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984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4
이 글은 5년 전 (2021/3/11) 게시물이에요
자기전에ㅠㅠㅠ 

에너지 드링킹이라고 해서 운동 탈탈 털리고  

피티쌤이 주셔서 먹었는데 평소 11시면 자는 나 

아직까지 잠이 안오고 있음

몬스터 드링크 절대 먹지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밤샘용도야 ㅠㅠ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몰랐다가 야간근무 하는 친구가 방금 알려줌 ㅠㅠㅠㅠ어케 심장 두근거림도 없이 말끔히 잠 안올수가,, 어깨는 뭉쳐서 피곤해죽을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너지드링크 레드불 몬스터 등등 에너지를 미리 끌어쓰는거얔ㅋ큐ㅠㅠㅠㅜ후폭풍미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얼른 물 많이 마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어쩐지 물 계속 당기던데 이거따뭄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지쨔? 미치겐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카페인중독증까지 있던 익인데 다 끊었다 진짜 몸에 인좋은거얔ㅋㅋㅋ큐ㅠㅠㅠㅠ저거먹고 더 피곤해져서 또 마시고 또 몰아치고 그래서 또 마시고 뫼비우스의 띠....점점 먹는양 늘어나고 심장두근거림 두통 등등 부작용은 늘어나고...처음부터 마시지마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ㅠㅠㅠ나 낼 마감해야할 안건 있는데 큰일이네ㅠㅠㅠㅠㅠ담부턴 절대 안먹어야지ㅠㅜㅜ고마워ㅠㅠㅠㅠㅠ익이나,, 따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너무 많이 마셔서 이젠 마셔도 자는 경지에 도달햇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이상하게 저거 마셔도 잘 자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무슨 맛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다 맛이다른데 저 녹색이 젤 인기
많을걸!? 내가먹은거,, 애플민트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는 이거 맛없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마젘ㅋㅋㅋㅋㅋㅋㅋㅋ 성능 아니고서야 굳이 돈주고 사먹을만한 맛은 아닌거같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국에서 예전에 몬스터랑 술 같이 섞어서 마신 사람 사망사례 있어
심장 약한 사람 마시면 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이거 냠냠냠 먹고 꿀잠자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보: 커피가 카페인 더 많이 들어있다
에너지음료라고 뭐 엄청 대단한 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벅 아메리카노가 150mg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카페인 많이 먹어도 먹으면서 졸렵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단 저거 맛이 없어... 맛이 없어도 너무 없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먹고도 잘 자는 나는 도대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몬스터 흰색 맛있어,, 난 중독이라서 저거 마시고도 잠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움.. 난 아무리 마셔도 잠 쿨쿨잠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험기간에 밤샐때 자주 마셨는데 저거 마셔도 잠 엄청 잘 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이거 마시고 꿀잠 잤능데..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표면이 되게 까끌까끌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마자 ㅇㅈ이야 나 오카니 8시 출근인데 허 이럴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거 흰색 맛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ㄹㅇ 그 다음날 체력 끌어다가 쓰는 느낌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몬스터에너지 젤 좋아해
많이 마셔서 그런가 암만 마셔도 잠 잘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른 이유보다 저거 진짜 맛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거 생각보다 카페인 작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거 맛있는뎅... 핑크 특히 상큼함 근데 저거 외국꺼라 한국 들어올때 카페인 함량 엄청 낮췄어 걍 핫식스랑 비슷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나도 이런거 먹으면 심장 쿵쿵거리고 잠 안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나 잘몰라서 그러는데 레드불보다 저게 더 쎄??
학부생 끝자락에 저거 대용량인거 보고 배불러서 잠들겠다해서 안먹어봤는데 되게 쪼끄매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카페인은 커피보다 적다. 다만 안에 들어있는 타우린 성분이 심장에 무리가 가기때문에 비추,, 난 차라리 커피 마시고 물 자주 마시는거 ㅊㅊ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지금은 걍 도박처럼 많이산거아냐?
11:30 l 조회 1
실업급여 4차 해야해서 공고 넣어야하는데
11:30 l 조회 3
하닉 삼전 크리스마스이브에 열어본다........
11:29 l 조회 3
스벅 환불 언제 들어오는지 아는 사람?? 1
11:29 l 조회 2
하 나도 커뮤에 절여진듯
11:28 l 조회 12
나 순수한 사람을 좋아하는듯 여자남자 둘다1
11:28 l 조회 8
아 ios 업뎃 이렇게 오래 걸리는줄 몰랐어
11:28 l 조회 5
스탠바이미 예능 알아?...2
11:28 l 조회 15
떨어져봐~ 버티면 그만이야
11:28 l 조회 6
키캡 꽂을 수 있는게 기계식 키보드지???5
11:27 l 조회 12
경찰 채용을 1차 체력 2차 필기로 바꾸는건 무리가 있나?2
11:27 l 조회 12
우리 엄마 63년생인데 진짜 개방적임 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12
원룸에서 자취하는 익들아 가방 어디다 놔??2
11:27 l 조회 9
도서전 혼자와서 민음사 가챠돌리기 성공 ㅋㅋ
11:27 l 조회 7
입원 자리 바꾸는거 원랴 안되는거야?
11:27 l 조회 6
응꼬 3번이나 초음파 받으니까 걍 집가고싶다3
11:27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농협으로 신청할건데
11:27 l 조회 8
너넨 심심함을 어떻게 해소해??
11:27 l 조회 4
스팀게임 서버 터짐?
11:27 l 조회 4
잡주 라는 거 볼 때마다 잡주 잡주 잡잡주 하게됨2
11:2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