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53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7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ㄹㅇ 다같이 모인적이 몇달 돼가네ㅠㅠㅠㅠㅠㅠ같이 놀러거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못만나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탄글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5명 무리 1년째 못보는중 ㅠㅠㅠ하우 만나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이거 생각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는 인원 나눠서 만나고 있음 ㅠㅠ 다같이 보고 싶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ㅠㅠㅠ 다같이 여행가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딱 5명인데 마침 그래도 한두명씩 시간이 안돼서 다같인 만난적은 없음 다같이 만날땐 무조건 줌으로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선착순 4명만 모이기 하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얼마전에 만나자 하면 3-4명쯤 나오겠지 이 생각으로 이때 만나~ 이러고 모였는데 5명 다 와섴ㅋㅋㅋㅋㅋ 급하게 지인 1명 더 불러서 3명씩 찢어져서 놀았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디코 / 선착순 네명,,ㅠㅠㅠ 5인 끝나자마자 여행 조져야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줌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찢어져서 밥먹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ㄹㅇ 우리 작년 2월에 보고 못봄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학년 이후로 안 봄 파항... 잘 지내냐 7명의 친구들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우린 지금 3학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줌으로 만나... 각자 집에서 맥주 까면서 안주자랑함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만남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줌으로 몇번 만났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눠서 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는 줌으로... ㅠ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6명은 선착순 4명 만나고 또 가끔 줌으로!! 언제 모이냐.......... 작년 9월이 마지막 모임이었던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도 줌 ㅠㅜㅋㅋㅋㅋㅋㅋ 눈물난다 아니면 지역 가까운 애들끼리만 만나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린 웨이브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명이라서 애매해ㅠㅠ 보자고말했는데 5명 다되는것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누구안되는날 보자고하면 안되는사람 서운할까봐 보자고 말도 못하겠고..그래서 그냥 안봐ㅠㅠ 정말 답답하면 친구 한명 불러서 바깥산책하면서 수다떨고 빠이빠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린 안만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인스타보면 그냥 자기들끼리 집에서 만나고 그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눠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5명이라서 못 만나는 중... 빨리 코로나 끝나서 다 같이 만나고 싶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만나지 모.. 아님 번개로 2~3명만 따로 보던가.. 빨리 코로나 끝나서 같이 놀고싶음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린 7명인데 줌으로 만나거나 1:1로 따로따로 만나는 중ㅠㅠㅠㅠ다같이 만나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줌으로 온라인 회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직 5명 안 돼...?
다다음주에 가족들 모이기로 했는데..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족은 이제 될걸 아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우 다행이다.. 집에서만 박혀있어야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줌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명은 줌으로 만나고 아님 3~4씩 만나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줌으로만 본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 만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같이 렌트해서 차끌고 여행가고싶다ㅠㅠㅠㅠㅠ 술먹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따로따로 보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7명인데 선착순 모임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랜선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8명 무리... 우정에 금가는중...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맞어,, 우리 크리스마스 홈파티 하기로했는데 지금까지 미뤄짐... 선물 하나씩 준비하기로했는데 먼지쌓이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클스마스 그때쯤부터 5인이상 금지였지아마..?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흑흑 맞어,,, 1월넘어가서는 풀리겟지.? 2월엔 풀리게ㅛ지? 3월엔 풀린대~ 이러면서 지금 4월임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작년 10월.....?에 보고 아직도 못봄.... 환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주위 봉께 걍 자취방에서 모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7명 친구들 나눠서 만나고 있는중..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선착순으로 만나는 중임...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우린 6명이긴한데 각자 스케줄이 달라서 모여도 5명미만임..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리도 7명인데 여름만 기다리고 있다,,, 그땐 괜찮아지겠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집에서.. 딱 한번 봄.. 지금 안 보면 기약이 없어서ㅠ 5인 풀릴 때까지 기다리고 기다리다 마지막으로 모임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92점 받고 떨어졌는데 재시하는게 맞을까?
20:14 l 조회 3
1학년인데 전공 B+면 완전 보통인 거지?2
20:14 l 조회 2
결혼전동거1
20:14 l 조회 3
공대 4학년인데 오픽 토스 중에 뭐가 좋을까 2
20:13 l 조회 6
에메필 브라 어디가 조음??
20:13 l 조회 4
너네는 사랑하는 사람이면 종교도 맞출 수 있어 ?9
20:13 l 조회 10
근데 생리하기전에는 몸무게 어떻게 해도 ㄹㅇ 안빠져?
20:13 l 조회 5
담배하는 남자 어때?5
20:13 l 조회 10
하닉이랑 스퀘어는 하루빨리사는게 저점인가봐
20:12 l 조회 13
회사 1년 넘게 다녔는데도 실수 잦아서 퇴사하고싶다
20:12 l 조회 12
올해 중 제일 후회되는 일
20:12 l 조회 16
명품 가방 잘 아는 사람??? 그냥 매장가서 사는게 베스트야??4
20:12 l 조회 13
대학원 안 나온 사람이 교수를 할 수 있어?4
20:12 l 조회 17
조현병은 평생 정신과약 먹어야돼?
20:12 l 조회 13
테무 해본익들 배송출발 써있으면 당일날 왔어?
20:12 l 조회 3
돈키호테랑 편의점 디저트 사러 일본 당일치기 하는 거 오바임?3
20:12 l 조회 7
ㅋㅋㅋㅋ아니 집 안나간걸 집주인이 내탓을 하는데 이게 맞나? 1
20:11 l 조회 6
오늘 택배 보냈으면 보통 언제 받을까?? 1
20:11 l 조회 5
인터넷 가입하면 티비 같은 가전 주는거 진짜야??
20:11 l 조회 4
오.. 미래적금 가입하려고 했는데
20:1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