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349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3
이 글은 5년 전 (2021/3/30) 게시물이에요
가슴 크면 쓸모 없는 옷들 종류 꽤 많은데.. 웨딩드레스도 그중에 하난거 같아.....  

마른편이고 다이어트 빡 했는데도 뭔가... 카탈로그에서 본 우아한 느낌이 안나옴...  

그리고 첨부터 실장님이 가슴때문에 내가 입을수 있는 종류에 제한이 있다 그래서... 내가 입고 싶었던 우아한 드레스는 입지도 못해서 우울함...  

누가 가슴 탈부착 기술 만들었음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결혼한 애들 봐도 오히려 깡마른 친구들이 드레스 입은게 우아한 느낌이 있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드레스는 상체라인으로 승부보는건데... 진짜..... 내가 입으니깐 신부 컨셉 스트리퍼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차까지 냈는데 우울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ㅋㅋㅋㅋ아닠ㅋㅋ 말 찰지게 하네 ㅠㅠ
나도 글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울한데 웃어서 미안해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말하는거 진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놬ㅋㅋㅋ미안ㅋㅋㅋ큐ㅠㅠ너무말이웃곀ㅋ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 아니 슲ㅡㄴ데 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괜찮다면 사이즈가 어느 정도인지 알려줄 수 있어? 나도 말라인간인데 가슴 꽤 있는 편이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원래 e인데 이번에 다이어트 하고 d-e사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비슷하네.. 슬프다.. 웨딩드레스 핏은 일찌감치 포기해야하나ㅠ 그래도 쓰니 결혼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는 가슴없어서 나중에 웨딩드레스 걱정했는데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마 훨씬 우아해보여... 글고 실장님이 가슴 만들수는 있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괜찮아 나 진짜 없는데 영혼까지 끌어올려 만들어 주시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d인데 급 우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e~f고 나는 머메이드 했었어ㅠㅠㅠㅠㅠ 풍성한 드레스 하니깐 등치 너무 커 보이고 과해 보이던데 그냥 머메이드 딱 달라붙는 거 하고 면사포 화려한 걸로 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넥라인은 어떤걸로 했는지 물어봐도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브이넥! 오히려 막으니깐 더 답답해 보여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맞아.. 난 다른 일로 드레스 몇 번 입어본적 있었는데 진짜 좀 그런 컨셉으로 입은 여캠 같았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아 슬픈데 너뭌ㅋㅋㅋ 맞는 말... 나는 오프숄더 한번 입었는데 가슴 쏟아질라고 해서 이모님이 아..! 하면서 가슴 주섬주섬 넣어주셨어.....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안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앜ㅋㅋㅋㅋㅋㅋㅋㅋ가슴 주섬수섬 넣엌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말 찰지게 한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주섬주섬 ㅠ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너무 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드브라했어 ?? 핼퍼이모님이 아주 그걸로 몇컵을 오르락내리락하게 해주시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거의 bp 만 가려주는 스티커 같은 누브라 하고 갔는데 보통 다른 신부님들은 볼륨 업시키려고 속옷 몇겹까지도 입힌다는데 나는 안입어야 핏 예쁠거라고 그냥.. 바로 입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식드레스 셀렉하러 간거야 ? 아님 촬영 ?? 그냥 드레스투어면 다른샵도 가봐 !!! 체형을 보안해주는 드레스는 무조건 있어 !!!! 나도 생각치도 안았던게 훨씬 더 잘어울려서 그걸로 결혼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 C컵인데 머메이드라인 입는게 꿈이거든..이상할까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메이드는 오히려 이쁘지않을까? 그건 골반라인도 강조되는거라 가슴있으면 이쁠것같은데 위에 익인이도 그래서 머메이드햇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 신경쓰이면 홀터넥으로된거 고려해바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할 그런가ㅜㅜㅠㅠㅠㅠ참고할게 고마옹!!!! 미래의 나에게 도움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C가 제일 예쁘지 않을까 뭘 입어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허억 그런가 막 가슴 강조안되고 안야했으면 좋겠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C컵이면 적당하지 않을까?아닌가 아예없는거보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C는 내 체감상 많이 안 커서... 난 C에서 살 좀 쪄서 D인데 C 때 보통보다 살짝 큰 느낌 났던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없는걸 만들 순 있는데 있는걸 없애진 못하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팔뚝이랑 다 엷아도 가슴크면 부해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건 아니더라 진짜 가슴만 크면 그런느낌 덜 해 근데 걸그룹정도까지 날씬해야하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걸그룹까지 날씬하면 가슴있는게 점 힘들겟지......불가능...
세상에 맛난게 너무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쥐...어깨선 보이고 팔뚝얇고 흉곽도 작은데 가슴 d컵인 애 있었는데 부하다는 느낌 하나도 없긴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겠다 즨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 진짜 원래도 마른편인데 어깨라인 팔뚝 엄청 빼고 갔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가슴이 너무 빈약하고 상체만 퉁퉁해서 드레스 맞는게 있을까 걱정인디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나 진심 걱정된다ㅜㅋㅋㅋㅋㅋㅋ 절제하고 싶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가슴크면 옷입기도 넘 힘들어.....
c컵이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껌딱지는 위로 받고 갑니다...... 결혼을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냐..나처럼평평하면 붕떠서 되게 이상해보일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없는건 만들수있어..ㅠㅠ 뽕도 넣고 영혼까지 모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모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 몇 정도면 제일 핏이 이쁠까...?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크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C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씨컵인데 벗으면 크고 옷입으면 작아보여서 이정도면 적당한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가슴 떼고 싶어서 그럴수도 있는데 솔직히 완전 없지만 않은 a가 제일 예쁜거 같아... 입을수 있는 종류가 다양하고 우아해보이고
커보이도 싶으면 만들수도 있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내친군 피팅할때 걱정했는데 가자마자 브라 두개 채워서 볼륨만들어 줬다는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그 반대야 쓰니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그런데 부럽.......... ㅡ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쓰니는 가슴이 커서 걱정이라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슴 커서 옷이 안어울린다고 위아래 반으로 나눠서 입혀주시더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럴 때는 비혼이라 다행인건가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일상생활에서는 쓸모있을거야 그렇게 생각하자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결혼안할건데 잠깐 바꾸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플래너는 아니고 웨딩컨설팅 업체에서 일하는데 인정... 그래도 드레스마다 어울리는 체형 다르니 예뿐거 입쟝~~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혹시 마르고 가슴 1도 없는 체형이면 ,, 뭐가어울려?? ㅜ 나 다음주 금요일에 드레스 피팅하러가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엄청 마른 사람은 어떤게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생각도 못했다,,,, 그럼 주로 어떤 디자인 입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아하게 레이스로 상체 전체를 감싸는 라인 추천하시더라고... 그리고 진주나 크리스탈 디테일보다는 레이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는 그 탑? 팔뚝이랑 어깨 드러내는거로 입고 싶었는데,,헐랭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는 오프숄더가 1순위 였는데 막상 입으니깐 너무 가슴! 이런 느낌이고 약간 드레스가 꺾이려고 해... 그거 막으려고 탄탄하게 고정시키면 또 가슴 쏟아지고.. 팔뚝 어깨 드러내는 거 입으려 했는데 확실히 입어보니
다 가리는게 덜 부담스러워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나는 가슴이 너무 작아서... 웨딩드레스 흘러내릴까봐 걱정중이야..... 쓰나 나한테 한컵만 줘.... 나 간절해 진지해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작은 건 ㄱㅊ 창조 가능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야 나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브라 세개 네개 덧대는 사람도 있어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장님이랑 얘기했는데 가슴 키우는건 한계 없대 그리고 샵 가면 보정속옷도 엄청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흐엉 진지하게 댓글 달아줘서 너무 고마워 쓰나 원래 사람은 자기한테 없는 게 더 커보인다구... 내 댓글이 혹여나 기분 상하게 했다면 미안해 ㅠㅠ 쓰니한테 꼭 맞는 드레스 꼭 찾기를 바랄게 결혼 너무너무 축하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말랐는데 가슴 커도 이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가슴 파인 디자인은 다 이상해.... 약간 스트리퍼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슬프다.....아직 결혼 먼 사람이지만..내 꿈의 웨딩드레스 284642개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없는건 만들어 주는데 있는건 누르는데도 한계가 있으니까ㅜㅜㅜㅜ 그래도 너무 예쁠거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나도 e컵인데 혹시 오프숄더? 그느낌도 별로야......??? 완전 내워너비였는데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프숄더가 제일 이상했어 왜냐하면 일반 드레스가 기본적으로 디자이너가 만들때 가슴팍은 요정도.. 이렇게 생각하고 만들잖아 그래서 가슴 다 꾸겨넣어도 되게 티나고 뭔가 천이 모자란 느낌이야
오프숄더중에 오프숄더 중에도 위로 많이 올라오는걸 입었거든 근데 그러니깐 약간 내가슴 이만큼 이런 느낌이야.. 고집해서 입었는데 왜 실장님이 입지 말라는지 알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ㄹㅇ 웨딩드레스는 작은건 어떻게든 커버해주는데 큰게 의외로 문제임ㅋㅋㅋㅋㅋ우리 언니도 그래서 개난감해씀..일가친척 지인들 다오는데 개민망할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우리 언니는 쇄골까지인 반오프숄더?에 딱 붙다가 골반 아래서 a라인으로 퍼지는거 입었는데 그게 베스트였어!! 가슴골 안보이니까 더 괜찮더라구..쓰니도 꼭 찰떡인거 찾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오프숄더 포기하기 힘들어서 익인이가 말한 오프숄더들로 다시 찾아보려구ㅠㅠ 고마워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 혹시 D컵 정도면 벨라인에 오프숄더인 드레스는 어때??? 아는 싸람 있니....??? 그리고 쓰니 결혼 축하행🎉🎉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독교는 왜케 가스라이팅이 심할까
2:22 l 조회 1
치아 스케일링했는데 피가 계속 나
2:22 l 조회 1
공시생들아 부모님 생신선물 뭐 해드려??
2:22 l 조회 2
진짜 술버릇도 중요한 듯
2:22 l 조회 2
월급 220주는데는 너무하는것같은데 나만 이래?
2:21 l 조회 4
20대 후반쯤 되면 인연 30명 이상 생기는거 맞지?
2:21 l 조회 6
흠 여자평균 키몸무게가 161 44 이정도이려나4
2:21 l 조회 10
힙한패션 좋아하는 사람 많지?1
2:20 l 조회 2
아씨 잘자고 있었는데 모기나와서;
2:20 l 조회 2
너네 친한친구 생일 언제인지 외우고 있어?3
2:19 l 조회 18
연애할때 언제쯤 많이 싸우는 거 같아??3
2:18 l 조회 23
근데 취업난 취업난 해도 솔직히 할 사람은 뭐라도 다 됐더라
2:18 l 조회 13
쿠우쿠우랑 고메스퀘어 스프
2:17 l 조회 3
인티에서 방금 등신같은 글 봄..12
2:17 l 조회 68
친구 임신했는데 선물 뭐가좋늘랑가2
2:17 l 조회 13
핼스장 5만원이면 ㄱㅊ한거??2
2:17 l 조회 13
새벽2시 6시 우퍼스피커 어떻게 생각해4
2:17 l 조회 22
극손상몬데 머릿결 트리트먼트로 완전 좋아보이게 할 수 있어??
2:16 l 조회 2
써클 인터넷 그룹 어때? 주식
2:16 l 조회 4
살면서 책갈피 돈주고 산적이 없었는데1
2: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