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968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3
이 글은 5년 전 (2021/3/10) 게시물이에요
담약속 잡는게 베스트인가..초면에 2차로 술 먹자고 하긴 좀.......😞 

왜..왜 이런게 인기글에 있지..? 새내기의 궁금증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구냥 커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선배분이 점심-카페 갔다오시는거라 카페 또 가자고 하기 좀 그럴거같아소 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기프티콘 드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깊티로 드려도 되나 ㅎㅎㅎ땡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은 선물이나 깊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깊티 드료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라 같이먹는건 좀 그릉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라..! 이따 여줘봐야지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좋은뎋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 초면에 이차로 술약잡고 촛만남에 술마셨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린 따로 약속 잡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핰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 어색할거같아서 우선 이것도 여쭤바야겠다....
1.술드시러 가실래요..?ㅎㅎ
2.다음에 밥 살게요! 3.혹시 카페 또 가도 괜찮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때..... 내계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괜찬ㄹ 다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밥 2n번은 사준거같은데 보은 진짜 필요없음ㅠㅠㅠㅠ 걍 카톡으로 감사인사하면 충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끄악 ㅜㅜㅜㅜㅜㅜㅜㅜ안돼.....새내기도 마음의 ...죄책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가 이거 과 분위기따라 다른거같은데 우리는 꼭 친해지고싶은 후배 아니어도 신입생들이면 보이는대로? 사주는 분위기고 내년에 그대로 많이 사주라구 하는편... 나포함 내친구들까지 하면 100번은 넘게 샀을텐데 깊티 받거나 하는경우 손에 꼽을정도로 적은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0번...대박쓰 하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넘 뛀려 첫 밥약.. 우선 감사인사를 전하구..안 어색하게 열시미 말 많이해야쥐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근데 시국이 시국이라 나도 잘 모르겠다ㅠㅠ 나는 코시국 전이라서ㅠㅠㅠㅠ 그때기준으로 말하면 우리과 분위기는 걍 3월에 신입생이 자기돈주고 밥먹으면 바보다 인싸력 쫌 높은애들?은 4월까지도 자기돈안내고 밥먹는거 핵가능 이런느낌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 분위기 잘 보고 그냥 친해지고싶은 선배면 자연스럽게 대하면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이런....세상 길고 정성스러운 댓글 고마워ㅜㅜㅜㅜㅜㅜ친해지고 십은 마음을 열심히 어필해야겠다ㅜㅜㅜ떨려 두근도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커피나 카페가 젤 무난한데 아님 깊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깊티 뭔가 성의없어 보일까봐 생각듀 안했는뎋ㅎㅎ선배가 저 위에... 계획 다 싫어하면 깊티보내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차로 술 ㄱㄱ~
밥약 친해지려고 하는 거라 기프티콘 같은 거 보내는 건 너무 정 없고
초면에 부담스러우면 일주일 정도 이따가 선배님 보은하고 싶은데 시간 언제 괜찮으세요? 하고 만나서 밥-술 코스로 가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내 경험상 2차 가자하면 좋아하셨어! 2차에선 동기나 선배들 더 불러서 서로 친해지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괜찬ㅇ으려나... 이성선배라 나 지금도 할 말 계속 계획중이얔ㅋㅌ쿠ㅜㅜㅜㅜ 첨밥약이라 낯설군...우선 술 드시러가실래용..?ㅎㅎ 을 젫먼저 물어봐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웅! 완전 괜찮아! 난 밥 먹고 거의 다 2차 갔어
어색하면 동기 껴서 1:2나 2:2로 만나는 거 추천! 그러면 진짜 자연스럽게 2차 간당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통 밥먹을 때보다 술먹으면서 더 친해지지 않나?? 술도 ㄱㅊ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우선 2차 가실래오? 하고 젤 먼저 무러볼겟ㅎ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선 감사인사는 무적권하구...끄악 그래도 입 싹 닫으면 멈 죄송해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약속 다시 잡아도 선배가 산다고? 그럼 진짜 세상 죄송해서 😞 이런 표정 될 듯..... 퓨ㅠㅠㅠㅜㅜㅜ 우선 웃으면저 감사히..맛있게 먹어야겠다 밥...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속... 오키 2차 시간 안된다하시면 담에 밥 산다구 해야겠다ㅜㅜㅜㅜ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접때 사수선배가 고맙다고 깊티 준 거 거절 눌렀다는 선배 생각 났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ㅠ후배님이 뭔가 보답하려는 맘만 받아도 충분하다 진짜..그냥 맛있게 잘먹고 그럼 되긴하는데 나는 그냥 담에 커피한잔 받는게 제일 나은듯 이게 기브앤테이크긴한데 나를 너무 비지니스처럼 생각할까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우선 맛있게 먹구....감사인사두 하고....담에 또 뵙자고 하는게 베스트인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커피 정도만 드리고 나중에 내년에 네가 선배되면 후배한테 맛있는거 사주고 잘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리사랑 문화인가,,,,, 흐악 떨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 우리는 강요는 아니었는데 선배님들이 워낙 잘해주셔서 나도 저절로 후배들한테 그만큼 잘해주고싶게 되더라ㅠ 막 따로 보은같은것도 선배님들이 안받으셨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이랑 맨날 더치 하다가 누군가한테 밥을 얻어먹는다니 그거 자체가 넘,,,,,,, 죄송헤........ 이따 만나서 밥을 우선 맛있게 잘 먹워볼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웅 나는 선배입장이었을 때 그냥 맛있게 먹고 고맙단 인사만 해줘도 좋았오! 너무 걱정하지 말거 맛나게 먹구 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의료기사 물리치료사 신졸인데 일자리 없어서 원무과쪽 취업할 듯
13:27 l 조회 1
하이디라오 빈속에 가면 자극적일까
13:27 l 조회 1
일주일 전에 면접 연락 왔던 곳 지금 전화 하는거 에바야?
13:26 l 조회 2
쪼리를 새로 살까 그냥 신을까
13:26 l 조회 3
하리보 왤케 잘 안 섞여있냐ㅠ1
13:26 l 조회 4
진짜 미국에서 반도체 안사줬음 어쩔뻔 했냐1
13:26 l 조회 15
익들은 월루하면 죄책감 안느껴져...?
13:26 l 조회 7
삼전 수급도 다 빨아가나보네 삼전 오늘 음전ㅋㅋㅋㅋ
13:26 l 조회 7
내 자취방 공짜로 아는 애들 웃기다
13:26 l 조회 5
존아 사무실에서 할거 없는데 어캄
13:26 l 조회 4
나정도면 이라고 말하는 사람중에
13:26 l 조회 3
남 얘기 많이 하는 사람 너무 한심하지 않냐1
13:25 l 조회 8
추미애: 경기도 빚더미에 앉아있다 ㄴㅋㅋㅋㅋㅋ3
13:25 l 조회 18
직무전환하려면 전문대라도 가야겟지4
13:24 l 조회 14
자기보다 연상인데 연하미 있고 얼굴 귀염상 어땡2
13:24 l 조회 14
이런애들은 타고난거지3
13:24 l 조회 21
포타가 진짜 돈이 벌려? 7
13:24 l 조회 57
운전할때 나는 노래 필수야ㅠㅠ1
13:23 l 조회 10
24살 대학 늦게 가서 이제 3학년인데.. 드디어 주식으로 천만원 모았다!
13:23 l 조회 12
요즘 계좌이체 안되는 식당이 잇을까?2
13:2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