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30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0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펑입니당 ,,
대표 사진
익인1
오 맞앙 난 주변 사람들도 똑똑하다는 것도 많이 공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서울대 갈 실력이었는데 ㅁㅁ대 왔는데요? 이러면 누가 그걸 들어주기나 하겠ㅇㅓ? 나는 그게 제일 공감이엇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뭔 말 하는지 알겠는데 뭔가... 이 글 불편한 사람들이 몰려올 것 같은 글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뭐가 불편하지...?! 어떤 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불편하다는 건 아니고...!
사람마다 사정이 있다, 어디 갈 실력이었는데 아랫라인으로 가게됐다, 일반화하지 마라... 약간 이런 류 댓글들... 굳이 굳이 다른 예외적인 것까지 다 끌고 와서 들쑤시는 댓글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 갈 실력이었는데 아랫라인 간 걸 누가 알아줘 대학이름으로 그 어디 갈 실력이 증명되는 거라는 말,,,,,,,,,,,!...인데 이게 불편한가...? 그냥 그렇다는 거고 대학이 낮으면 불성실하다 라고 말한 적 업슨ㄴ데ㅠㅠㅠㅠ... 아무튼 말해줘서 고마워 곧 내려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히 내가 글쓰는 거 방해한 느낌이다... 미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엇 아니야ㅠㅠㅠㅠ 정말로 고마워!!! 나도 관심 너무 많이 받는 건 좀 무서워서 글 내용 지운 거야! 댓글 한 2~3개 달릴 거 예상하고 쓴 글이었어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냐면 대충 학벌글들 그런 흐름으로 흘러서 나중에 싸움판되고 그러는 걸 많이 봤어서... 여튼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냐 정말루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좋은 주말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도 다 공감해 난 아닌 거 같은데? 하는 사람들은 일부 예외고 솔직히 전반적으로 그럼 그리고 지방대 갔다가 인서울이나 명문대나 대학 바꿔보면 ㄹㅇ 많이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열심히 했다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지맞지 극히 일부 예외를 제외하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걍 말하는데도 신뢰감 생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첨만났을때 판단할게 대학밖에없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인정할건 해야 한다고 생각해 여기사 만약에 불편하다고 하는 사람 있으면 솔직히 열등감인가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생각난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명문대가 성실하고 똑똑하고를 증명한다고? 나도 일리 있다고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학 이름 말하면 오호.. 해주는 거 뭔가 기분 조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ㅁㅈ 본문 다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는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녕하세요 서울대생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정하는 부분~
남에 장대한 서사 누가 궁금해 함?? 결국 다니는건 그 대학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자 솔직히 학벌이랑 연관성 있는 분야에서 일하게 되면 그거 평생 감..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음... ㅋㅋㅋㅋ 난 뭐 서연고 이런 라인은 아닌데도 어디어디 학교 다녀요 이러면 공부 잘했구나~ 하는 거 보고 많이 느꼈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장 물이 없는데 커피로 약 먹어도 돼...?
14:46 l 조회 1
올영 알바도 유니클로처럼 친목있어?
14:46 l 조회 1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
14:46 l 조회 3
맥북에어 충전기 어뎁터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14:46 l 조회 4
아이폰18 나오면 17은 가격 좀 떨어질까?
14:46 l 조회 3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4:45 l 조회 5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1
14:45 l 조회 9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
14:45 l 조회 3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1
14:45 l 조회 10
남친이 마음이 식은거같으면 어떻게 해?
14:45 l 조회 8
앞니 깨진거 레진 비용 얼마나 해??
14:45 l 조회 6
취준생 유일한 낙
14:45 l 조회 5
풀어놓기 에서만 이라도 욕 허용해주면 안 되나..
14:45 l 조회 3
정형외과 물치 효과 있는거 맞어..?
14:45 l 조회 5
수국 이쁘당1
14:44 l 조회 11
이정도 복지 어때?
14:44 l 조회 21
러브버그 지금 심해..?5
14:44 l 조회 15
서울 미용실 추천좀!! 지방사람 도와주세요..
14:44 l 조회 7
스트레이트는 정말 살빼면 제일이쁘구나…
14:44 l 조회 17
내 친구 남자복 없다고 불쌍하다 했는데
14:4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