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9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5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코인] 계속 살까말까 여기서 물어보는 이들에게 날리는 짤 | 인스티즈 

[코인] 계속 살까말까 여기서 물어보는 이들에게 날리는 짤 | 인스티즈 

[코인] 계속 살까말까 여기서 물어보는 이들에게 날리는 짤 | 인스티즈 

[코인] 계속 살까말까 여기서 물어보는 이들에게 날리는 짤 | 인스티즈 

[코인] 계속 살까말까 여기서 물어보는 이들에게 날리는 짤 | 인스티즈 

[코인] 계속 살까말까 여기서 물어보는 이들에게 날리는 짤 | 인스티즈 

아무도 모른다 이말이야~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ㅇㅈ 각자 살아남는거지~ 차트 잘 본다고 다 잘버는거 아닌거처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아 ㄹㅇ 개웃교ㅕ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ㅇㄱ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지 내가 오를지 말지 알면 오르는 건 내가 다 사재껴서 지금 건물 보러 갔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ㅇㅈ 그걸 다 알면 제가... 인티 주식방에 있겠냐구요~~~ 강연하러 다녔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짤이 다들 주옥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국주식 메타 걍 빼고 반도체 etf에 넣을까? 아 너무 흐르는데
0:14 l 조회 9
엥 나무증권 예수금 이체하려는데 내 계좌가 없는 계좌로 나와
0:12 l 조회 8
토스증권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때 안돼?2
0:11 l 조회 20
주식 그만하고싶어6
0:10 l 조회 35
걍 상황이 웃기다3
0:03 l 조회 90
샌디는 신이야?1
0:01 l 조회 38
그래도 반도체는 떨군 거 회복 잘하고있네1
0:00 l 조회 52
오잉 애플 빼고 다 오른거 아녀?2
0:00 l 조회 66
ceo들이 돌아가면서 조랄이네3
06.25 23:49 l 조회 51
삼전이 반사이익 봤으면1
06.25 23:47 l 조회 50
돈을 꼴으면 우울해야되는데2
06.25 23:43 l 조회 69
아 에바야 내일 하닉 떨어져도 예수금 없어서 못사...1
06.25 23:38 l 조회 112
아근데 sk스퀘어 195쯤에 1억 넣어놨는데3
06.25 23:38 l 조회 253
너무 열심히 안살아도 되는 것 같아 2
06.25 23:28 l 조회 124
하...진짜...ㅋㅋ
06.25 23:27 l 조회 74
아침에 일어났을때 이말올 안해있으면5
06.25 23:18 l 조회 192
삼하현 이렇게 부르면 안되는거 아니야?5
06.25 23:17 l 조회 125
장난하나 애플 다시는 안쓴다9
06.25 23:12 l 조회 210
돈이 다른 섹터로 빠지네7
06.25 23:11 l 조회 256
애플 미쳣냐2
06.25 23:07 l 조회 18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