미국은 탄핵으로 쫓겨난 대통령이 0명임.
1개월 전
익인67
미국은 탄핵보다 암살이 훨씬 쉬운 나라긴 함
1개월 전
익인69
탄핵보다 암살이 있더뉴역사를 뵈선 탄핵이 불가능한 시스템인 듯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
와우
1개월 전
익인8
오히려 시진핑이 저렇게 못할듯 괜히 트집잡힐 거리 만든다고 생각해서
트럼프는 진짜 뻔뻔함
1개월 전
익인10
어우 진짜 개미쳤어
1개월 전
익인11
미국이 어쩌다..
1개월 전
익인12
중국도 저렇겐 안할듯
1개월 전
익인13
제일 무서운 건 트럼프가 워낙 저런 인간이라서 저래도 에휴 트럼프가 트럼프했네 하고 넘어가는 거
어떤 부정부패 월권 미친짓을 해도 트럼프 세 글자만 들어가도 그냥 일어날 일 일어난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
우리나라였으면 진작에 난리났을텐데..
이재명 아들 미리 주식 베팅으로 100억 수익!! 기사 뜨면 바로 지지율 떡락
1개월 전
익인24
그것도 정보 알아서 주식배팅한게 아니라 일부러 북한 도발해서 북한관련주 떡락했을 때 주워담고 갑자기 정상회담 열어서 떡상했을 때 팔고 이러면 다시 광화문에서 시위열림
1개월 전
익인38
ㅇㄱㄹㅇ..ㅋㅋ
1개월 전
익인51
진짜 이거면 전국에서 들고 일어남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8
ㄹㅇ 진짜 주식 개열받음 트럼프
1개월 전
익인15
중국 미쳤네 하고 읽다가 미국이라는거 보고 식겁함 진짜 왜저렇게 됐냐
1개월 전
익인16
미국은 그냥 그들만의 리그임... 나서서 타파해줄 인물도 없음
1개월 전
익인17
배런 트럼프도 주가조작으로 말 많지 않나…
1개월 전
익인18
아예 남 일 같지는 않아서 착잡하다.. 우리도 하마터면 저럴 뻔 했잖아
1개월 전
익인20
탄핵좀해라....
1개월 전
익인22
헐
1개월 전
익인23
드론도 있음
1개월 전
익인25
꼬라지 잘돌아가네 저거 말고도 코인발행이랑 트럼프가 뭐 발표하기 전에 그 포지션 대거 매수해서 이득 미친듯이봤잖아 전세계 사람들한테 똥 싸지르면서 돈버는 더러운일족
1개월 전
익인26
주식도 열심히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온 가족이 돈 해먹을려고 대통령 된 게 누구랑 똑같아
1개월 전
익인27
맞음ㅎㅎ
1개월 전
익인38
미국 진짜 노답이다
1개월 전
익인28
그렇게 많이 가지고 있으면서 더 벌려고 혈안이 되어서리.. 신기하단 말이야
1개월 전
익인29
몇년뒤면 중국이랑 땅따먹기할것같아…
1개월 전
익인30
미국이 진짜 쓰레기구나
1개월 전
익인32
진짜ㅋㅋㅋㅋㅋ중국에서나 있을 법한 짓을 미국이 어쩌다....ㅉ
1개월 전
익인33
김정은 부럽다며 북한 되고 싶어하는 거지
1개월 전
익인35
와우;;
1개월 전
익인37
ㅇ0ㅇ
1개월 전
익인39
자본주의 끝판왕 유전무죄 무전유죄의 대명사 미국
1개월 전
익인40
아 저런거말고 내가 가지고 있는 주식 회사랑이나 계약해달라고옥 아악 진짜 언제까지 타코짓할건데
1개월 전
익인42
이번 기회로 미국이란 나라가 생각보다 엉성하고 엉망이라는 걸 잘 알았음 대통령 하나가 폭주해도 아무도 못 막고
1개월 전
익인8
민주주의를 믿은건데 잘 안된거지
1개월 전
익인43
생각해보면 미국이란 나라가 역사적으로 보면 역사 자체가 짧기도 하고 국민들 자체에서 단합이라던지 자신들이 국가의 주인이라는 인식이 없는 거 같음
좀 큰 사건이 있었던 건 흑인 인종차별인데 아직도 그 차별이 만연하기도 하고 이 사건은 국민들 내분에 가까워서..
정부를 상대로 불합리함에 저항해본 적이 없으니 근본이 없는 느낌
1개월 전
익인44
그리고 저나라는 로비도 합법이라 돈으로 정치를 합법적으로 움직임…
1개월 전
익인45
미쳤다 진짜
1개월 전
익인46
개노답이네
1개월 전
익인47
미쳐버렸군
1개월 전
익인48
세상은 요지경 만들어놓고 주식으로도 한탕 하고 있겠지
1개월 전
익인49
나라가 부강해서 저렇게된건지 저래서 부강해진건지
1개월 전
익인50
미국은 전쟁할 때마다 꼭 대통령 가족들이 돈 쓸어담더라...ㅋㅋㅋ
1개월 전
익인52
엉망이네... 모든면에서
1개월 전
익인54
진짜 세계 최강국이지만 어떻게 보면 개도국보다도 못한 면모를 보이는게 너무 황당한 나라임
대놓고 부정부패인데도 같은 진영이라고 흐린눈하는게 ㄹㅇ 후짐
1개월 전
익인55
진짜 돈이면 다 되는 나라 부패 심해
1개월 전
익인57
저런데도 트럼프 탄핵 못시키는거임?? 지금 베네수엘라 먼저 쳐서 석유 장악하고 이란쳐서 전세계를 이지경까지 만들었는데?? 심지어 그걸 이용해서 돈도 버는데??
1개월 전
익인58
이번 전쟁으로 미국 정치나 시민의식도 후진국같다고 느낌
1개월 전
익인59
나 50억만줘봐 트럼프
1개월 전
익인60
와...
1개월 전
익인61
트럼프랑 그 일가들 진짜 개
코인 롱숏으로 돈 벌어먹고 하..
전쟁이나 일으키고 전범 ㅅㄲ 국제 재판소 가야 할 놈이 어떻게 미국 대통령?
1개월 전
익인62
ㅋㅋㅋㅋ.. 진짜 제정신아니다
1개월 전
익인63
진짜 대통령 잘 뽑아야돼. 미국이 어찌 저렇게 됐냐
1개월 전
익인64
미국인들 역시 생각보다 더 몽총함
1개월 전
익인65
어떻게 미국 추구미가 북한 ㄷ
1개월 전
익인66
미국 이번에 구린 나라임을 전세계에 증멍
1개월 전
익인70
미국도 진짜 썩었다 저기에 얼마나 많은 이해관계가 얽혀있을까
1개월 전
익인71
자본주의로 대성공한 나라답게 자본주의로 끝도없이 부패되어있구만...
1개월 전
익인72
이미 첫 임기 때 가족들 다 주식 장난질 쳐서 재산 불렸는데 또 뽑아준 미국 국민들 업보지
1개월 전
익인73
아니 진짜 트럼프 입 열기 전에 아들이 롱숏 배팅해서 돈 버는거 진짜 말도 안되는 일 아님? 당장 김건희도 주가 조작으로 재판 받고 난린데 오히려 미국 주가조작 이런거 더 빡세지 않나? 트럼프 아들은 주가 조작이 아니라 아빠 찬스로 돈 버는거니 괜찮다 이건가? 이해가 안됨 ㄹㅇ로
1개월 전
익인74
자본주의인척 하는 공산주의지 뭐
1개월 전
익인78
교육부터 망했으니 당연한 수순임 미개국
1개월 전
익인79
이래도 트럼프 뽑는 미국 대단하다 ㅋㅋ
21일 전
익인80
지구대통령이 말아주는 주식 리딩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이념 상관없이 돈이 최고야
10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꽃놀이가 휩쓸고 가자 무너진 일상
이슈 · 3명 보는 중
나 29살때 자주 가던 병원 의사쌤한테 고백한 적 있는데
이슈 · 4명 보는 중
AD
올 여름 "죽음의 습기"
이슈
50억 아파트에서 헌옷 수거한 후기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이거 얼마같음?
일상
비싼데 돈값하는 아이스크림.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송도 지하주차장서 유튜버 '수탉' 납치·폭행 일당 징역 25~30년
이슈
옛날 교복 브랜드 빈부격차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공을 잘못 선택해 망했다는 사람
이슈 · 4명 보는 중
돈까스집 제가 진상인지 알고싶습니다
이슈 · 2명 보는 중
롯데리아 X 디진다 돈까스 신제품 출시
이슈
AD
차 브랜드 'TWG' 의 반전
이슈
거의 동시기에 향수 광고 풀린 라이징 남배우 3명
이슈 · 1명 보는 중
AD
돼지인데 오히려 난 이런치마가 안어울리더라
일상 · 3명 보는 중
요즘 젠지들에게 외면받는다는 한식 원탑..JPG
이슈 · 1명 보는 중
김해 텐퍼센트 사장 사과문
이슈 · 9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영어못하는 엄마 꼽준 가이드 최종결말...JPG
202
8:41
86148
19
정보·기타
밀양 가해자와 파혼
132
9:17
86963
8
정보·기타
신입 여직원은 인사하지 마시오
82
9:07
62336
3
정보·기타
요즘 국내 불법체류자들 근황 .jpg
77
15:14
27869
0
이슈·소식
미국 13살 어린이가 총 쏘려 하자 실탄 쏜 경찰
68
12:34
47957
1
정보·기타
흑인 아기들은 검은 피부로 태어나지 않아요
61
13:57
40595
0
이슈·소식
월 300받고 매일 자위행위 인체실험
59
14:12
46856
1
유머·감동
알랑방귀 뀌는 신입이 왜 이렇게 예뻐 보일까요?
94
13:13
42087
3
정보·기타
조현병 환자에게 그거 다 망상이라고 하면 생기는 일
95
10:23
62439
8
정보·기타
인간혐오 걸린 30대 중소 사장
56
14:54
38591
1
이슈·소식
헬스장에서 아줌마들 출입을 금지 시킨 이유
42
14:26
32757
0
정보·기타
합격 30분만에 불합격 처리된 사람
42
13:11
36083
0
이슈·소식
CLC 권은빈 "수년간 전혀 유익하지 못했다”…연예계 은퇴 선언
52
13:04
44094
5
이슈·소식
'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배우로 새 출발…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공식]
37
13:47
22570
0
유머·감동
택시에서 교통사고 났는데 부끄러워
30
14:14
28310
0
농심 신상 육포깡 실사
18:50
l
조회 96
깐부 회동
18:36
l
조회 9
✌️완전 성공한거 같다는 리센느 거제 야호밈.jpg
2
18:35
l
조회 1657
보아 only one 키링남 모음
18:32
l
조회 542
사내뷰공업 소정아리 결혼 발표 jpg
18:32
l
조회 2103
어린 시절 소액결제 해주었던 아이템.JPG
18:30
l
조회 1349
(function(){var d=document.getElementById('down')?.contentWindow.d..
18:30
l
조회 169
안효섭픽 과자 두개
1
18:28
l
조회 1286
아니 약을 3주치나 드렸는데 왜 반도 안 먹었어요
1
18:26
l
조회 3299
l
추천 1
(function(){var d=document.getElementById('down')?.contentWindow.d..
18:24
l
조회 97
AI야 상상할 수 있는 가장 ㅈ된 상황을 그려줘
18:23
l
조회 2261
실시간 혼돈에 빠진 F조
18:22
l
조회 862
[빵이로그] 승리요정 오하영✌️ 월드컵 역전승 직관 현장!! |한국vs체코| 오하빵
18:16
l
조회 181
컴백 첫 티저를 노메이크업으로 찍은 아이돌
2
18:14
l
조회 792
l
추천 1
프리스틴
추가하기
더보기
프리스틴 6주년 축하해❤️💚
성연이 노래 좋다 🍍🍕🍍
3
각자 열심히 살아가는게 보기 좋다
혹시 이거 직캠말고 무대영상? 찾아주실분ㅜㅜ
4
데뷔 5주년 축하해
2
멍들 새해 복 많이 받아
1
기특복복상 내려야하는 2키로 감량한 고양이
1
18:14
l
조회 492
강동원이 반대해서 음방 못한 박지현을 위해 서인국이 엠카에서 듀엣 무대 해준다고 함ㅋㅋ
18:11
l
조회 633
[런닝맨] 오로지 소민을 화나게 하기 위해 암벽등반하는 유재석
18:10
l
조회 966
l
추천 1
내기준 웃긴 준웃모음
1
18:07
l
조회 1199
선택받은 극락조와 그렇지 않은 극락조의 차이
18:06
l
조회 1295
다음주 첫방하는 내일도 출근 제작발표회 서인국.jpg
1
18:04
l
조회 91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50
1
35살 모솔 노사연 소개팅 나간다고 통천 김지유 만남
3
2
일본 LGBT 근황
16
3
아니 약을 3주치나 드렸는데 왜 반도 안 먹었어요
1
4
방금 식탐 많은 친구 집에서 내쫓았다
2
5
✌️완전 성공한거 같다는 리센느 거제 야호밈.jpg
1
6
AI야 상상할 수 있는 가장 ㅈ된 상황을 그려줘
7
몸무게 정병이 올때 가져야 할 마음가짐
4
8
안효섭픽 과자 두개
1
9
JTBC 중계권 더 웃긴건 그돈 주고 샀는데 화질도 4K 아님
4
10
어린 시절 소액결제 해주었던 아이템.JPG
11
사내뷰공업 소정아리 결혼 발표 jpg
12
잠든 태국인 아내 얼굴에 끓는 물 부은 40대…징역 3년 6개월 선고
6
13
주요 10개 대학, 2028년 수시에서 N수생 지원불가 전형 2.5배 늘려
14
서울 지리에 낯설 때 자주 하는 실수
11
15
주식은 잃어도 되는 돈으로 해라
16
보아 only one 키링남 모음
1
주식 너무 배아파 하지마
33
2
하이닉스 금요일에 4개샀는데ㅠㅠ
5
3
솔직히 임신 쉬울줄알았는데 아니더라
25
4
엄마는 젊을때 유럽 한달살이 했는데
3
5
하루도 안돼서 인스타 팔로워 5만에서 600만이라니
4
6
헬스장 먹튀 당함..
2
7
아는 사람 99인데 애가 초6이래….
7
8
삼촌이 500 줬는데
11
9
샤브샤브는 살 안 찔까…?
7
10
미장에서 급등주 이거밖에 못먹음
1
11
월 230만원 버는데 200만원 저축 가능?
13
12
와 나 집에서 휴게소 잔치국수 맛 내는법 알아냄
5
13
일단 하닉247까진 무조건 갈듯
3
14
아니 나 알로 매장 갔다가 깜짝 놀람...
2
15
살아보니까 자신을 잘 아는 게 정말 중요한 거 같음
3
16
부모가 왜 공부공부 했는지 알겠다
4
17
20대 중반에 보통 얼마정도 있어?
5
18
나 주식 시작하게 된 계기가 인티임
19
우리나라에 폭염이 안 오면 지구 망했어
20
엄마한테 명품가방 뭐 사드렸어?
1
정보/소식
펜싱 국가대표팀, 봉쇄 시위에 장비 반출 실패… 직접 조달해 대회 출전
24
2
정보/소식
[속보] 고교생이 초등 여교사 담임 교실 침입해 정액·소변 테러
14
3
나하은 동생 진짜 예쁘다
4
4
세계 1위 선수가 본인 장비도 못챙겨서 대회 나가는 꼴을 보게 되네
5
쇼타로는 sm 어떻게 들어간거얌??
12
6
마라샹궈 안먹고 마라탕 먹는거 진짜 손해네
1
7
아 쇼타로 악플 오져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8
급상승
아니 뭔 동네 아마추어 펜싱 대회도 아니고
1
9
아일릿은 체리쉬로
3
10
진입장벽 낮은 알바하다보면 오히려 공부해야하는 이유 깨닫게됨
11
리센느 리트와 메트 개웃기네 ㅋㅋㅋㅋ
1
12
ㅍㅁ 네임드 말들을 곧이곧대로 믿으면 안 될 것 같음…
13
아놔 집에 왔는데 먼 썩은내가 나서 당장 집 환기 시니려고 창문 열고 썩은내날게 옶는데 뭐가 문제지..
5
14
하투하 신곡 진짜 sm노래같다
4
15
스테이씨 신곡 뮤비 색감 이쁘다
4
16
와 ㅋㅋㅋㅋㅋㅋㅋ시위대들 때문에
4
17
하투하 얘 다리길이 개쩐다
7
18
스트레스 받으면 엄청 먹고 살찌기vs 피부에 여드름 나기
5
19
지디 신발 보는 사람들만으로 고양콘 채우네
8
20
나 강아지 키우는데 홈캠 추천해?
5
1
박지현은 요즘 뭐찍길래 무인 못도는거야??
5
2
트럼프 아들 완전 역변했네
28
3
멋진신세계 보는데 토할거같음
10
4
정보/소식
[리뷰] '남편들', 재미도 매력도 실종⋯어디서 웃어야 하나요?
12
5
남편들 얼마나 재미없는거임...
2
6
일본에서 최고미인으로 압도적으로 불린다는 여배인데
22
7
260616 수지 인스타
3
8
tvn 이번주부터 디즈니 영화 틀어준댕
4
9
조정석은 ㄹㅇ 까칠캐가 퍼컬이다
3
10
정보/소식
권은빈, 10년 활동 마침표…"모든 연예계 활동 마무리”
3
11
멋진신세계
진짜 이 드라마는 메이킹도 잘해
2
12
진기주 붐업으로 이것도 제발 역주행해주면좋겠다
38
13
이준영 손 되게이쁨
6
14
멋진신세계 vs 신입사원 강회장
21
15
일본 우리나라 추구미 다른거 같은게
22
16
티빙 해킹 당한 사람들이 해야할일이래
4
17
멋진신세계
메이킹 공주님안기에서 안정감느껴짐ㅋㅋㅋㅋ
4
18
허남준 겨울왕국 브루니 닮았어...입꼬리...ㅋㅋㅋㅋㅋㅋ
16
19
진선규 김태리 송중기 승리호팀 아직 친한 거 넘 좋다
20
정보/소식
2026-2027 하/상반기 캐스팅 현황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