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732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현재 1170 .. 

어제오늘 살까말까 계속 고민중 ㅠㅠㅠㅠ 

ㅈㅣ금 사면 높을까 

장투로 갖고갈라는데
대표 사진
개미1
장투면 무조건 사 스윙이라도 이득볼거야 지폐서 떨어지려면ㅋㅋㅋ한참 걸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돈 넣어넣고 까먹으려구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좋은 생각이다 기억삭제 승소 후에 함 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진짜 재테크 성공하고싶네여 ㅠㅠㅠㅠ 경제적자유를 꿈꿉니다... 욕심은 내면 안 되는 고 알지만... ㅠㅠㅠㅠ 흑 코인은 차트로만 봐야될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기사도 보고, 호재소식도 확인하고 비교도 해봐야지 차트 막대기만 보고 수익 보는건 도가 튼 사람들도 힘들다고 생각ㅎㅐ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나한테 쏠탑 추천해줬던 익 누구야
9:56 l 조회 60
스퀘어 미쳤다ㅋㅋㅋ 2
9:53 l 조회 37
솔탑 추매할랬는데 타이밍 놓쳤네1
9:53 l 조회 37
꼭 조금산게 개많이 오름
9:48 l 조회 54
물탈돈은 항상 남겨두는게 좋지?? 3
9:46 l 조회 43
마이크론 주주 있어?
9:44 l 조회 18
주식 쉽지않네
9:40 l 조회 33
LG CNS
9:35 l 조회 13
금요일 구조대가 벌써 온다고....?
9:33 l 조회 44
하닉 283이라고 하던 사람 꽤본 거 같은데
9:33 l 조회 57
열심히 사팔한 계좌보다1
9:30 l 조회 57
삼전 물탈거야 다들??1
9:24 l 조회 84
이 종목이면 아직 현금화ㄴㄴ?5
8:53 l 조회 169
엘전 열받아서 걍 손절친다
8:34 l 조회 46
닉스야 힘좀내줘ㅠㅠㅠ
8:25 l 조회 60
엘전 왜저래1
8:04 l 조회 138
하닉 조정 크게 온다는 건 어느정도로 봄?7
2:25 l 조회 5095
쏠탑투 지난 금요일에 수익실현했는데
2:11 l 조회 176
다들 미래 적금 가입해??2
0:57 l 조회 145
토스같이 주식숨기기 기능있는 주식어플있어?
06.21 23:17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