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85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글마다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은사람들이 돌아다니는겈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명이라..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이 많으닠ㅋㅋㅋ글고 익명이잔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카이가 워낙 커서,,,,,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론 익명이라ㅜ거짓말도 많겠지만 내 주변 스카이 다니는 애들도 인티 진짜 많이하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인설 중위권인데 학교 기숙사 사는데 룸메도 인티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남더힐 사는 서울대생들 많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웃기당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것고 ㄱㄱ 사유 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가? 내가 잘못한고야? 이런거 말해주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징계받은 사유 언급하면 고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8에게
헉 알려줘서 고마워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 놀래서 지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익명이잖아 구라인것도 많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명이라서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 매년 몇 천명씩 입학하고 졸업하는데... 그 수가 적은 수는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학 인증플때 되게 많앗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진짜 많을 것 같은데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에 대학 인증플 때 봤는데 인티에 명문대생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진짜 스카이생 많은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허언이라고 생각많이 하던데 스카이 학생수가 겁나 많음 거기에 졸업생까지 치면 개많지 여긴 회원수도 많고 같은 사람이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댓달테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증플일때 보면 실제로 인서울 학생들이 많음 스카이도 많고 ㅇㅇ.. 물론 허언증도 잇을거라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카이 학생수 위키피디아에 쳐봐 개많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어.. 걍 인티 회원수가 많은거지 뭐 다 대학생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동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허언일거까지야ㅋㅋㅋㅋㅋ 인티에 대학생이 얼마나 많고 서연고 학생 다 더하면 엄청 많을텐데 인티에 많을만 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학벌인증글만 봐도 10위 안 대학 재학생들 많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카이 의치한 한 해 입학생 다 합하면 대충 15000명은 되지 않을까 한 해 수험생이 60만으로 치면 2.5%는 될텐데 인티 조회수 1000만 넘어도 25명은 있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스카이야이야이야이야이야~~
그아래 서성한이야이야이야이야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이거개웃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한 해 각 4-5000명씩 뽑는데 적은 게 이상하지...? 서강고등학교는 진짜 보기 힘들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스카이 다니는 사람들만 학벌자랑하고싶어서 서스럼없이 학벌관련 댓글 달아서 더 그런 거 아니야?... 익명이니까 더더욱 막 말하기 편함 솔직히 현실에서는 자랑 아니라도 학교 이름 말하는 것조차 좀 눈치봐야할때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 일단 난 아님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워낙 학교가 크니깐. 거짓말도 있겠지만 찐으로 졸업생재학생들 섞여있는건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주변에 스카이생들 다 몇명씩 있잖음 여기라고 없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왜냐면 나같은 동국대생은 굳이
학교를 드러내지 않기 때문이지 홍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한남더힐도 엄청많잖아여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스카이 해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당연함
스카이 재학생+졸업생 많음 +인티 회원수 많음
많을 수밖에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당연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V ^-^ V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숫자로 따지면 엄청 많긴 함 비율로 따지면 적지만! 일단 나도 스카이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뭘 이런 것까지 주작 의심을 하고 있음..? 자기가 아니라고 다 아닌줄 아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주작의심한거아니야!!!!!! 그냥 말그대로 많아서 그런거야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ㅇ쓰니 말고 댓글들
당장 내 위에도 난데없이 브이하는 애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한서람이 돌아다니는거듀 잇으니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관심있는 사람이 인기많으면 어땡
14:58 l 조회 1
세무사 사무실 경리 나이많은사람도 뽑아?
14:58 l 조회 1
진상들 하는 패턴 왜 이렇게 똑같냐
14:58 l 조회 1
대학 동기들 각자 길 찾아가는 거 기분 되게 이상해
14:58 l 조회 1
34~35 에도 공무원 되는 사람 많아?? 일행!
14:58 l 조회 1
와 벌써 6월달이란 게 실감이 안 남
14:58 l 조회 1
당근 2만원짜리 네고 가능이면 1
14:58 l 조회 2
중국여행 동행 구해본사람?
14:58 l 조회 2
다들 무슨 노래 듣는중이야1
14:57 l 조회 5
아이폰 17e 핑크 광각ㄷ돼??
14:57 l 조회 2
전자렌지에 돌린 냉동만두야 말로 아이스크림튀김이 아닐까
14:57 l 조회 6
98 94 결혼하는데 (내년에) 빨리하는편임??4
14:57 l 조회 9
알바 교대 몇 분 전에 오는 게 매너라고 생각해?1
14:56 l 조회 7
20키로뺏는데 오히려 가슴컵이 더 커질수잇어?3
14:56 l 조회 17
주식 처음 질문!1
14:56 l 조회 13
아 블리치 예매 오픈 기다리다 숨 넘어가겠네
14:55 l 조회 3
나 슽체형같아? 9
14:55 l 조회 15
근데 진짜 다이어트는 체성분을 봐야함...2
14:55 l 조회 12
본인표출알바 스케쥴근무를 한달전에 말햇는데 안된다는게 정상이라고?2
14:55 l 조회 17
사회생활 팁좀주라2
14: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