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0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이거 다 빼고 메이저 타자니 너무 늦은거같고 걍 우울해죽을거같네 진심으로
대표 사진
개미1
몇주만 있다가 다시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인정 ㅎㅎ .. 그냥다빼고 현생살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메이저장 빠지면 알트장 다시 온다는 말도 있더라... 지금 메이저 타기에는 ㅠㅠ 단타로 빠르게 치고빠질 자신 있는거 아니면 앱 지우고 며칠 잊어버리고 잇는게 나을수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muu에도 사람이 산다구요
0:23 l 조회 11
익들은 10억 있으면 이번에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가능해? 10
0:07 l 조회 101
가끔 그런 상상을 함2
06.24 23:21 l 조회 86
어플지움
06.24 23:14 l 조회 69
-1000찍히니까 약간 숨이 안쉬어지긴하네5
06.24 23:11 l 조회 208
ㅘ 하닉 248 보고 출근했는데 그래도 올랐네1
06.24 23:04 l 조회 72
팀반도체가 응원합니다1
06.24 22:58 l 조회 97
내일은 증권앱 안봐야겠다3
06.24 22:52 l 조회 178
삼백만원 있으면 하닉 1주 사는게 낫나여 etf 100주 사는게 낫나여1
06.24 22:46 l 조회 33
지금까지 반도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3
06.24 22:42 l 조회 379
와 미장 살려1
06.24 22:38 l 조회 173
천만원 있는데 이걸로 뭐살까?
06.24 22:38 l 조회 17
하닉 옥상층들 들어와봐 최소 260 이상16
06.24 22:18 l 조회 1279
샌디랑 마이크론 익는 익6
06.24 21:28 l 조회 142
삼성 36층 하닉 288층 살아 4
06.24 21:27 l 조회 160
오늘단타성공
06.24 20:45 l 조회 134
너넨 마이크론 실발 어케될것같아? 9
06.24 20:33 l 조회 352
환율은 오를 수 밖에 없지1
06.24 20:27 l 조회 120
환율 1450원일 때 500만원 달러 현찰로 바꿔놧엇는데5
06.24 19:48 l 조회 276
1548원??????
06.24 19:40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