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3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아이오에스티 69층에 사서 76층때 익절 한 다음에 


비체인130층에 구매했는데 진짜 든든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고래1
오늘 오전에 여기말고 다른곳에서 비체인 추천하는거 보고 살말 고민했다가 안삿는데 아쉽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진짜 유일하게 떡락안하고 버티고 있어서 너무 안심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난 비체인 144에 사서 155에 익절함ㅠㅠ익절 가능한것들 다 빼는중이야...현금들고 관망할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비체인 지금 157인데 200까지 본다는데 좀 납두지 ㅜㅜ 근본코인이라 떨어질 일 없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바보 될까봐 버티고 있었는데 그냥 익절이라도 하면 중간은 간다 생각하고 그냥 나왔어ㅋㅋㅋㅋㅋㅋ이것 때문에 현생 불가능 될거 같아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근데 불안하게 차트 계속 볼빠에 익절했을때 뺴는게 오히려 마음 편하고 좋아!! 그걸로 치킨 사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맞아ㅋㅋㅋㅋㅋ어제 부터 하루종일 현생 불가라서 빼고나니까 속시원해ㅠㅠ 정신건강 기회비용 벌었다고 생각하려곸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3
비체인 좋지!! 난 오히려 지금 추매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나도 추매 고민하고 있어~~ 한 100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3
vtho 토큰도 좋을것같아서 나중에 상장될때를 기대중이얌ㅎ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 하나둘 결혼하고 집구한다하니까 기분 이상하네 ㅜ
06.26 20:46 l 조회 61
손절하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
06.26 18:46 l 조회 67
코인 딱 올해까지만 기다릴 거임3
06.25 23:55 l 조회 135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2
06.24 15:52 l 조회 70
코인은 우하향3
06.19 22:07 l 조회 181
66은 다녀왔고 이제1
06.19 14:32 l 조회 88
코인러들 살아있나요9
06.18 20:51 l 조회 137
코인 오르긴 할까3
06.17 00:56 l 조회 148
결혼할 상대가 8천이 지금 2천되어있어서 코인물렸다고하는데 16
06.15 10:34 l 조회 363
사하라야 살아나렴
06.13 07:51 l 조회 81
바닥인줄 알았는데1
06.11 06:36 l 조회 301
66k 한번만 가줘2
06.08 19:57 l 조회 115
얼마나 많은 알트들이 상폐를 당할지2
06.07 05:29 l 조회 272
선물 국장에서 돈 빼와야겠어1
06.07 04:14 l 조회 217
알트들 개박살난거 슬프다1
06.07 03:30 l 조회 128
비트코인은 반등이라는걸 모르나2
06.07 03:16 l 조회 139
반등 줘2
06.06 05:05 l 조회 284
존버중인데2
06.05 17:41 l 조회 111
비트랑 이더 적립식 매수1
06.03 22:06 l 조회 132
트레이딩하는사람 없어?? 3
06.02 19:40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코인
일상
이슈
연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