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85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ㅍㅍ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 캡처 올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에 관한 주제였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본것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글 이제 지울거라 미안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봤는데 쓰니 진짜 아니든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캡쳐본에 있는 시간이 그 의심댓 올라오기 전 시간이었음 의심이 나오기 전에 미리 캡쳐해둔 거.. 그리고 의심하는 댓 올라오자마자 그 글 삭제됐고 증거라고 올린 것도 30초도 안돼서 지운 다음에 급발진 댓글 우르르 달고 기분나쁘니까 글삭한다면서 바로 삭제해버리길래 난 90% 정도 확신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심할까봐 미리 해놓은거 아녀..? 글고 로그아웃한거랑 진짜 글쓴이 다른거랑 화면 차이 있오 나 봤는데 진짜 아니였음.. 너가 선넘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같아도 기분나빠서 삭제하긋다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의심한 거 나 아냐ㅇㅇ 이 수많은 글들 중에 어떻게 딱 그 글 하나만 골라서 아! 이 글이 내 글이랑 동일인물이라고 의심받을 수 있겠구나! 하고 캡쳐를 미리 해둬? 새벽이어도 동접자가 몇 만 명인데? 말이 안되잖아 상식적으로 모든 글 캡쳐하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증거라고 올려놓고 해당 의심댓 쓴 익들 중 아무도 봤단 댓 안달았는데 30초도 안돼서 캡쳐 삭제+혼자 급발진하다가 글삭.. 참고로 인티 계정 시크릿모드로 2개 3개 쓰는 사람 많아 모르는 것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그 댓글링크 올라 온 시간이든데? 니가잘못본듯햐 시크릿모드 쓴다고 자기가 쓴 글 못속임,, 걍 니가 오해했다고 ㅇㅈ해라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난 실시간으로 보고있던 사람 중 하나였고, 시간 확인해서 댓글 달려는데 바로 급발진하다가 글삭되는 걸 봐서 댓글 못달았어 그 글에 아예. 아니라고 했는데도 왜 내가 의심댓글 쓴 사람이라고 단정짓고 선 넘었다 오해했다 이러는지 모르겠네 너야말로..? 그리고 그 의심댓 올라온 시간이 3시 13분이었고 캡쳐본 내 시간이 3시 12분이었어 캡쳐본 봤음 알겠지? 시간 3시 12분인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에휴..내 일도 아니고 입씨름하기싫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너익이 잘못본 것 같네 아무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댓글들 보니까 내가 봤던 글 맞는 것 같네 그 캡쳐 나도 봤는데 댓글 달리기 전 캡ㅊㅕ 맞았어! 그래서 호다닥 캡쳐 삭제하고 증거 줬으니까 사과해 안해? 글삭함^^ 한 것 같은데 너익이 잘못본 거 아냐? 진짜 시간 이전이어서 뭐지? 하자마자 삭져ㅔ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 얘기였길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하닉 291층인데 던져말어...
9:24 l 조회 1
뭐임..외국인들 갑자기 왜 다 던지는거임?ㅠ
9:24 l 조회 1
며칠동안 계속 고민되면 하지마? 하고 후회할까?
9:24 l 조회 1
오늘 짝짓기중인 러브버그 2쌍 밟아죽였더 칭찬해줘
9:24 l 조회 1
회사 오자마자 뭐 먹느라 쩝쩝대는 직원
9:24 l 조회 2
남자들이 예쁜 여친 부러워한다는게
9:23 l 조회 9
편의점 알바하는 중인데
9:23 l 조회 3
친구네 강아지 탐날정도로 귀여운데3
9:22 l 조회 32
하닉 짜증나2
9:22 l 조회 62
나는 아들 낳으면 축구학원 보낼거고 딸 낳으면 댄스학원 보낼거임5
9:21 l 조회 10
회사에서 할 딴짓 추천받아용2
9:21 l 조회 10
고민(성고민X)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
9:21 l 조회 3
아니 내릴것도 아님서 왜 자꾸 두리번거리는거야 ㅠ
9:21 l 조회 8
여시 안해도 이대남에 적대적일수가 있나 근데7
9:21 l 조회 16
앞머리 있는 익인이들 야구모자 어케써...?1
9:21 l 조회 6
근데 주식하니까 걍 저축한 느낌임
9:20 l 조회 19
너네 여름 샌들 어디 거 신어??
9:20 l 조회 6
베이킹이랑 커피 중에 뭘 취미로 삼아볼까?
9:20 l 조회 8
아니 곰곰 부어스트 재고 있는데 왜자꾸 취소 되는 거지
9:19 l 조회 7
나 잘 잤네
9:1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