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652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5년 전 (2021/4/16) 게시물이에요
둘 다 완전 노베고  

할 줄 아는 건 한국어 뿐이야 완전 영포자^^*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알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어 잠깐 배웠지만 한국어랑 비슷해서 영어보다 쉬운 느낌이었어 깊게 파는 건 모르겠지만ㅠ 글고 스페인어 쓰는 원어민 친구들 보니까 개빨리 말해서 알아도 못할 거 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ㅠㅠ고마워어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포자면 일본어가 나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오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우기 쉬운건 일본어! 우리나라랑 어순 완전 똑같아서 단어만 알면 기본적인 문장 만들기 너무 쉽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한자 많아서 난 한자에서 포기하긴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근데 그냥 딱히 이유없이 배우고싶은거면 난 영어 먼저 배우는거 추천이야ㅜㅜ일본어가 쉽긴 하지만 너무 쓸 수 있는곳이 제한적이고 스페인어는 영어랑 계통 같아서 처음 하는거면 영어 배우는 느낌이랑 많이 비슷할걸...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영어가 제일 먼저이긴 한가 ㅠㅠ 고마워어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에 쓰려고 배우는건진 모르겠지만 지나가던 일문과는 스페인어를 추천해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알 수 있을까?! 배우는 이유는 딱히... 없는데 인생 살면서 언어 배우면 도움 될 거 같아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30 11:508365 1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89 12:147470 0
일상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119 10:2526900 0
야구/알림/결과 2026.06.24 현재 팀 순위71 06.24 22:0210904 0
KIA현실적으로 올해 바라는 순위 뭐야? 59 06.24 23:474735 0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1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
15:09 l 조회 7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3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7
하닉있는 얘들아1
15:08 l 조회 21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6
15:08 l 조회 2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5
15:08 l 조회 15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5
15:07 l 조회 10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3
15:07 l 조회 12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8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
15:07 l 조회 3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5
15:07 l 조회 8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2
15:07 l 조회 20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4
15:07 l 조회 5
나만 알바갈때 화장하면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1
15:07 l 조회 12
다들 100일에 뭐해...?
15:06 l 조회 5
진짜 강심장은 개잡주 주주야 2
15:06 l 조회 17
브왁 하고나서 통증이랑 붉은기 있어 원래?2
15:06 l 조회 11
아 에어컨 걍 틀었다 ㅜㅋㅋㅋㅋㅋ
15:06 l 조회 2
정보/소식 경기 끝나고 대표팀이랑 남아공 싸움 났대 ㄷㄷ
15:06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