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743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0
이 글은 5년 전 (2021/4/21) 게시물이에요

경희대 에타.jpg | 인스티즈 

남자가 쓴거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글 전체 읽어보면 딱 남자네 생각 온다 군대랑 해외여행이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게 왜 남자가 쓴거라는 근거가 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오빠 얘기 쓴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글 전체 읽어보면 딱 남자네 생각 온다 군대랑 해외여행이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의견이라는거네 내용은 너무 사실처럼 적어놔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뒤까지 읽어야 됌 내용이 가관이라... 여자애들은 지금 다 남자 맞다고 하고 잇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댓글이 진짜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첨부 사진(내용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첨부 사진(내용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빠라눈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저 글의 결론이 뭐야?뒷이야기 궁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뒤까지 읽어야 남자라면서 여기엔 뒷내용은 있지도 않고 .. 안 그렇게 느끼는 사람도 있다는데 남자라고 확신하면서 반박하고... 그래서 뭘 얻고 싶은 건뎅...? 어디서 왔니..?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 이미지만 보면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멸공 뜻 아는 여자가 얼마나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그래서 애들이 백퍼 남자네 이러고 잇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내 주변은 다 아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 난 모르고 걍 첨보는단어야.. 들어본적도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하 모르는 사람도 있고 아는 사람도 꽤 되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나 군대친구들이랑 또래인데 첨들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멸공이라길래 그 군가 멸공의 횃불? 그건가 했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멸공이 뭔데 멸치 공익 그런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멸공 진짜 첨 들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멸공이 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멸치 공익 줄인 거.. 말라서 공익 받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멸공 여자도 많이 알긴할거같은디
이거랑 별개로 저글 쓴 사람이 여잔지는 잘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금 에타보고왔는ㄴ데 뒷내용까지 봐야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 전체를 퍼날라와서 얘기하는것도아니고 어쩌라는건지 잘 모르게ㅛ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야 ㄴㅏ 여자인데 멸공 알어... 선배들이 하도 군대 갈 때쯤에 멸공멸공거려서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무슨 말인지 알겠다 약간 남자가 쓴 것 같은 느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여자라 그런가 저 줄친 부분보다도 다른데서 남자인 티 팍팍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자도 쓸 수 있는 글이라고 생각은 하는데 별로 공감은 안된다 이해도 안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핫게에도 자게에도 없는데 어디서 본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기글에 잇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글의 요지가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고싶은 말이 여자가 꿀빤다 이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녀 둘 다 힘들다라는게 글 요지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희대생인데 저분 rotc 준비한 적 있어서 멸공 알고있었대. 그냥 남자라고 넘겨짚지 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분 댓글에는 여자인게 싫다 쪽팔리다 이러던데 내상식으론 이해안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 밑줄보다 그 뒷부분에서 남자인거 티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자라해도 뭐 그런갑다.. 쟤는 저런 생각을 하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남자라고까지 해야할만큼 인정하기 싫나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여자인ㄷㅔ 멸공암 내 주위여자들은 다 알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경희대 에타 지금 며칠째진짜 너무 글 읽기 힘들어서 못들어가겠음 ㅎ 계속.. ㅍㅁ 어쩌고저쩌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계속 여자 패고... 그러면 또 여자는 남자 패고.... 난리임 머리아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에타들 다 그분들한테 점령당한듯.. 우리학교도 맨날 ㅍㅁ 우파 보수 등 누가봐도 그쪽사상인 애들이 다 핫게보내가지고ㅜ 정상인들이 고양이 사진 핫게보내서 정화시켜보려했는데 안돼서 그냥 에타 지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분들이 누구야....... 암튼 그냥 페미고 반페미고 다 싫고 그냥 학교 가기 싫다 후비적 이런 글만 올라왔음 좋겠음 하 ㅠ 걍 둘다 똑같음 말도 안되는 소리나 씨부리고...... 섯터레서..... 고양이 사진이나 올리라구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ㅂㅔ... 나도 트페미같은 페미는 싫어하는데 어느 쪽이든 물어뜯어대서 저번주에 지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ㄹㅇ 후비적 이런글만 올라오라고 ㅠㅠ 시험기간에 머잇냐~ 하고 들갓다가 머리아파서 나옴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머리아픔 진짜... 팀플에서 이상한 글 쓰는 사람들 만날까봐 무섭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진짜 나 시험기간마다 하는글ex 서예지공부법 뭐이런거 조아해서 가끔 들가는더 이난리나있어서... 한달쯤된듯 난리난지? ㅠ 돌아와 에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실.... 코로나 전에는 너무 더러워서 걍 에타 안들어갔었는데 코시국되고 새내기들이 많이 이용해서 좀 순하고 귀여워졌길래 가끔 들어가서 글 읽고 그랬었는데 요즘 진짜 개 토나와.... 고양이게시판만 봐 ㅠㅠ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내친구가 멸공받고 살찌워서 군대가서 알고있는데 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남자인 거 엄청 티나긴 하는데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 밑줄친 부분 빼고 봐도 남자가 쓴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멸공이 뭐야 진짜 첨들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멸공 돼공 다 아는뎅 ,, 멸치공익 돼지공익
아무리 읽어도 어디가 남자가 쓴 느낌이라는 건지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그냥 보고 싶은 방향으로 보는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확실한게 아니라 그냥 주장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저 밑줄이 근거는 아닌데 남자가 쓴거 같긴 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보통 공익 가려 하지 살 찌워서 현역 가고 싶어 하는 사람 거의 못 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본문만보면 모르겠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가 아는 멸공은 멸공북진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또 알게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남자같음..내주위에 살 찌워서 군대 간 사람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군대 안갈 방법있으면 다들 안가려고한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방금 에타 보고 왔는데 전체 내용 읽어보면 딱히 남자같진 않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멸공 처음 들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멸공으 횃불 그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멸공이 뭔지 첨 알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막문단이 더...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멸공이 ? 여자들은 이단어 솔직히 모르지않아? 나도 첨 들어보는 단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멸공 단어 알아도 잘 안쓰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누가봐도 남자가 써서 공감성 수치ㅠㅠㅠㅠ 그 문장보다 제일 밑 문장이 더 티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오빠있는데 말라서 1키로만 말랐어도 멸공이여서 단어는 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멸공이 뭐야? 1987에 나온 그거밖에 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남자가 썼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멸공 멸치공익 아냐?? 나 여잔데 멸공 정공 돼공 등등 들어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경희대생이면 그 안에서만 말해도 충분하지 않니.. 뒷 얘기도 없고 댓글도 없고... 띠용스럽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멸공 첨 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첨부 사진(내용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첨부 사진(내용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거 보고 여자인지 아닌지 판단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기의 성별이 더 논란이 되면 인증한다고 하는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ㅇㅇ내가 하라 댓글 적은거임 하겠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남자 소변기 어쩌구 밖에서 보인다는거랑 징병제 보고 알았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저거 여학우 게시판에 올라왔다가 삭제된 글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위험하다며 집 앞까지 같이 가주기 때문에 남자들이 좋은 건 알겠는데.. 결국 위험하게 만드는 사람도 남자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게 진짜 문제인게 여성인권을 올리기 위해 남성인권을 저해하면 안되고, 남성인권을 올리기 위해 여성인권을 저해하면 안되는거임. 진짜 저 글에 나온대로 맨박스도 분명 문제가 있음 근데 사람이 기본적으로 내가 힘든데 남을 어떻게 완벽히 돌봐, 일단 여성들은 여성인권을 올리려고 여성인권에 관심을 쏟는거지 여성인권이 올라가서 괜찮아지면 남성인권들에 연대를 할 수도 있겠지 근데 여전히 여성인권 올리기는 어려운 상태에서 남성인권은 왜 무시하냐! 이러면 여성들은 뭘 어떻게 해야 하는것인가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댓사진보니까 남자같긴한데 본문글은 틀린말은 없는듯. 근데 사회에서 남자는 군대때문에 취직나이도 2년 차이나서 오빠가 군대간동안 맘편히 휴학하는거는 좀 말이 안되는거가틈. 그거말곤 맞는말이긴하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걸 여기서도 보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문제점 큰게
11:45 l 조회 1
일본 언론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5 l 조회 1
해설들도 빡쳤네. 박스안에 공격수가 없으니
11:45 l 조회 1
방금 패스 ㄱㅊ지 않았나
11:45 l 조회 1
소개팅에 쪼리 샌들 안 됨?
11:45 l 조회 1
때려치우고 밥이나먹자
11:44 l 조회 1
아 우리 WBC보는건가???
11:44 l 조회 1
니네는 걍 수영해서 와라
11:44 l 조회 1
매번 월드컵볼때마다
11:44 l 조회 1
올림픽공원 시위 아직 하고있어?
11:44 l 조회 1
내주변에 진심 예쁜 애 있는데 연애는 자주하는데 오래 못가거든
11:44 l 조회 1
솔직히 선수들도 뛰기 싫겠지ㅋㅋㅋ
11:44 l 조회 1
생리 시작하면 아무것도 하기싫어짐 ㅜ
11:44 l 조회 1
어떤 특정 얼굴 특징이 너무 싫어 너네도 그래?
11:44 l 조회 1
안봐 이것들아 수영해서 와라
11:44 l 조회 1
A매치 한 3년만에 첨 보는데
11:44 l 조회 1
백패스 ㄱ조나많이 하네
11:44 l 조회 1
아니 공격수가 없어! 다들 왜 뒤에 서 았냐고
11:44 l 조회 1
회사 점심때 이직이든, 자격증이든 공부 해본 익들 있어? 나 질문 좀..
11:44 l 조회 1
한달에 8만원 더벌겟다고 더 빡센알바 할필요이슬까
11:44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