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 안좋은데 애들도 열심히안하면 인원수 부족해서 강의가 폐강되는거고?? 그렇단 의견도 있고 그게 무슨 논리냐는 의견으로 싸우는데 우리과는 캡스톤디자인 과목이 없어서 몰라서 물어봅니다 물론 우리학교에도 캡스톤디자인 대회??같은거 하고 과목도있는것같습
| 이 글은 5년 전 (2021/3/12) 게시물이에요 |
|
학교가 안좋은데 애들도 열심히안하면 인원수 부족해서 강의가 폐강되는거고?? 그렇단 의견도 있고 그게 무슨 논리냐는 의견으로 싸우는데 우리과는 캡스톤디자인 과목이 없어서 몰라서 물어봅니다 물론 우리학교에도 캡스톤디자인 대회??같은거 하고 과목도있는것같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