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2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글씨가 왜 파랑색이냐고? 그만큼 하락했꺼든

올 하락 ㅋㅋㅋㅋㅋㅋㅋ

-52만까지 갔다가 지금 -47만인데...

왠지 지금보다 더 떨어질거같아..

계속 보유자산이 줄어들고있어.. ..

그래도 버텨야겠지..? 저번 조정처럼 다시 돌아오겠지? ㅜㅜ


진짜 이번조정 저번보다 더 심하다 ㅜㅜ


폴리매쓰 -98595   (-22.08%)

저스트 -70355 (-17.24%)

비트토렌트 -21,500  (-15.14%)

캐리프로토콜 -14720  (-26.64%)

오브스 -11500 (-9.35%)

람다 -33400 (-25.19%)

아인스타이늄 -3200 (-3.17%)


대표 사진
고래1
아 웃어서 미안한데 글씨색깔ㅋㅋ쿠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1
아직 팔지 않았으면 손해가 아니다!!!!! (라고 매일 외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나도 빨강색으로 글씨 쓰고싶어 쓰는와중에도 퍼센테이지가자꾸 내려간다 ㅜㅜ 눈물도 파란눈물나올듯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아 글씨색깔ㅋㅋㅋ큐ㅠㅠ 근데 나도 쓰니만큼은 아니지만 폴리매쓰 가지고있어서 눈물파란색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폴리매쓰 진짜 매쓰로 쑤시고싶다 ㅜㅜ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ㄹㅇㅋㅋㅋ 어제 올려줬을 때 빨리 탈출했어야 하는데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나 폴리산날 갑자기 확올라서 더오르겠지하고 냅뒀는데 그뒤로 하락...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아 어제 올려준건 내 다른잡주였구나 폴리는 올려준 적이 없었어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2에게
50억쓰니인가? 폴리는 다른사람이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글쓴이에게
아아 그게 아니라 주가올랐을 때 말하는거야...! 어제 왁스가 잠깐 20퍼 올라갔었는데 내가 왁스랑 폴리랑 헷갈렸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3
마쟈.. 나도 -30퍼 보기전에 언능빼서 메이저에 넣었더니 손실 메꾸기 직전인데 마이너스 못버텨서 계속 차트보고 있는데 나락으로 가는중이더라 빼길잘한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나도 오전에 뺐어야했나.. 오전에 이정도는아닌데 지금 알트조정오니까 다들 메이저로가서 알트 더 빠지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3
메인알트면 가지고 있는게 좋은데 자금이 메인알트 쪽으로 흐를거같아서 근데 잡코인이면 나는 던질거같아 엄버하려면 오를때까지 일주일이고 한달이고 없는셈 쳐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나 잡코랑 메인알트기준을몰라서 ..혹시 내꺼 다 잡코니...?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3
https://coinmarketcap.com/ko/ 요기서 20위권이면 메인들이고 시총 조단위 안되는 따리들은 다 잡알트들.. 언젠가는 오르겠지만 멘탈관리 차원에서 분할매도 하던지 아니면 없는돈이라 생각하고 엄버하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3에게
응..? 나 그럼 다 잡코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4
아 ㅠㅠ 너무 잡코만 주웠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나도 저 코인들 다 처음들어봐 .. 50억그 글 작성하신분이 답변에 코인적은것만 탄거였어 ㅋ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5
아니 글 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나도 몰려서 손절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나 지금 -456151악 숫자계속바뀜 ㅋㅋㅋ 악 슬프다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6
나 메탈도.....-38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더 쩔어지다가 오를꺼같은데 이게 희망회로같고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 하나둘 결혼하고 집구한다하니까 기분 이상하네 ㅜ
06.26 20:46 l 조회 61
손절하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
06.26 18:46 l 조회 67
코인 딱 올해까지만 기다릴 거임3
06.25 23:55 l 조회 136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2
06.24 15:52 l 조회 71
코인은 우하향3
06.19 22:07 l 조회 181
66은 다녀왔고 이제1
06.19 14:32 l 조회 88
코인러들 살아있나요9
06.18 20:51 l 조회 138
코인 오르긴 할까3
06.17 00:56 l 조회 149
결혼할 상대가 8천이 지금 2천되어있어서 코인물렸다고하는데 16
06.15 10:34 l 조회 363
사하라야 살아나렴
06.13 07:51 l 조회 81
바닥인줄 알았는데1
06.11 06:36 l 조회 301
66k 한번만 가줘2
06.08 19:57 l 조회 115
얼마나 많은 알트들이 상폐를 당할지2
06.07 05:29 l 조회 272
선물 국장에서 돈 빼와야겠어1
06.07 04:14 l 조회 217
알트들 개박살난거 슬프다1
06.07 03:30 l 조회 128
비트코인은 반등이라는걸 모르나2
06.07 03:16 l 조회 139
반등 줘2
06.06 05:05 l 조회 284
존버중인데2
06.05 17:41 l 조회 111
비트랑 이더 적립식 매수1
06.03 22:06 l 조회 132
트레이딩하는사람 없어?? 3
06.02 19:40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코인
일상
이슈
연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