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632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4
이 글은 5년 전 (2021/4/15)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모자 안에 머리 넣는거 넘 옛날스타일이야? | 인스티즈 

머리 묶어야 하는데 아래로 묶고 써야되낭,, 

모자 넘 오랜만에 써서 모르겠어ㅎㅎㅎㅎ  

저렇게 위로 빼는건 최근에 못 본거같ㅇㅏ서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오잉 전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이 옛날 스타일 모자라 그렇지 마리 빼는거 하나도 안촌스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나맨날저래다녓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그래? 그럼 밑으로만 묶어야대?? 그런게 어딧서 저게 제일 편하단말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내가 저렇게 묶는걸 최근에 못봐서ㅠㅠ 물어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그럼 어떠케 묶어..야..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조로케 하고 다닌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그럼 바람에 날라가서 안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꼭 저렇게 해야 편하고 안날으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리안감을때 맨날하고다니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엥 나 어저께도 저러고 나갔는데... 저렇게 안하면 불편하다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나 어제도 저러고 나갔는디 저렇게 안하면 머리 묶고 어디로 빼 밑으로 빼면 너무 밑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옹? 안 빼면 머리 엄청 걸거칠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잉ㅇ 이거는 옛날 스타일이고뭐고 그냥 모자쓸땐 저렇게만 묶어야 될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저렇게 하구 댕겨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자 쓸 때 다 저렇게 쓰는 거 아니었어...? 머리 꼬댕이 불편해서 당연히 집어넣는 거.. 아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게 왜 옛날 스타일이야...? 나 머리길이 길고 숱 많은 머리라 오히려 머리카락 밑으로 묶으면 옆으로 다 튀어나와서 산발 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조건 머리 저렇게 해야 편하지않나 밑으로 묶으면 난 모자가 머리묶은거에 걸려서 움직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게 유행이라 할게있나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행이 아니라 저렇게 안하면 뺄 수가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렇게 안하면 모자 날라가고 벗겨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것도 스타일이었어..?걍 머리안감으면 맨날 하는거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머리숱 많아서 저렇게 안하면 모자 서서히 튕겨나감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머리숱이 많아서 밑으로 묶으면 계속 모자가 위로 올라간다고 해야하나 밀려올라가서 저렇게 해야 눌러쓸수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근데 최근에 저러는 사람 한명도 못보긴 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요즘 저 모자 자체를 스타일링에 잘 안쓰지 않아? 잠깐 밖에 나갈때 머리 가리는 용으로 쓰는거 아님 잘 못본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
3:48 l 조회 2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1
3:48 l 조회 3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4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5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2
3:47 l 조회 10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
3:47 l 조회 6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3
3:47 l 조회 5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2
3:46 l 조회 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6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4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4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7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1
3:44 l 조회 13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2
3:42 l 조회 35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17
다시 사귈 생각도 없고 새여친도 있는데 염탐하는 이유가 머임?3
3:41 l 조회 15
무리로는 친한데 일대일로 보면 어색한 친구가 너무 많음
3:41 l 조회 12
지금 쓰레기 버리러 나간다vs 만다2
3:40 l 조회 13
나 그썰 생각나서 갑자기 웃김ㅋㅋ 부자중에 진짜 무서운 진상유형은2
3:40 l 조회 43
얘더라 노트북 10년정도는 쓸 수 있지?11
3:3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