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5066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5년 전 (2021/4/08) 게시물이에요
내가 진짜 못생기긴 한가봐 

ㄹㅇ 한번? 정도 밖에 안따임 

생각해보니 주위에 남사친도 없어 

대부분 소개팅으로만 연애해서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번호 따이는거는 외모보다도 행동반경(?)이라해야하나 ㅋㅋㅋㅋ 영향을 많이 받는것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나는 아싸 플레이스만 가나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대초엔 좀 따이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십대 중반인ㄷㅔ 크흡 외모 맘에 안든적 없는데 걍 내가 자존감이 넘 넘치나 생각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진심 안이쁜데 많이따여서 여자면 다 따는줄 알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들 눈엔 여자가 아닌가벼8ㅅ8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아공이 원래 잘하는 나라야?
11:47 l 조회 1
답답한데 해설에서 자꾸 조규성 머리 언급해서 피식함
11:47 l 조회 2
이재명 지지율 근황
11:47 l 조회 2
메가에서 음료 2잔 아무거나 사오라고 하면 뭐 사가면 좋을까
11:47 l 조회 7
다들 경기하기 싫나봐
11:47 l 조회 3
아파트 화장실에서 담배냄새 나면 아랫집 맞지?
11:47 l 조회 4
오늘 Mvp는 손흥민이네 역시 개잘해 방금 코너킥봄??
11:47 l 조회 11
됐고 똥이나싸러갈란다
11:47 l 조회 4
기회 한번을 못살리냐
11:46 l 조회 3
홈런을 날리네
11:46 l 조회 13
공 일부러 높게 차는거야ㅠ?
11:46 l 조회 16
2:0 예상했는데 이게뭐누
11:46 l 조회 8
영우야 뭐하니
11:46 l 조회 16
3위로 올라가도 운 좋아야 이집트나
11:46 l 조회 27
오늘 당연히 이길 줄 알고 긴장도 안했는데
11:46 l 조회 14
아 진짜 답없는 경기력이다
11:46 l 조회 7
알바는 진짜..일 힘들어도 가까운데가 최고인거같다..
11:46 l 조회 7
하닉 평단오면 탈출해야하나
11:46 l 조회 10
하닉 없음 vs 비둘기
11:46 l 조회 15
다들 골 넣을 생각 없어보여
11:4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