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 바뀔 때인거 같음... 원래 어렸을땐 인스턴트 식품이나 과자 간식 좋아하고 치킨 피자 햄버거 이런 거 좋아했는데 이제 간식 입에도 안 대고 한식만 먹음... 찌개류나 나물류 입에도 안 댔었는데 먹기 시작한지 꽤 됐고 여튼 점점 식습관 바뀌는게 체감이 확 되더라고
|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
|
입맛 바뀔 때인거 같음... 원래 어렸을땐 인스턴트 식품이나 과자 간식 좋아하고 치킨 피자 햄버거 이런 거 좋아했는데 이제 간식 입에도 안 대고 한식만 먹음... 찌개류나 나물류 입에도 안 댔었는데 먹기 시작한지 꽤 됐고 여튼 점점 식습관 바뀌는게 체감이 확 되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