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친해지고싶어서 말 걸었는데 대답이 항상 네...ㅎㅎ..네..~ 이런사람들!!! 말수없고!!! 잘 안웃고!! 먼가 신비주의 사람들!!!! 내가 엄청나게 구애해서 결국 어마무시하게 친해졌는데 친해지고 나니까 너무!!!귀여워!!!!!!!😩😩🤯🤯🤯 알고보니까 누가 다가오는게 부담스런 사람들이여써.. 항상 일과처럼 "쓰니씨.. 나 아까 누구누구한테 연락왔는데.. 넘 부담스러워서.. 답해주기 시러...어쩌지.." 이런 연락오거든?????? 하..그럴때마다 너뮤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첨에 나두 엄청 부담스러웠대ㅠㅠㅠㅠ흑흑흑 문득 치타 다큐멘터리 보다가 그 언니 (동물치타 닮음) 생각나서 감격하며 써본 글이야.. 어쩌다보니 유독 이런 신비주의 사람들하고 많이 친해졌는데 친해지먄 정말..다들 넘..따뜻..... 내겐 리액션 부자..짜릿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