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012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6
이 글은 5년 전 (2021/3/12) 게시물이에요
학교가 안좋은데 애들도 열심히안하면 인원수 부족해서 강의가 폐강되는거고?? 그렇단 의견도 있고 그게 무슨 논리냐는 의견으로 싸우는데 우리과는 캡스톤디자인 과목이 없어서 몰라서 물어봅니다 물론 우리학교에도 캡스톤디자인 대회??같은거 하고 과목도있는것같습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창종이 캡스톤이구나... 우리과는 캡스톤없는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캡스톤 최근들어 여러 과에서 적용할 수도 있고 여러모로 활용성 많아서 점점 듣는 추세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요로케 알고있는데 대화중에 친구한명이 캡스톤디자인 폐강될정도면 학과 곧 폐과되겠다. 솔직힢 캡스톤디자인 낮은학교에서 억지로 스펙만들어주려고하는건데 폐강될정도면 애들도 의지없다는거잖아 이런식으로 말하길래 그게 연관이있나??해서 물어봤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걍 졸전 준비하는 애들 많이 듣는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들은 졸작안하는 사범대랑 방사선과?였어! 여튼 윗댓때문에 물어봤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캡스톤이 폐강될정도면 보통 교수가 누구냐 묻지않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간호학과도 캡디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우리도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우린 간호인데 왜구런거없지... 캡스톤 자체를 처음들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두 캡스톤이 뭔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4 샌액희 2학년 때 한다고 써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헐 신기하다 공학 애들만 하는 줄 알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과는 캡디가 졸작하는거라 필순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공에 따라 다른듯 나 서울 중상위권 학교 다니는데 우리는 캡스톤 개많고 졸업요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 익인1이 말한것처럼 공학계열 학생들이나 논문처럼 연구하는 것보다 실제로 현장 투입했을 때 실력 발휘할 수 있게 프로젝트 경험이 중요한 학과들에서 진행하는거야! 학교 안좋은거랑 진짜 상관없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과도 필수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하면 졸업못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간호학과인데 우리도 캡스톤 하던데 안하면 졸업 못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ㅅㅇ 지거국 공대인데 있어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과기원인데 있음 이번학기 듣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공대인데 캡디 많이 듣는데 소수로 해서 항상 치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캡스톤디자인이 학교 좋고 나쁨이랑 관련있는지도 모르겠는데 캡스톤한 학과로 얘기하면 강의 어려웠어 ㅎㅎㅎ 건축계열인데 다른 과목보다 신경쓸게 많아서 피곤할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과도 필수.. 우린 3학년2학기에서 4학년1학기 이렇게 1년동안 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위권대학다니는데 필수학과도 잇는데 그게 아니면 보통 애들이 안하려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성한 중 하나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건동홍숙인데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설 공대익 필수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필순가? 여튼 선배들 다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중경외신데 울학과는 졸업필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치위생학과익두 필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나도 들었었다
근데 뭐 배웠었는지 까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린 4학년 졸작 과목이 캡스톤..인서울 디자인과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공대익 캡스톤 필수... 전필이라 한 학기 하나씩 안 들으면 졸업 못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린 1학년부터 캡스톤 수업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농대도 캡스톤했음 지거국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린 방학특강으로 하는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지거국 화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거국 상위관데 거의 다 하던ㄷㅣ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주대 캡스톤있엌ㅅ는데 사라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어문학관데 지금 캡스톤 하고있어! 재밌어서 열심히 하는 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잉 나 영문관데 캡스톤 있음 친구들 학교에도 다 있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잉 나 사복인데 캡스톤 있음 키스톤 캡스톤 또 뭐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첨부 사진귱금해서 찾아봤는데 전공별로 다 있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지거국 공대인데 필수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경ㄹ희댄데 캡스톤 에타에 검색하니까 많이 나오넹 난 첨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냥 과목 이름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에리카 익 있나 에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전문대 물치 이번에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패디과인데 캡스톤디자인 과목 고학년때 있어! 그냥 공대쪽이나 디자인계열에 흔히 보이는거같은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조리관데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도 조리과인데 있음 물론 난 안듣고 졸업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디자인과 캡스톤 있음 고학년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잉 전혀 상관 없고 오히려 캡디 있는 게 나은 거임
학생들이 스스로 연구하는 거니까
우리 학교 공대 아니어도 다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공대 졸업하려면 꼭 들어야하는거 아님...? 1년동안 듣던데 4학년 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어문계열인데 전필임 ㅠㅠ 캡디 공모전나가는걸로 한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뭔 소리징 ㅋㅋㅋㅋㅋㅋㅋ 캡디 졸업 필수 아니라도 요즘 웬만한 과에 많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캡디 있는데 나 너무 싫어서 다 피해 듣는중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미컴인데 캡스톤 피해갈 수 없음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화내는 게 아니라 진짜 제목이랑 본문 몇번씩 다시 읽어봐도 이해가 안돼.... 저게 왜 저 논리로 이어지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컴공 캡스톤 있음ㅎ 졸프야 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졸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잉 걍 공대친구들 많이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경영인데 함 필수임 우리 학교 낮진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같은 학교 내에서도 캡디가 필수인 과 있고 논문이 필수인 과 있고 과바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공대 캡스톤 필수로 듣는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경영 슨배림덜 경영 캡스톤에선 머 합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졸논 쓰려면 캡스톤 들엉ㅑ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냥 과목이름 아ㅣㄴ야? 나 사복인데 캡스톤하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는 왜 첨듣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공대는 거의 필수 아닌감? 그거 하면서 우리는 졸업논문 쓰고 그랬음 글고 종합설계=캡스톤 아니야...? 구분됨...??? 우리는 똑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걍 완전 학바학 같은데 첨 들어봐 명문대 공대 간 내친구도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혹시 공학인증이랑 헷갈린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졸작이 캡스톤디자인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우리과는 공댄데 캡스톤 필수 안좋은 학교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지거국 공댄데 캡스톤 함 나도 햇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캡스톤 서울 상위권 학교도 많이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서성한 중 하나인데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지거국 자연댄데 캡스톤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졸업논문대신 하는겨 공학인증도 받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 인서울 상위 다니는데 캡스톤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우리는 팀플하는 필수교양이름이 캡스톤으로 바뀌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내가 봤을 땐 우리 학교의 경우 공대는 종설 그 외는 캡스톤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우리는 공대학교인데 인문대에도 캡스톤 디자인 전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공대는 필수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잉 우린 명문 인문대인데 하는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공대는 캡디 필수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걍 쓰니친구가 뭣도 모르고 말한거야 앞으론 좀 찾아보고 말하라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해외익 이 나라 대학 중에 랭킹 젤 높은 대학인데 우린 캡스톤 필수인데...? 과에 사람이 없지 않는 이상 폐강할 수가 있나? 캡스톤은 선택이 아니라 졸업할 때 필요한 필수 아니었어? 과마다 좀 다르겠지만 나는 의료과학쪽인데 아마 자연과학쪽도 할 걸 공대두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는 사범대였엉! 사범대는 일단 10-25명정도고 중등임용고시보는데 스펙은 쓸모가 없.. 공학교육 예체능교육도아니면 굳이 임용에 필요없는 졸작에 힘쓸이유가ㅠㅠ 그래서 폐강되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식공 캡스톤 필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우리과 인서울 중위권 공대인데 캡디 전공필수야 ㅜ 졸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정부지원받으면서 하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디자인과 캡스톤 필수였는데 졸작 컨펌받고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자연대 공대 캡디 무조건 다 있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나 지방 관광과인데 캡스톤 수업있기는 한데 필수는 아니야 뭐 신청하면 지원금 주고 끝
근데 캡스톤 거의 웬만한 대학에서 다 할걸 대학 수준 높고낮고랑은 별개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나름 유명한 예대인데 캡스톤 강의 엄청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 캡스톤 이름만 들어도 너무너무너무 싫다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공대는 거의 다 한다구 보면 돼 우리과도 필수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캡디가 졸작 아니야??? 우리는 캡스톤 안들으면 졸업 못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읭 학년 올라가니깐 다들 듣던데 ㅋㅋㅋㅋㅋㅋㅋ
필수일걸 오히려 요즘 저 과목 많이 생기는 추세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엥(ᯅ̈ ),,,? 너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나 공댄데 필수야 4학년때 전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국립대 유교과인데 전공에서 세 번인가 수업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한양대 공대인데 있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우리 이거 전필임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삼겹살에 냉면파야 밥+된장파야
20:03 l 조회 1
대학생인데
20:03 l 조회 1
여름 면접 복장 어떻게 가?
20:03 l 조회 3
미래적금 은행 어케 골라써??
20:02 l 조회 3
bbq 블랙페퍼 먹을까 핫윙 먹을까2
20:02 l 조회 6
다들 누우면 허리라인 이래??
20:02 l 조회 14
라면삼겹 VS 밥삼겹 뭐 추천해?2
20:02 l 조회 7
졸업 한학기 남음, 패드바꾼다vs버텨라 1
20:02 l 조회 3
내일 쪽파크림치즈소금빵 먹을건데 뭐 더 곁들일까
20:02 l 조회 6
아무런 행동 안해도 남자 구설 오르는 이유는 애들은 멀까4
20:01 l 조회 26
잘생긴 애 만나면 얼굴값하지만 못생긴 애 만나면 꼴깝이야5
20:01 l 조회 13
스트레스로도 심장마비가 올수있어??1
20:01 l 조회 7
하 멘헤라 커플이랑 안 놀아야지 ㅜ
20:01 l 조회 13
홍명보는 왜 죽지 않는 권력이 된거야
20:00 l 조회 6
다들 다른거 신경안쓰고
20:00 l 조회 4
친모아 사려는데 뭔 차이인지 모르겠어ㅠㅠ2
20:00 l 조회 29
축알못 질문
20:00 l 조회 7
원래 썸 타면 연락 매일 매일 해??? 4
20:00 l 조회 25
브라는 왜케 불편한 것임...1
20:00 l 조회 11
축구 홍을대체 어떻게조져야할까
19:5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