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602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4
이 글은 5년 전 (2021/4/13) 게시물이에요
인식 다른거 신기함 

(중견x 대기업x) 

 

스벅이나 맥날정도? 이런 대기업프차 매니저들ㅋㅋㅋㅋㅋ 

내기준 근로계약법도 빡세게 지키고 연차도 쌓이는데  

인식 아직도 ㅋㅋ 알바? ㅋㅋㅋ 하는거 쬼 웃김ㅋㅋㅋㅋㅋ 

뭔기준인지 모르겠엉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바매니저를 알바라고 보진 않는디..매니저면 정직원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매니저면 정직원 아냐?? 알바매니저가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생두 정직원이얌..! 포괄임금제 안받는 정직원이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나라는 너무 사무직만 좋게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ㅋㅋㅋㅋ 알바나 중소기업이나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장가능성 잠재력 높은 스타트업 빼고는 다 또아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소는 중소고 알바매니저는 대기업소속이어야 하는거잖아 ㅋㅋㅋ 그래서 다른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바매니저가 뭐야 대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매니저면 정직원이야? 계약직으로 알고 있었는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맥날은 정직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사소속 정규직인거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큰 프차 카페 점장하면 400까지도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매니저가 알바로 할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보통 알바하는 곳이라고 생각하는데서 매니저 한다는 것 아닐까.. 매니저는 직원이던데 4대보험 되고 수당 다 받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바천국 이런 곳에서 매니저채용 공고 올라올 때도 있어서 그렇게 생각하나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점장 아니고 걍 매니저면 그냥 알바같음... 왜냐면 내가 알바하다가 매니저 몇개월 했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프랜차이즈 매니저는 4년제나와야할 수 있음! 바쁜매장 인센까지 합하면 중소 뛰어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린 거의 다 직영매장이라서 직원개념이고 연차 되면 점장승진가능이고 본사 스카웃제의도 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혹시 어딘지 말해줄 수 잇어???스벅잉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버거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알바매니저는 아무나 할 수 있잖아ㅋㅋㅋㅋ중소기업이라고 해도 전문분야나 특수분야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직영 매니저면 본사 직원이랑 마찬가지임 그냥 개인사업장 매니저는 거의 알바나 마찬가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고 본사 직영 매니저는 아무나 되기 힘들어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완전 인정... 진짜. 아는 언니 메니저일 6년차인데 월급도 쏠쏠하고 근무환경도 다른 회사 부럽지 않고 휴가 다나오고 사장님도 언니 오래일해서 거의 가게 믿고 맡기는 수준인데 사람들 인식은 아직도 안좋다고 말하더라....ㅠㅠㅠ
근데 매니저 아무나할수있는것도 맞지만 잘할수있는건 드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실 여기 알바로 들어갔다가 매니저언니랑 사장님이랑 알바가 아닌 아직도 친하게 지내서 잘알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벅 매니저 되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벅 매니저 없당 ㅎㅎ
부점장부터가 신세계 직원개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몰랐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친구 맥날 하고 퇴직금만 600 받았다는데 세상 부럽더라,, 이래서 대기업 노비를 해야 되는데 나는 왜 동네 음식점 알바를 해가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매니저 = 알바가 아닌데 애초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몸이 더 힘든일이라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알바 매니저도 매니저 나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맥날 스벅은 그냥 직원이겠지 근데 걍 일 많이 하는 알바생을 매니저라고 이름만 붙이는 곳도 꽤 있더라 걍 알바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직영 매니저면 그런데 나 알바했던 곳 매니저는 그냥 아무나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완전 구린중소보단 그런 매니저가 차라리 나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매니저랑 점장은 정규직 아님? 알바라면 직업 안정성이 정규직에 비해 떨어지기는 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거 완전 사바사야.. 내 친구도 1년 좀 넘게 하니까 매니저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저 그런 중소보다야 찐 매니저 먹는 게 나을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무직 아니라도 알바????? 취급 받을 건 아닌 거 같음 알바-매니저 테크라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중소기업은 경력직으로 중견 이상으로 이직이 가능한데 프랜차이즈 매니저는 사무직으로 이직이 어려워서 그렇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벅은 부점장부터 신세계 직원 개념이다!
그전까지는 신세계 관련해서 모 할인도 받긴 하는데 ,,, 그래도 남들이 보기엔 알바같이 보여서 슬프긴함 ㅠㅡㅠ

- 전 스벅 직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 중소 복지없는경우 넘 많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직가능성도 있잖아 중소에서 연차 쌓이면 중견으로 갈수도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중소에서 버티는굿도 스펙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맥날 매니저는 그냥 알바 느낌이 아니지 않나??? 난 팀리더까지 했었는데 팀리더까지가 딱 알바 느낌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본인이나 주변에서 쉽게 매니저 됐다는 사람은 직영매장과 가맹매장 구분해야지
확실히 취준해보니 다른 직무보다 진입장벽은 낮았다-가 내 경험
뽑아서 쓸 규모나 to자체가 다르니깐
전직 버거킹매니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름.. 나 알바하다가 얼결에 본사직원 된 적 있는데 진입 장벽 낮은 거 맞음 아무리 중소라도 좋소 아닌 이상 다르긴 다름
경력면에서나 이직할 때도 그렇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나라면 걍 중소에서 일 할듯 경력으로 쓰기에 더 좋고 이직에 더 유리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멀리 보면 ㄹㅇ 다를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웃백 매니저 하려면 시험도 봐야되고 면접봐야되고 자소서도 써야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 매니저 월급 500 받음,,, 웬만한 중소기업보다 많이 받는 것 같은데 여기에 인센티브도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리고 여기 업계도 일 잘하면 사장님들이 데리고 다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프차 매니저는 뭔가 오래하지 못한다, 다른 곳으로 이직 하려고 해도 경력 인정이 안된다. 이런것 때문에 평생 그거 할거 아니면 중소 사무직이랑은 좀 다른 것 같아. 나 케엪씨 정직원으로 6년 일하고 작년에 퇴사 했는데 아무곳에서도 경력을 쳐주지 않아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몸이 힘들어서 그런거 아닐까ㅠ경력도 안쳐주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맥날은 매니저=점장 (혹은 부점장) 직원이고
팀리더랑 크루는 알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알바에서 정직원되는 경우도 있고 공채봐서 되는 경우도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기술직은 예외같아 기술직은 진짜 일잘하면 입소문타고 중견이직 가능해서 사무직은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술직은당근 예외 ㅋㅋㅋ 거긴 기술이 이써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무슨 상황이 계속 악화된다는 속어로 무슨 굴러온 oo 이거 뭐라고 했지?
22:30 l 조회 1
8년전에 엄청 친했던 친구 결혼식가?
22:30 l 조회 1
어렸을 때부터 아빠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는 애들이 엄청 부러웠음
22:30 l 조회 2
hsk 자격증 있어도 소통 불가능해?
22:30 l 조회 4
너네 살면서 지키는 신념? 같은거 있어??
22:29 l 조회 8
로제 열라면 존맛
22:29 l 조회 6
청계천 밤에 벌레 많아?
22:29 l 조회 4
진상 때문에 멘탈 깨지면 어떻게 회복해..?2
22:28 l 조회 14
아는오빠랑 이건 무슨관계에요?2
22:28 l 조회 20
중졸 검정고시 독학되나?? 나이가 60대라면..?1
22:28 l 조회 7
남자가 너무 좋아하는 티 나면 식는 사람들 있냐1
22:28 l 조회 15
짝남 앞에서 재채기하다가 안경날라가기 vs 2
22:28 l 조회 15
난 특이해..2
22:28 l 조회 11
남자 나이 많아도 짱잘에 능력남이면 괜찮아?3
22:28 l 조회 14
덜 덥다는데도 더워
22:27 l 조회 7
강아지 수명 늘어나는 기술은 없을까....2
22:27 l 조회 15
붙임머리+염색 해본사람 있어?
22:27 l 조회 3
22살인데 알바 안해봐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4
22:27 l 조회 15
hsk 5급 쳐본 익들아 혹시 독해 파트 몇번부터 풀엇어?
22:27 l 조회 4
일 안하고시퍼1
22:2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