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1
지금은 반도체를 사는게 맞는거같아 
절대 반도체 없는 사람들 까는거 아니고 나도 온갖 테마 많았지만 과거의 나를 되돌아보면 이렇게 확실한 호재와 실적이 있는데 다른걸 발굴하겠다며.. 혹은 정때문에.. 갖고있는건 잘못된 생각이었음을.. 반추해봄..  
대표 사진
개미1
걍 삼닉은 여태 언제사든 후회인거같음 "왜 안샀지?" 이러면서.
일주일만 지나도 "와 나 저때 사길잘했다" 이렇게 되서 걍 태어나서 삼닉을 인지한순간 전재산 매수 해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러게.. 코로나시절 삼전때문에 삼전 매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이있었는데 지금은 이성적으로 실적이 받쳐주니 사는게 맞는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냥 뭐든 남들 하는거 하면 반은 감
괜히 반도체장에서 대우건설 사지말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조선주 ^,ㅠ 수급 몰려서인지 조선주 호재 있어도 안올라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ㅁㅈ 하물며 코스피 지수 사도 반도체(삼닉) 반을 사는 건데 비중이 어떠하든 조금이라도 담는게 좋다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도 꾸역꾸역 갖고있던거 어제 손절했는데 잘한거겠지… 따흑 계속 오르겠지오르겠지 하고 안 팔다가 홧김에 최저점에 팔음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주식에 홍대병은 하등 쓸모없다 남들 사는거 사는게 맞아 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추천주에 KB금융있든디 이거 산 사람 있???3
06.27 23:55 l 조회 54
요즘 백화점 오른다더니 광주 신세계 엄청 올랐네4
06.27 23:11 l 조회 95
우량주들 테마로 코인거래하는거 궁금한게
06.27 22:41 l 조회 28
생각을 해보면..7
06.27 22:10 l 조회 1181 l 추천 1
계획을 짜야겠다
06.27 20:47 l 조회 89
하닉 280이상 많을라나..? 다들 어칼거니 6
06.27 20:26 l 조회 1837
조정 온 거 같지 않아??4
06.27 20:23 l 조회 759
스퀘어랑 삼전은 안정권 어디라고 생각해??3
06.27 19:58 l 조회 144
왜 여름에 주식하면 안돼? 2
06.27 19:33 l 조회 186
하닉 평단 얼마 정도가 안정권이라 생각해?9
06.27 18:44 l 조회 1880
반도체 사이클 끝이란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거??6
06.27 18:20 l 조회 957
소신발언하자면 다음주도 하락장일거같긴함8
06.27 18:19 l 조회 1445
담주에 마이크론 떡락할까 1
06.27 18:07 l 조회 108
그냥 목요일에 팔걸...4
06.27 17:17 l 조회 257
내 친구가 삼닉 평단 높다고 걍 손해보고 손절한다는데4
06.27 17:12 l 조회 558
방어주는 비추야?? 2
06.27 16:19 l 조회 61
정부에서 29일 대형투자발표 한대19
06.27 15:32 l 조회 1743 l 추천 1
내가 폰수익 보면서 물욕 올라올 때마다 친히 수익을 떨궈주시네...1
06.27 15:19 l 조회 65
트럼프가 아묻따 인텔 밀어주는거보면
06.27 15:02 l 조회 69
월요일 주식 어케될까3
06.27 14:56 l 조회 52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