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250l 0
 
13일 전
익인1
7시 통근차 타러 나도 출근하러 가능 중,,
•••답글
익인1
불금 화이팅,,
•••
13일 전
익인2
난 이제 잔다... 굿나잇
•••답글
13일 전
익인3
나두 방금 쟈철탔다 흑흑
•••답글
13일 전
익인4
난이제 밥먹어야지,,힘내 오늘 금요일이야
•••답글
13일 전
익인5
이제 ..회사..도착..☆
•••답글
글쓴이
와우.... 익이니가 찐이다....
•••
익인5
8시 출근 러인데 통근차가 6시 40분에 온다 ㅋㅋ 항상 이시간에 회사야 ><><
•••
익인7
익인5 나랑 같은 동네 같은 회산가..?
•••
익인5
헉 설마..!! 나는 집이 멀어서 6시에 나와서 6시 40분까지 통근차 오는 곳까지 간다!!
•••
13일 전
익인6
9시 출근러 찡찡대지 못하고 응원하고 간다.. 오늘 월급날 금요일 파이팅
•••답글
13일 전
익인8
난 오늘 연차써서 쉰당!
•••답글
13일 전
익인9
나도 8시까지.. 출근
•••답글
13일 전
익인10
난 아파서 오전반차,,, 하ㅠㅠ 걍 출근하는 게 맘편해 차라리..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재벌이 50억 줄테니 자기랑 위장 결혼 좀 해달라 하면2068 05.05 20:20 74930 64
이성 사랑방 남사친 여가친 이 포즈 ㄱㄴ?757 05.05 20:09 76562 19
지금 카톡안되는 사람 폰 기종이랑 요금사 뭐야?736 05.05 21:52 40183 3
헐 카톡 뭐야381 05.05 21:46 9778 1
주식 근데 삼전 망하면332 05.05 23:17 44096 15
42999388 담주 월욜부터 피티 끊기로 했는데 월부터 생리야 ㄱㅊ을까? 13:32 1 0
42999387 레깅스 입었을 때 약간 광택 나면 사이즈가 작은거야? 13:32 1 0
42999386 나 100달러짜리 한장 있는데 은행가면 우리나라돈으로 바꿔줘??? 13:32 1 0
42999385 자동출결인데 왜 맨날 출석을 부르세요.... 13:32 1 0
42999384 얘들아 마트 다시 다녀와서 교환할까 말까??? 🥺🥺🥺 13:32 1 0
42999383 이거 살 말? 13:32 1 0
42999382 나 좀 정신이 이상해 진 것 같아 13:32 1 0
42999381 태어나서 병원 혼자 가는 거 처음인데 13:32 2 0
42999380 크림에서 신발 사본 익 있음? 13:32 2 0
42999379 문득 떠올랐는데 산독기 글쓰니는 지금 뭐하고 있을까 13:32 5 0
42999378 밀떡이 조아 쌀떡이 조아!! 13:32 3 0
42999377 아이폰12 사기 1111 아이폰13 존중하며 버티기 2222 13:32 6 0
42999376 5년 전 학부 때 쿠팡이 없으면 불편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말에 콧방귀 꼈는데 ㅋㅋㅋㅋ 13:32 9 0
42999375 이게임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2 4 0
42999374 지금 맥북 프로 13인치 사면 후회할까? 13:31 2 0
42999373 주식/코인 네오 언제 매도 하지 .. 13:31 3 0
42999372 오예~ 지금 백수인데 생각지도 못한 꽁돈 생긴다 13:31 16 0
42999371 고인의 명복을 비비고,액션빔 이런거 쓰는거 진짜 싫어 13:31 10 0
42999370 주식/코인 적게 넣은게 수익률 좋은거 국룰인가? 13:31 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3:30 ~ 5/6 13: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5/6 13:30 ~ 5/6 13: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해자 : 마른성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