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크면 쓸모 없는 옷들 종류 꽤 많은데.. 웨딩드레스도 그중에 하난거 같아..... 마른편이고 다이어트 빡 했는데도 뭔가... 카탈로그에서 본 우아한 느낌이 안나옴... 그리고 첨부터 실장님이 가슴때문에 내가 입을수 있는 종류에 제한이 있다 그래서... 내가 입고 싶었던 우아한 드레스는 입지도 못해서 우울함... 누가 가슴 탈부착 기술 만들었음 좋겠다..
| 이 글은 5년 전 (2021/3/30) 게시물이에요 |
|
가슴 크면 쓸모 없는 옷들 종류 꽤 많은데.. 웨딩드레스도 그중에 하난거 같아..... 마른편이고 다이어트 빡 했는데도 뭔가... 카탈로그에서 본 우아한 느낌이 안나옴... 그리고 첨부터 실장님이 가슴때문에 내가 입을수 있는 종류에 제한이 있다 그래서... 내가 입고 싶었던 우아한 드레스는 입지도 못해서 우울함... 누가 가슴 탈부착 기술 만들었음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