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66l 0
방구석 폐인들 그 정도는 되고??ㅋㅋㅋㅋㅋㅋ너무 자의식과잉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쓸데없는걸로 의미만드는게 누군데 별걸로 다 트집이야
 
16일 전
익인1
머리에 뭐가 들었길래 그런 발상을 하지ㅋㅋㅋㅋ 피해망상 아님?
•••답글
16일 전
익인2
근데 많으면 칭찬아님? 0개라고 해야해? 어이없네
•••답글
16일 전
익인3
글고 정자 오조오억개도 아님...... 정상치랑 전혀 관련없는 숫자임
•••답글
16일 전
익인4
애초에 정자수가 오조오억개라고하는 거부터가 어이가없지만 그게 왜 남혐이야..?
•••답글
익인4
칭찬아님?
•••
글쓴이
남자 성기에 정자수 쓸데없이 많다고 5초에 5억개 싼다고 조ㄹ라고 비하하는 뜻이라고 받아들였다는데 이정도면 걍 찔려서 그런거 아니야? 무슨 의미를 재창조하고있어...
•••
익인4
ㅇㅅㅇ.........진짜 찔려서하는말같은데
•••
익인5
왘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ㄲ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그걸 오조오억이라고 줄인 게 더 웃긴디?
•••
익인8
아씹ㅌㅋㄱㅋㄱㄱ이정도면 자기들끼리 광역저격한거 아니냐고
•••
16일 전
익인6
말도 안됨 래디컬 페미들이 걔들 위상 높여줄일 있겠냐고 하..애초에 말도 안되는 소리구먼 진짴ㅋㅋㅋㅋㅋㅋ
•••답글
16일 전
익인7
자의식과잉
•••답글
16일 전
익인9
그니까.. 오조오억개 되기는 하냐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mbti 고인물이 보는 유형별 특징✨832 05.09 16:24 50233 366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오늘안만났는데 조심히 잘들어가💕라고 카톡옴652 05.09 21:45 53086 49
제일 진실된 관계 갖기힘든 mbti 뭐같아?691 05.09 18:14 46501 9
아이폰 내 잠금화면 넘 예쁘다🌱🪴🌿🌼626 05.09 15:04 48066 13
타로 몇명 봐줄게131 05.09 13:42 1908 0
43097054 푸드 지ㄹ 떡볶이 아는 쩝쩝박사...? 4:42 1 0
43097036 istp isfp 연애 스타일 어때??? 4:42 1 0
43096953 과씨씬데 애인이랑 나랑 나란히 1 2등함ㅋㅋㅋ 4:41 10 0
43096911 주식/코인 도지는 구조대가 겁나 빨리오네 4:41 18 0
43096862 익들아 나 출소했어5 4:40 24 0
43096836 전남친이 인생 마지막 남자였던것같네ㅠ1 4:40 11 0
43096823 아 짜증나 엄마 내 면도기로 털 민듯 4:40 12 0
43096822 지금진짜 눈물나올것같애 4:40 11 0
43096751 결혼 안 한다 그랬는데 4:40 13 0
43096743 이성 사랑방 Aㅏ니 도대체 다들 어디서 그렇게 연애를 하는 겨?1 4:40 19 0
43096706 이성 사랑방 내가 관심있는 여자가 있는데2 4:39 25 0
43096626 내 입술 도톰한편인데 입술 모양이 못생겼어1 4:39 11 0
43096615 주식/코인 달나라가는 화폐로 도지 가능하대1 4:39 56 0
43096581 지금 왜 내 톡 못보는걸까...???ㅜㅜ1 4:38 11 0
43096578 가끔가다가 알지?키우는 고양이들이 자기 만져달라고 오는거 4:38 17 0
43096427 고딩익 질문받아요22 4:38 29 0
43096414 체해서 약먹고 누워있는즁인데1 4:37 11 0
43096413 주식/코인 하 도지 그래도 이렇게 올라주는구나 ㅠㅠ2 4:37 48 0
43096281 인스타 친친스토리에1 4:37 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4:40 ~ 5/10 4: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