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769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7
이 글은 5년 전 (2021/4/22) 게시물이에요
r 발음을 막 드릴소리처럼 드르르르르르르 하는 거 있잖아.. 그거 어떻게 하는거야?ㅠㅠ
대표 사진
익인2
그..그냥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천장에 혀를 붙이고혀로 ㄹ을 흘려넣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혀를 u로 만들어서 입천장에 살짝 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평생 뮷했었는데 진짜 혀 u모양으로 하니까 된다 미쳐ㅛ다 익인아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어릴때 포켓몬 흉내내고싶어서 연습하다가 지금은 잘해.. 막 아르르르를 이거 계속 연습하다보면 어느새 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혀끝만 천장에 대고 힘뺀다음에 바람 세게 팍! 불어쥬면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주일정도 연습하면 서서히 돼 ㅋㅋㅋㅋㅋ 스페인어 공부하먼 직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rrrrrrr로 먼저 연습하고 라레리로루 순으로 연습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입술이랑 혀에 힘빼고 하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이거 부러워서 어렸을때 연습많이했는데ㅋㅋㅋㅋㅋ 지금도 못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페인어과 익 이거 못해서 3년째 포기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침없이하이킥 떠오른닼ㅋㅋㅋㅋㅋㅋ 오우 블rrrrrrrrrrrㅏ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이거 죽어도 안되더라 진짜 죽어라 해도 안돼 도무지 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우리집다못함 유전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릴때 안됐는데 좀 연습하면 됨 아 르 르 르 르 하다가 혀랑 입천장 사이로 숨 살살 내쉬면서 아르르르르르 하다가보면 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혀 끝 근데 살짝 넓게 힘을 준 상태로 입천장에 가져다 대 그 상태로 공기를 내뱉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재능이야.. 난 아무리 연습해더 안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처음에 안되면 아르 아르아르르 아르르르 이렇게 하다보면 할수있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어릴때 아빠가 그거 하면서 나 놀리는 게 너무 얄미워서 나도 하려고 며칠 동안 겁나 연습해서 되게 만듦 요령을 몰라서 그렇지 한번 터득하기만 하면 누구나 할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은 가족들 중에 내가 압도적으로 잘함 특히 애기들 놀아줄때 매우 유용... 내가 우ㄹㄹㄹㄹㄹㄹ까꿍! 하는거 보고 친구들이 감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 스페인어 교수님 이 발음만 1년 연습하셨다하더라 ㅠ ㅠ 도ㄹrrrrrㅔ미로 연습해보라고 하셨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거 안되면 안됨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안돼... 스페인어 배울때도 못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이거 진짜 미친듯이 연습했어 ㅋㅋㅋㅋ 나는 무조건 안 되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한 2-3년 연습하니까 결국 되더라 아르르르르 이거 어어어엄청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중학생 때 아rrrr 안되는게 너무 속상해서 맨날 연습했는데, 이젠 평소에 뽀로로 발음할 때도 뽀rrr로rrrr로 하게됐어! 조심히 연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연습 좀 하면 누구나 됨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너무 하고싶읃데 안돼 ㅠㅠㅠ 댓글 보면서 다 따라해도 안되겠어 넘 어려워 계속 공기 빠지는 소리만 나는데? 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심 ㅓ러시아인이랑 친해져서 ㅅ러시아어 배우러가슨ㄴ데 저거 안돼서 눈물낫음... 내 친군 혀 수술하니까 저거 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계기가 좀 웃기긴 한데 원래 절대 안되다가 남친 만나고 키스 개마니하니까 어느 순간부터 너무 잘됨....혀가 좀 길어졌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이거 안됐는데 카디비 오꾸rrrrrrrrrrrrrrr로 연습하니깐 이제 잘됔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만 봐도 음성지원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저거 못해.. 도대체 어케 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처음 으르르르로 연습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그거랑 입술 부르르르르 하는것도 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으으르르르ㅡ르르르르ㅡ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ㅡ르르르르르르르ㅡ르르ㅡ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날 따라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간이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원시청역에서 스타필드 개모차 끌고 전철 타고 가는거 ㄱㅊ?
10:17 l 조회 1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계속 오네
10:17 l 조회 1
익들아 중소기업 월급 밀리면 어떻게 해??
10:17 l 조회 1
내일 더 빠진다..
10:17 l 조회 1
계란찜에 왜 밥을 비벼 먹어?
10:17 l 조회 1
주식 작년11월에 2천으로시작했는데 3천수익 벌었는데..
10:17 l 조회 2
알뜰폰 쓰니까 주기적으로 아아 주고 5천원 쿠폰 주고 계속 그런다2
10:16 l 조회 6
바지 좀 골라줄사람 !!!! 111222
10:16 l 조회 6
하닉 기다리면 270대오는데
10:15 l 조회 36
모낭염에 에스로반 효과 개좋은데 너어어어무 간지러워
10:15 l 조회 6
지금 스퀘어 살말 해줘 제발 아 10분째 고민중4
10:15 l 조회 17
이삿짐 ㅠ 이래 됨 ㅠㅠㅠㅠ 3
10:15 l 조회 24
너네는 직장 혼성집단이 편해 동성집단이 편해?4
10:14 l 조회 16
아 야구방 텃세 개쩌네 아2
10:14 l 조회 45
나 성격파탄난것같음 별거아닌걸로 화나고 우울해짐1
10:14 l 조회 8
아 현대차 언제 사지2
10:14 l 조회 11
키 165~166 인 여익들아2
10:14 l 조회 19
코스트코 홈페이지 미친 거임?
10:14 l 조회 37
미쳤나봐.. 오늘비움 먹고 헬스장 옴…4
10:13 l 조회 36
행복주택 경쟁률 92:1 실환가.. 1
10: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