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4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안그래도 훅 떨어졌는데 지금 들어가볼까? 무조건 오를만한것들... 비토나 리플 이런거? 

그러고 몇개월 장투로 보면되지않남? 

대표 사진
개미1
좋게보는게 아니고 꽃밭...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내려갑니다 휘익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근데 어디까지 떨어질지 몰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위험해 그런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야수의심장....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어제도 이맘때쯤에 그 소리하던 사람들 있었는데 지금 아무도 안나타나지...?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근데 지금 너무 확 떨어져서 더 이상 떨어질데도 없겠다 싶어서....ㅋㅋㅋㅋ 아닌가 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 사실 매수함..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ㅋㅋㅋㅋㅋㅋㅋ오늘 떨어진애들 3-50퍼 떨어졌는 데 낼은 얼마나 더 떨어질지 모름..아직 김프잇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이게 찐 무섭다곸ㅋㅋㅋㅋㅋ 저렇게 다 빠지는데 김프가 아직도? 이게 진짜 무섭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그생각에 어제 백만원 박고 잠들었는데 일어나보니 -30퍼가 되어있음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악 오늘은 근데 진짜 훅 떨어졌더라...허허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한번은 더 떨굴거얌... 이거 보니까 강제로다시 올린듯 그래프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냉동인간돼서 100년뒤에 일어니면 올라있지않을까?1
1:16 l 조회 34
쌀 때 사서 비싸게 파는게 왜 어려워?1
06.28 22:51 l 조회 249
걍 장이 빨리 열렸으면 좋겠음1
06.28 22:43 l 조회 194
반도체 초과이익5
06.28 22:42 l 조회 1226
나 토스로 하닉 구경하는데 ..15
06.28 22:31 l 조회 2675 l 추천 2
하닉 포모 왔을 때 한주 사라고 한 놈 나와봐라
06.28 22:21 l 조회 192
토요일에 센레 산 사람 바로 나예요3
06.28 22:02 l 조회 82
반도체 초과이익 분배하려나봐7
06.28 22:00 l 조회 1496
하나로 미장 ai반도체 etf 든 익들아 내일 물타기 할 준비해야겠다
06.28 21:25 l 조회 149
내일 주식 너무 기대된다1
06.28 21:08 l 조회 330
네이버 물린 사람 있나6
06.28 21:01 l 조회 325
내일 하락 예상 개많네 슬프다12
06.28 19:09 l 조회 4803
난 횡보장이라고 생각함 3
06.28 17:36 l 조회 709
뭐 아는 것처럼 씨부려도4
06.28 16:27 l 조회 568
삼전 30일 때 사재기할걸 하..3
06.28 14:17 l 조회 804
전력주.... 오르긴 하겠지...?7
06.28 13:53 l 조회 1228
갠적으론 아직 하락장아님2
06.28 13:50 l 조회 888
아까워도 계획대로 파는 게 맞는 듯2
06.28 13:33 l 조회 276
조정장인지 하락장인지는 아무도 몰라?7
06.28 13:08 l 조회 2404
낼 걍 뭐가 떨어지든 추매 기회라고 생각하기로
06.28 12:46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