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호 보고 또 생각났는데 윤경호도 핑계고 나오고 터져가지고 소처럼 일하고 있잖아 최근에 리센느도 유툽 터져서 난리나고.. 뭔가 코로나 끝나고 나선 유툽 영향력 줄고 있는 거 같았는데 더 커진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