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68l 0
 
18일 전
익인1
근데 왜 헤어져야하는데??
•••답글
글쓴이
남자친구가 나 만나고 초창기때부터 1년반정도 엄청 속상하게 했어. 뭐 그 후로도 중간중간 사고치고 울게하고 그랬지.. 지금은 좀 덜한데 그럴때마다 예전에는 지가 오히려 뻔뻔하게 행동하고 그랬거든 근데 난 그때 너무 좋아하는 마음이 커서 꾹 참고 만난건데 요새 들어 과거 기억들이 자꾸 생각이 나서 남친이 더 미워보이는거야. 그래서 또 과거일들 꺼내니까 오빠는 짜증내고..
•••
익인1
지가 잘못해놓고 왜울어....? 근데 뭐가 속상하게 했는데??여자문제??
•••
글쓴이
우리 사이엔 항상 술이 큰 문제였지.. 술에 다 연관돼있었어. 오빠가 다혈질이기도 하고 물론 나도 다혈질이지만.. 올해 2월달엔 내가 오해한부분때문에 오빠가 화나서 집에서 유리컵 바닥에 던져서 깨지게한거? 그거때문에 내가 짐싸서 당장 나가려고 했는데 내가 오해한 부분이 있기도하고 해서 아직 만난거야
•••
글쓴이
폭력성 때문이라도 그만 만나려고 했어 진작에 ㅎㅎ
•••
익인1
글쓴이에게
오마이갓...
•••
18일 전
익인2
저말듣고 눈물나는거면 아직 맘 있는거아녀?
•••답글
글쓴이
누가? 글썽인건 남친이야
•••
익인3
ㅇㅇ 그러니까 남친이
•••
익인3
존심때문에 알겠다 한거같긴한데 너 많이 좋아하는듯
•••
글쓴이
웃긴게 항상 남친한테 마음 확인하려고 물어보면 남친은 아직 많이 좋아한대. 근데 오늘 오빠는 지 존심때문에 '알겠다 너가 맘이 뜬거면 나도 붙잡을 이유가 없다' 이런식으로 말한거였어 ㅎㅎ
•••
익인2
좋아해도 자존심은 상할 수 있지.. 자존감 다쳐가면서 연애하는것도 한두번임 근데 3년을 쓰니가 운거면 성격이 안맞긴한듯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본인 집안 상황 골라봐‼️‼️‼️908 14:36 11336 7
다들 직업,나이 뭐야?1243 6:30 23240 10
아니 친구가 운전연습 한다고 차 좀 빌려달라는데673 10:52 24769 14
이성 사랑방 내 친구는 왜 인기 많은걸까460 4:15 37901 37
고민 (성고민X) 직장동료가 쉰내가 너무 심해..225 10:52 24253 16
43123334 택시탔는데 16:58 1 0
43123333 6월부터 피티 끊을까 생각중인데 여름이라 걱정된다 하지말까.. 16:58 1 0
43123332 토익 리스닝 쉐도잉 안하면 실력 안올라?ㅠㅠㅠ 16:57 1 0
43123331 양배추즙 맛 대박이다 16:57 1 0
43123330 크림바르기전에 토너or로션 16:57 1 0
43123329 아니 비계인데 왜케 디엠을 걸어대고 난리야 16:57 1 0
43123328 이거 내가 너무했나..? 16:57 1 0
43123327 원래 직장은 바쁜 거야? 16:57 1 0
43123326 대학생들 학교 다닐때 명품 가방 잘 안 들고 다녀?? 16:57 1 0
43123325 다이어트 중인데 초밥, 오리고기, 샐러드, 요거트 볼 중이 뭐 먹을까 ㅠㅠ 16:57 1 0
43123324 섭웨 쿠키 진짜 마싯네 16:57 1 0
43123323 프차카페 경력 한달 16:57 1 0
43123322 남자친구랑 같이 볼 영화 추천해쥬라 (˵ ͡° ͜ʖ ͡°˵) 16:57 2 0
43123321 치킨은 역시 고추바사삭이 갑이다....40 16:57 7 0
43123320 자기 남친여친이랑 성격 비슷해 아님 반대야? 16:57 4 0
43123319 익들아 이촌동에 일본인 많이 살아??? 16:57 5 0
43123318 피부과 모공흉터 70만원 패키지 비싼걸까? 16:57 3 0
43123317 옆 카페에서 종종 돌봐주던 길냥이가 있었는데 16:56 11 0
43123316 업무가 너무 버거우면 어떡해? 16:56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1 16:56 ~ 5/11 16: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11 16:56 ~ 5/11 16: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사실상 유재석 카페 오픈 확정 ㅋㅋㅋ ㄷㄷ .jpg 61
View this post on Instagram 대박! 소름.. 나도 조그만 카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