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851l 0
에버랜드 아마존 알바 시키기래 개웃김ㅋㅋㅋㄱㅋ
 
30일 전
익인1
근데 나 그런 거 잘해
•••답글
익인1
은근 관심 밝혀서... ㅎ
•••
익인6
헐 나도 isfp인데 저런거 은근 좋아함ㅌㅋㅋㅋㅋ̄̈ 막 토론 이런거 시키고 남이랑 말빨로 싸우라고 시키는게 더 고통스러울듯
•••
익인71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4
악 인정ㅋㅌㅌㅋㅋㅋ 에버랜드 아마존은 다같이 좋아하니까 잘할수있음
•••
익인75
와 이거 끔찍하다 진짜
•••
익인79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3
윽 ㅋㅋㅋㅋㅋ아마존은 즐기면서 할 수 있는데 막 모두가 보는 앞에서 토론? 그냥 기절하는게 더 편할듯
•••
익인86
ㄹㅇㅋㅋㅋㅋㅋ
•••
30일 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그렇고 나태지옥에 넣는게...
•••답글
익인2
거기 가서도 최대한 게으르려고 머리 쓸 것 같음
•••
30일 전
익인3
시급 5만원이면 가능
•••답글
30일 전
익인4
그건 재밌을거 같애 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5
자낳괴라 가능함^^
•••답글
30일 전
익인7
시키면 잘할듯 ㅋㅋㅋㅋㅋㅋ
대신 돈 많이 줘야함

•••답글
30일 전
익인8
isfp 에버 알바 했었다 아마존도하고..티익스도 하고 나름 다할수이써...돈주니까
•••답글
30일 전
익인9
생각만해도 괴롭다...
진짜 안하고 싷음

•••답글
30일 전
익인10
나 isfp,그건 견딜 수 있다.
제일 괴롭게 하는건 침대에 못눕게 하면 괴로워질것..(내기준

•••답글
30일 전
익인11
혹시 estp랑 istp랑 많이 달러?!
•••답글
익인32
결은 비슷함 잇팁이 생각만 하는 걸 엣팁은 실천하는 느낌 근데 본문은 잇프피 얘기
•••
30일 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그런건 오히려 잘 할 수 있을것같아 알바하면서 그러는 건 어차피 내가 누군지도 모르고 다시는 안 볼 손님들 앞에서 하는거니까 좀 괜찮을고같기도함...
•••답글
30일 전
익인13
생각만해도 토할거같애ㅠㅠㅠㅠ 전에 클스마스 장난감 판매 알바 하다가 진짜 현기증나서 쓰러질뻔했어ㅠ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14
아 상상만해도 쪼그라든다
•••답글
3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82
이거다. 오늘도 하루종일 침대에 누어있엇다...
•••
30일 전
익인16
잇프피 시키면 잘해 근데 그 알바를 구하고 이러는게(오디션같은...) 무서워서 도전하지 못할뿐....ㅋ
•••답글
30일 전
익인17
내 생각에는 하루종일 못 눕게 하기인것같음
•••답글
30일 전
익인18
으악 상상해ㅛ는데 너무 싫고 피곤하다
•••답글
30일 전
익인19
Isfp인데 아마존 알바 해보고싶다고 가족들 앞에서 맨날 아마존 알바생 따라ㅐ해
•••답글
30일 전
익인20
나 근데 이라 쑥스러운척 하면서 즐김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21
넘 실타...
•••답글
30일 전
익인22
난 그냥 아는 사람만 없으면 됨
•••답글
익인22
ㅋㄱㅋㄱㅋㄱㅋㄱㅋ
•••
익인23
이거맞다... 아는 사람만 없으면 뭔들 못 하리
•••
익인26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없으면 잘하다가 아는 사람 마주치면 뚝딱거릴듯
•••
익인27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사람 만나면 물속으로 뛰어들 듯
•••
익인30
물속ㅋㅋㅋㅋㅋㅋㅋㅋ뛰어든댘
•••
익인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8
ㅇㄱㄹㅇㅋㅋㅋㅋㅋ 아는사람 안나타나면 무조건 가능
•••
익인7
아 ㅇㅈ ㅇㅇ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5
이거마따
•••
익인41
ㅁㅈ ㅋㅋㅋㅋㅋㅋ 아는 사람만 안 만나면 뭐든 가능
•••
익인42
ㄹㅇ
•••
익인46
이거지
•••
익인53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아는 사람만 없으면 가능
•••
익인61
아 이거다ㅋㅋㅋㅋㅋㅋㅋ아는.사람만 없으면 괜찮긴함
•••
익인63
ㅇㄱㄹㅇ
•••
익인67
ㅇㅈ 그럼 인싸인척 가능,, 대신 내 친구 오면 안돼,,
•••
익인84
아 ㅇㅈㅋㅋㅋㅋㅋㅋ 그럼 뭐든 가능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0일 전
익인24
사람이랑 대화하는 알바만 아니면 조아
•••답글
30일 전
익인25
헐 친구가 에버랜드 알바 해보라 했는데 정말 기겁했는데ㅎㅎㅎ
•••답글
30일 전
익인29
아...못해..
•••답글
30일 전
익인31
+ 잇프피 괴롭히는 거 당일약속 .. 내 친구 진짜 거절 안 하는데 이건 거절함
•••답글
익인39
와 나돜ㅋㅋㅋㅋ 당일약속 진짜 시러함
•••
익인71
와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0일 전
익인28
중딩때 인형극 시작하는사람 (친구들~~~~이야기나라로 떠나볼까요~~~~) 하던사람 나.... 저거 무조건가능
•••답글
30일 전
익인33
아ㅆㅠㅜㅜㅜ개웃갸
•••답글
30일 전
익인34
이건 istp 괴롭히는 방법일듯
•••답글
30일 전
익인36
isfp 이데 시키면또함 자발적으로 안할뿐 시켜주면할듯ㅋㄲ
•••답글
30일 전
익인37
집에 있는데 못 눕게 하기가 젤 고통스러워
•••답글
익인37
아마존그거는 아는 사람없고 썬글라스있음할듯ㅋㅋㅋ
그리고 일 끝나고는 혼자만의 시간필요

•••
30일 전
익인38
근데 그거 다른 친한 캐스터들이랑 같이 하면 개잘할듯 혼자 하라고 하면 못하고^^..
•••답글
30일 전
익인40
아 너무 웃기네 근데 ㄹㅇ임
•••답글
30일 전
익인43
Isfp도 관ㄴ종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44
뼛속까지 잇프피인데 이런거 진짜 못하지만 빼지는 않음 애들이 나가자고 해서 초중고등학교 대학교 장기자랑 다 참석함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45
맨 뒷줄이면 가능한. 센터는 놉
•••답글
30일 전
익인47
사실 나는 저거보다 잘때빼고 침대 못누ㅂ게 하는게 젤 고통스럽고 절망적이고 암담해
•••답글
익인47
내가 몸치라 그렇지 몸치만 아니면 재밌어는 할듯ㅎㅋ 대신 원래 알던 사람은 없어야함ㅎ
•••
30일 전
익인48
근데 시키면 싫다고 하면서도 할 걸? ᄏᄏᄀ
•••답글
30일 전
익인49
난 할수있음 !!! 그런건 또 재밌어
•••답글
30일 전
익인50
isfp 은근 관심 받는거 좋아하는 사람 많음ㅌㅌㅋㅋ난 할수있어 선글라스만 있다면
•••답글
30일 전
익인51
30일 전
익인52
난 조아 내가 제일 싫은건 귀찮게하는거
•••답글
30일 전
익인54
아는사람 안오면 ㄱㅊ을듯
•••답글
익인54
대신 누가 시켜줘야함 어쩔수없이 한다는듯
•••
30일 전
익인55
판깔아주면 잘함
•••답글
30일 전
익인56
내친구 잇프핀데 본인이 창피한것도 창피한건데(사실 흑역사를 잘 남기지않음) 남이 창피한거(공감성수치)랑 오글거리는거 보는거 젤 고통스러워하더라?ㅋ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57
죽을래...
•••답글
30일 전
익인58
Isfp 은근 소심한 관심좋아하는 사람이라 그런거 즐김..
•••답글
익인58
그보다 침대 뺏는게 제일 고통스러울걸?
•••
30일 전
익인60
그냥 못 눕게 하면 됨
•••답글
30일 전
익인62
isfp 시키면 안내키는척 관심없는척하지만
집에서 연습 엄청 많이해서 실전엔
그 누구보다 가장 관심받고 싶어함

싫어하는거 멍 못때리게 하는거 못눕게하는거

•••답글
30일 전
익인64
ㅋㅋㅋㅋㅋ댓글 진짜 공감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65
isfp 아닌 척 하는 이라 시키면 또 잘할듯
근데 아는 사람은 없어야됨

•••답글
30일 전
익인66
ㅋㅋㅋㅋㅋ내가 아는 사람 중에 잇프피가 본진뿐이어서 그런가...시키면 너무너무 잘할것같다ㅋㅋ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67
괴롭게 하려면 그냥 우릴 못 눕게 해야 돼..
•••답글
30일 전
익인68
잇프피 그런 거 잘함..근데 누가 시키면.. 몬해...
•••답글
30일 전
익인69
못눕게 하는게 찐괴롭..
•••답글
익인69
아는 사람 없을때는 그런거 개 좋아함 관심 받는거 좋아해서...ㅋㅋㅋㅋ
•••
30일 전
익인70
우리 이야.. 몰랐구나??
•••답글
익인70
관심이 필요한 사람들이야
•••
30일 전
익인72
이건 일이라 넘길수있어 근데 혼자 휴식시간가질때 못눕는다? 이건 진짜 안대 ㅠ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71
isfp인 나.. 은근 관조오옹ㅇ 이라 저런거 좋아함(대신 아는사람 없어야됨)
•••답글
익인73
ㅇㅈ 아는 사람 무조건 없어야해
•••
30일 전
익인73
호응 잘해주면 노래방 온 것처럼 잘할 수 있서
•••답글
30일 전
익인76
판 깔아주면 함
잇프피 찐으로 괴롭히는 거는 집에서 침대랑 휴대폰 뺏고 서있도록 하는거

•••답글
30일 전
익인77
축제때마다 내 발로 나간적 없이 주위사람들한테 끌려나가면 문상을 위해 미친듯이 춤추고 당당히 고통의 보상을 가지고 내려오면 얼굴 빨게지는 나는 완전 가능
그리고 못하는척 하지만 누구보다 열심히 할 수 있고 좋아ㅎㅎㅎ 돈 주면 바로 출수있다

•••답글
30일 전
익인74
나 잘할 수 있어 근데 가족 친지 절대 안됨
사촌오빠 보인다? 바로 악어밥될래

•••답글
익인80
22ㅋㅋㅋㅋㅋㅋ
•••
30일 전
익인81
내 남친 isfp인데 롯데월드 알방했었는데 그 뭐라하지 어트렉션?
•••답글
30일 전
익인85
맞앜ㅋㅋㅋㅋ 아는 사람 없고 다른 직원이렁 같이 하면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토론하기? 절대 못해
•••답글
30일 전
익인87
주변에 동화되면 오히려 잘 할거같음 막 알바생도 아닌데 하는건 못해도 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88
인프핀데 나 왠지 철판깔고 하라면 할수있을것 같기도함ㅋㅋㅋㅋㅋㅋ 뭐지 인프피가 아닌가ㅋㅋ기
•••답글
30일 전
익인89
그냥 못 눕게 하고 당일 약속 잡으면 고통스러워...
•••답글
30일 전
익인90
ㅋㅋㅋㅋisfp도 조용한 이라 저건 괜찮은데 매일매일 약속 잡으면 진짜 고통받음
•••답글
30일 전
익인91
매일 하라면 절대 못해 나 무조건 하루는 쉬어줘야 함 격일이면 가능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아 10,420원이 나왔어 그럼 익들은836 05.17 22:15 25929 9
너네 진짜 솔직하게 이거 다 먹을 수 있음?431 05.17 19:11 15616 4
노브라 쫄티입고 다녀도 돼?489 05.17 21:10 17428 3
이성 사랑방/기타 새언니가 엄마 생일선물로 10만원짜리 가방 사줬어 ,,429 7:19 22075 19
이삼십대 나 고딩때 경제관념 진짜 충격적인 애 봄...316 05.17 23:17 45483 12
43238886 학생회 친목질 토나온당 ㅠㅠ 13:05 1 0
43238885 애들아 우디향 디게 좋다... 13:05 1 0
43238884 핸드폰 약정이랑 할부금액 질문 있어 ㅠ 13:05 1 0
43238883 정적분 계산 도와줘... 13:05 1 0
43238882 롯데리아랑 서브웨이 중에서 뭐 먹을까 13:05 1 0
43238881 이성 사랑방/ 같은 과 오빠 볼때마다 기분 좋다... 13:04 16 0
43238880 아 동기들 겁나 기분 나빠1 13:04 11 0
43238879 이성 사랑방 오늘 부대배치결과 나왔거덩??? 13:04 12 0
43238878 기분 안 좋을 때 뭐해야 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 13:04 8 0
43238877 점심메뉴 골라줘1 13:04 4 0
43238876 편의점 택배 집 앞까지 와?1 13:04 3 0
43238875 알바1번밖에 안해봤는데 이력서 가져가?????1 13:04 9 0
43238874 필테 옷 잘 아는 익들 도와조 13:04 10 0
43238873 할머니 치매끼오셔서 내가 돌봐드리는데 진짜힘들다1 13:04 9 0
43238872 시댁 관련문제로 고민이 있어.. 13:04 2 0
43238871 미디 배워야지 13:04 5 0
43238870 얘들아 퇴사 전에 연차 다 쓰고 나가도 돼??????5 13:04 11 0
43238869 나 새로운 남자친구 언제 생겨? 생기긴 할까? 13:04 5 0
43238868 고딩때 공부 잘 하던 애들 대부분 공무원 됐네.. 13:04 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13:02 ~ 5/18 1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18 13:02 ~ 5/18 1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블루베리를 넣은 예쁜 얼음.jpg 97
은 안구에이드 ㅋㅋㅋ ㅊㅊㅍㅋ* 업로더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