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반도체를 사는게 맞는거같아
절대 반도체 없는 사람들 까는거 아니고 나도 온갖 테마 많았지만 과거의 나를 되돌아보면 이렇게 확실한 호재와 실적이 있는데 다른걸 발굴하겠다며.. 혹은 정때문에.. 갖고있는건 잘못된 생각이었음을.. 반추해봄..
|
지금은 반도체를 사는게 맞는거같아 절대 반도체 없는 사람들 까는거 아니고 나도 온갖 테마 많았지만 과거의 나를 되돌아보면 이렇게 확실한 호재와 실적이 있는데 다른걸 발굴하겠다며.. 혹은 정때문에.. 갖고있는건 잘못된 생각이었음을.. 반추해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