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79556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애매하게 이쁜 여자 특징
409
5년 전
l
조회
103635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1/4/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은 뭘까
19
99
19
연관글
애인이 예전에 여자사친이랑 다정하게 찍은 사..
8
1
2
둥이187
이목구비 하나하나 뜯어봐도 다예쁜것보단 어느하나가 예쁘고 나머지는 평범한경우 특히 눈이 예쁘고 다른곳 평범할경우..그리고 옷빨 잘받음 스타일링빨 잘받음
5년 전
둥이201
눈코입을 따로 보면 안이쁜데 조화가 잘된 케이스
5년 전
둥이203
외모지상주의가 사라지긴할까..ㅋ
5년 전
둥이204
왜 자꾸 이런 거에ㅠ연연하고그래...
5년 전
둥이204
그냥 이쁘면 이쁜거고 겁나이쁘면 겁나이쁜거지ㅜ애매하게 이쁠 건 또 뭐야? 그냥 살자 우리 좀... 이런거 계속하다보면 결국에 남 보면서도 쟨 애매하게 이쁘네 이런 생각 하게 된다고...
자신이든 타인이든 급 나누면서 품평 좀 그만하자
5년 전
둥이207
ㅇㅈ
5년 전
둥이217
진짜 ㅇㅈ 걍 이쁘면 이쁜거지 애매하게 이쁜건 또 뭐야
5년 전
둥이231
ㅇㅈ 왜 자꾸 자길 깎아내리는지 모를일
5년 전
둥이232
222
5년 전
둥이240
ㅇㅈ4444
5년 전
둥이242
555555
5년 전
둥이250
66
5년 전
둥이254
8
5년 전
둥이263
9
5년 전
둥이265
10 예쁘면 예쁜거지 ㅠ
5년 전
둥이267
긍까 진짜 세상 이상하다 ㅋㅋㅋㅋ
5년 전
둥이269
12
5년 전
둥이279
1414 제발!!!!!!
5년 전
둥이282
15나도 예민한데 이런 거 피곤해
5년 전
둥이284
ㅇㄱㄹㅇ
5년 전
둥이286
16
5년 전
둥이297
17 ㅠ
5년 전
둥이301
ㅇㄱㄹㅇ..
5년 전
둥이305
맞는말이야 진짜,,, 이런 글들이 자존감을 낮추는거 같음 ㅜㅜㅜ
5년 전
둥이314
ㅇㅈ 이런 글때문에 내 자존감도 낮춰지는 기분^ 민폐
5년 전
둥이324
ㅇㅈ 휴
5년 전
둥이332
ㄹㅇ 제목보고 한숨쉬며 들어왔다 ㅋㅋ
나중엔 애매하게 못생vs대놓고 못생 해서 여자 얼굴 급 7단계로 분류할거야 뭐야 ㅋㅋ
5년 전
둥이333
1818
5년 전
둥이333
1818
5년 전
둥이333
1818
5년 전
둥이337
19
5년 전
둥이310
ㅇㅈ 이런거 해봤자 뭔 의미니
5년 전
둥이206
진짜 피곤하다 애매하게 예쁜 여자 특징은 또 뭐람
다 예뻐 이사람들아...
5년 전
둥이208
에이구 .... 걍 예쁘면 예쁜거지 뭘 또 ..
5년 전
둥이209
다 이뻐 다~~~~~~
5년 전
둥이211
내면의 아름다움을 키우자
5년 전
둥이212
누가 이쁘다 그러면 꼭 태클 검. 애매하니까 까기 쉬움. 그래서 이상하 애들이 시비 잘 검. 뒤에서 뒷담 잘깜 ㅎ 이상한 ㄴ들이 잘 들러붙음. 왜? 애매하게 이뻐서 쉬워보여서 ㅎ 진짜 젤 열받았던게 난 나에 대해서 이쁘다 생각해본 적 없는데, 지가 이쁜 줄 안다, 이쁜척 한다 별 소리 다 들어봄.
5년 전
둥이233
22222222
5년 전
둥이304
333 그리고 진짜 온갖것들 다 달라붙어서 소문만 나빠짐
5년 전
둥이329
4444 ㄹㅇㄹㅇ.. 난 애들끼리모여서 서로 애인 몇명사겼냐 얘기나올때 태클 겁나 거는 애가 니가?ㅋ 이소리도 들어봄... ㅑ발... 정작 모솔인 애가.......
5년 전
둥이331
5555555
5년 전
둥이213
그것 또한 이쁜거지~~~
5년 전
둥이215
이쁜게 특징임ㅇㅇ
5년 전
둥이216
예쁜거
5년 전
둥이218
그런 특징은 없어~~~~~ 보는 눈이 다 다르니까
5년 전
둥이220
예쁘면 예쁜 거고 아님 아닌 거지 애매하게 예쁜 건 또 머임...
5년 전
둥이221
근데 진짜 어디를 가든 탑급으로 예쁜 애들은 내색은 안하지만 자기가 알아서 여유롭더라 나 학교 다닐 때 누구 전학오면 OOO보다 예뻐? 이게 항상 기준이였음ㅋㅋㅋㅋ
5년 전
둥이222
여기 다 댓글 좋게 달아주는 모습 아름답긴 한데 인티에서만 봐도 누가 뭔 글 올리면 "애매하게 예뻐서 그래~" 이런 댓 많으니까 사람들이 신경을 엄청 쓰는듯..
5년 전
둥이184
그 사람이 문제인 거지 여기 있는 사람들이 본인을 검열할 필요가 없으니까
5년 전
둥이222
ㅁㄷ
5년 전
둥이266
그렇게 댓글다는 사람때문에 본인이 휘둘려야 할 필요가 잇을까? 본인에게 좀더 자신을 갖는 모습이 더 예뻐 보일텐데 말이야
5년 전
둥이222
아니 그래야된단 말 안했는데 난.. 여기 댓단 애들이 다 왜그렇게 생각해 그러지마 이러니까 저렇게 생각하게 되는게 사람들 영향이 있어서란걸 말한거임 ㅇㅇ
5년 전
둥이266
아 그랫구나 그런거에 영향 안받으면서 살면 좋을텐데 남의 말에 자신을 깎아 내리는 모습이 참 안타깝다
5년 전
둥이224
다가오는 남자애들이 영 아닌 애들만..?
5년 전
둥이225
근데 이쁘다라고 느끼는게 어느정도 주관적인거같은거같은데
5년 전
둥이227
제목 보고 마상받을 준비 하고 들어왔는데 댓글들 다 따수워서 좋다......
5년 전
둥이228
걍 첫인상이나 그사람을 생각할때 예쁜사람!으로 기억되는거 아니면 다 애매한거라 생각
아무리 잘난특징이 있어도 결국진짜 예쁜사람들은 예쁘다가 먼저나옴. 애매하면 다른특징이 먼저나오는거같거 같엉
5년 전
둥이234
이목구비는 예쁜데 얼굴형이 안예쁜사람
5년 전
둥이234
는 나
5년 전
둥이246
나도 ㅎㅎ,,
5년 전
둥이236
눈 높음
5년 전
둥이237
진짜 제목만봐도 피곤하다
5년 전
둥이238
긴가민가하면 쫀예는 아님 존여ㅐ면 본인은 모를수가없거든
5년 전
둥이239
애매하게 예쁜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문장 왤케 웃기지
5년 전
둥이243
그런거없다
5년 전
둥이244
이런걸 여초에서 왜 정하고 있나도 신기하다
5년 전
둥이257
2222
5년 전
둥이262
33
5년 전
둥이261
인정 ㅎㅎ 여자들끼리 이런 소리해봤자 아무소용없음 ㅋ 남자들 눈에 예뻐야 인기가 많은거지..
5년 전
둥이245
혼자 거울 보면 어떤 연예인이든 다 나오는데
사진 찍으면 괴물이 따로 없음
5년 전
둥이313
아... 나다 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둥이247
하이고 정말 피곤하게 사네..
5년 전
둥이248
다들 진짜 피곤하게 사네... 자기 자존감 깎아내리면서까지 이래야 되나? 엄청 예쁘든 애매하게 예쁘든 다 똑같이 예쁜 사람인데 답답하다 이래서 우리나라 외모지상주의가 안 사라지는 듯
5년 전
둥이249
사진찍으면 이상해 는나
5년 전
둥이252
그런거에 특징이 어디있어 ㅋㅋㅋ
5년 전
둥이255
걍 전체가 안이쁘고 부분적으로만 예쁜거겠징
5년 전
둥이258
이런거 왜캐 꾸준하게 올라오는거야..?ㅠㅠ 속상함
5년 전
둥이259
사람을 볼 때 어디를 중점에 두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도 있는거고, 상대적인거니 이런거에 연연하지말자..ㅠㅠ 그냥 심보 못 된 사람이 oo이 이쁘다 하면 별로?ㅋ 평범 이럴 수도 있는건데...!ㅠㅠ
5년 전
둥이264
예쁠 때가 있고 아닐 때가 있음
5년 전
둥이267
아 이런 급 나누는거 좀 없어졌으면
5년 전
둥이268
피곤하게 산다
5년 전
둥이266
멈춰🖐
5년 전
둥이272
근데 요즘 이런글 되게많이올라오네
5년 전
둥이275
왤케 급을 나눠...?
5년 전
둥이277
2222~~
5년 전
둥이276
댓글 예전이랑 달라ㅈ는거 신기하다 비꼬는거 아니고 예전엔 뭔가 이런게 평범하고 많이 했는데 나도 그랬고.. 뭔가 대단해
5년 전
둥이278
이거 뭐 알아서 뭐할 건지... 1등급부터 9등급으로 매겨서 3등급부터는 애매하게 예쁜 거냐고..
5년 전
둥이281
ㄹㅇ
5년 전
둥이283
애매하게 생긴게 뭔뎈ㅋㅋ
5년 전
둥이287
그런거 다 커뮤 같은곳에서 만들어낸 것 같음
1. 자존감이 낮아서 스스로를 깎아 내리기 위함
2. 저존감이 낮아서 남을 깎아 내리기 위함
실제로는 예쁘다거나 못해도 예쁘장 하다 or 와 진짜 이쁘다 이거 두개지 애매하게 이쁘다고 칭하는 사람 본적없음..
5년 전
둥이288
이쁜거면 다 이쁜거다.
애매하니 안 애매하니 그런거 나누는 거 의미 없어...
5년 전
둥이289
이쁘면 이쁜거지 뭔 애매한거까지 따지는거지 피곤하게,,
5년 전
둥이289
하다못해 비주얼로 불리는 연예인도 취향아니다 예쁜거 모르겟다 이런소리 듣는마당에 그냥 일반인들이 얼굴로 급나누고 뭐가애매하네 어쩌네하는게 얼마나 건설적이라고 맨날이런얘기하는지모르겟음 ㅋㅋ 모두가인정하는 아름다움이어딧어
5년 전
둥이291
애매하게 예쁜애 / 예쁜애 / 연예인급 여신
이런식으로 외모로 등급이 나누는거
전혀 정신적으로 건강해보이지 않는다
우린 연예인처럼 외모로 가치가 평가되는 직업을 가진 사람도 아니고
심지어 연예인 조차도 본인의 개성과 매력이 있어야지 그 외모가 뒷받침되는 세상이잖아
유달리 한국이 등급나누기 좀 심한건가?
어릴때부터 1등급 2등급
5년 전
둥이291
설연고서성한 이렇게 등급나누며 살아와서인가...
아니면 외국애들도 다 그런걸까
근데 외국에 나가도 똑같을거같긴해
거긴 인종차별도 심하고
5년 전
둥이292
왜케 등급을 나누냐..... 그냥 생긴대로 살면 되지..ㅠㅠ
5년 전
둥이294
다 각자만의 아름다움이 있다 너희 다 아름다워!!!
5년 전
둥이295
다들 귀엽고 풋풋하네...ㅋㅋㅋ
5년 전
둥이298
love yourself:)
5년 전
둥이300
애매하게이쁜게 어딧음 다 각자 매력이있는건데
5년 전
둥이302
웃으몀 다예뻐
5년 전
둥이303
사람마다 느끼는 예쁘다고 느껴지는 매력이 다른데 애매하고 자시고가 있나 .......
5년 전
둥이306
예쁘다는 거 자체가 주관적인 거 아닌가
이걸 어떻게 나눠..
5년 전
둥이309
.......???
5년 전
둥이312
팍팍한 세상 외모까지 등수매기고싶진않네 ㅠㅠㅜ
5년 전
둥이315
이런 글 보고 걍 가볍게 웃고 지나가는지
연연해서 댓 다 보고 확인하는지가 차이 아닐까?
본능적으로 알걸..
5년 전
둥이316
대다수가 예쁘다 잘생겼다하고 대다수가 못생겼다 하는 외모 제외한 모든 얼굴들
5년 전
둥이318
난 커뮤하고 약간 소름돋는게 애매하게 예쁜거의 특징이라고 댓 단 사람들은 평소에 아 쟤는 애매하게 예뻐 쟤는 여신급 예뻐 이렇게 평가하고 다니는거임?
5년 전
둥이319
진짜 뻥 안치고 그 누구든 자세히 보면 예쁨...
5년 전
둥이320
누가 쓰니한테 애매하게 이쁘다는 식으로 말 했어? 그게 뭐야 그냥 이쁜거지 그거 다 인정하기 싫어서 그런거야 듣고 흘려!!
5년 전
둥이321
되게 안타깝다 글 내용이
5년 전
둥이322
애매하게ㅡ이쁜여자? 걍 이쁘장한데 마음씨가 고약하면 외모도 좋게 안보여서 애매하게 이쁘다고 말하지않나 ㅋㅋㅋ
5년 전
둥이322
마음씨가 중요함 이쁘장+착한 사람들한테는 애매하게 이쁘다는 꼬리표 붙는 거 본적이없음
5년 전
둥이323
아이고 피곤하다...
5년 전
둥이325
어른들한테는 예쁘게 생겼는 말 많이 듣는데 또래 이성한테는 그만큼 못들음
5년 전
둥이325
는 나
5년 전
둥이326
제발...제발....인티에서라도 ...제발..
5년 전
둥이327
얼굴은 별론데 옷을 잘입거나 머리스타일이 엄청 예쁜경우?
5년 전
둥이330
배우상인데 여주인공 친구 역할로 자주 나올만한 애
5년 전
둥이336
멈춰🖐
5년 전
둥이338
이 글 한심하다.... 외모 특징, 주변 반응 하나하나 다 들어가면서 외모 급나누기를 하네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외모 신경쓰는 애들 치고 예쁜애들 없음
그리고 외모도 중요하지만 마음이 예쁜게 중요하지
평소에 사람 외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면 저러는지.... 정신적으로도 그닥 건강해 보이진 않음
5년 전
둥이339
얼굴형이 아쉬운 경우?
5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친구들중 이런거 좋아요 누르는애 첨봄
일상 · 2명 보는 중
AD
???:우리 오빠보다 잘생긴 사람 못봤음
이슈 · 4명 보는 중
아 난 매트리스가 말려서 상자에 압축돼서 배송오는 줄 알았어
일상 · 2명 보는 중
AD
현재 반응 험한 역조공 인스타툰 최신근황..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20년차 부장이 MZ신입한테 잘렸다.thread
이슈 · 5명 보는 중
충격적인 2026년 개미투자자들의 평균수익률
이슈
가슴 전문 성형외과 간 허영지…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와이프가 엄마랑 같이 살고싶다고 하네
이슈 · 7명 보는 중
한국의 숨겨진 빈민가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인스타 갬성으로 오픈한 용산 와인바
이슈 · 1명 보는 중
배달 볶음밥 최저점 삼대장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𝓙𝓸𝓷𝓷𝓪 기묘하다는 한국 퀴어단편영화..JPG
이슈 · 6명 보는 중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이슈 · 41명 보는 중
짱절미네 방충망 상황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정청래, 7세 여아에 77년생 하정우 두고 "'오빠' 해봐” 거듭…野 "아동학대”
이슈
AD
현재 유행에서 스테디로 넘어간듯한 운동화..JPG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
102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82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
84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
25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
25
외모직업성격순위 매겨봐
21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57
소개팅에서남자가바라는여자직업
35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20
솔직히 여자는 안정형 인기없음
22
전애인 전썸남 전전애인 돌아가면서 연락오냐
20
intp
Intp들 한번 와줄 수 있어?
23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29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
19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
18
연애중
나는 진짜 수능 출제 위원 이런 거 아닌 이상 6시간 넘게 연락 안 하는 사람은 연애 할 자격 없다고 봄
19:08
l
조회 1
금연하면 사귀겠다 << 현실적으로 이상해?
19:08
l
조회 1
능력있는 남자들은 오히려 외모보다 성격보고 사귀는거같아
19:07
l
조회 1
인스타에 셀카 올린거 아는오빠가 예쁘다답장했는데 애인이 그러지말라고 얘기하래
19:07
l
조회 3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3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
1
19:02
l
조회 14
썸붕당했는데
2
19:00
l
조회 13
ㅍ
6
18:49
l
조회 54
번호 물어보고 싶다…
2
18:47
l
조회 24
이별
이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가?
2
18:47
l
조회 34
토요일에 퇴근하고 바다보고 올랫는데
4
18:42
l
조회 24
잇팁남자 연락방식이 적응이 안돼ㅋㅋㅜㅜ
5
18:39
l
조회 37
남익들아 너네 여자 좋아할때
5
18:38
l
조회 71
연애고수(?)들아 확실히 사귈 때 아낌없이 표현해주고 잘해줘야 나중에 후회가 덜 남아?
2
18:33
l
조회 51
연관 메뉴 🔗
연관 메뉴
마성의방(성고민)
마성의방(성고민)
근데 번호 차단은 직접 전화거는거 말곤 확인 못하나?
18:32
l
조회 6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
3
18:27
l
조회 63
군대 기다리다 1주년, 밖에서 만나다 1주년 이거 완전 다름?
2
18:26
l
조회 22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
4
18:22
l
조회 39
상황이별했는데 헤어지고 계속 연락하는중임
1
18:21
l
조회 43
식으면 미련도 안 남나보네ㅠ
1
18:19
l
조회 5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8
1
번호 물어보고 싶다…
2
2
썸붕당했는데
2
3
이런 급 데이트 신청 너무 좋음
4
4
인스타에 셀카 올린거 아는오빠가 예쁘다답장했는데 애인이 그러지말라고 얘기하래
5
급상승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9
6
식으면 미련도 안 남나보네ㅠ
1
7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
1
8
재회한 애들아 너네 아예 노컨텍이었어?
1
9
급상승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4
10
모쏠 첫연애 연락이 너무 ㄱ귀찮음
2
11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
4
12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3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
5
14
이별
이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가?
2
15
이게 내가 예민한 거야? ㅋㅋㅋ
6
16
인티제는 사람 금방 잊지..?
2
17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
4
18
소방관은 몇시쯤 헬스해?
7
19
동거 중인데 애인이 일주일에 3번 이상을 친구를 만나 ㅠ
14
20
공부때문에 썸붕냈는데
3
1
요즘 맨날 울면서 자는중
4
2
후쿠오카를 투어 맡기는게 맞냐..?
3
오늘 근로장려금 들어왔다는 애들은 뭐야?
3
4
시드 작은 익들아 주식에 얼마정도 써?
10
5
설영우는 진심 인생을 좀 되돌아봣으면 좋겠다
6
비타민 c는 다들 꼭 챙겨먹어
6
7
하 29살 되니까 라면 먹을 때
3
8
삼전은 오늘도 끝까지 노답이구나 ㅠ
1
9
2년 사귀었는데 스킨쉽을 거의 안 할 수가 있어?
7
10
커플티 골라주라!40
11
짱구 극장판 보다가 눈물 줄줄함
9
12
마운자로 맞고 생리양 개 많아짐
3
13
회사다니는 익들아
2
14
친한친구랑 손절까지는 아니더라고 거리두고싶은데
5
15
1년차 직장인인데 리스로 그랜저 타는거 무리같아?
8
16
우삼겹 사려는데 600에 9990원 500에 8990원이래
2
17
둘중에 뭐가 더 다이어트에 안좋아?
6
18
롯데리아 지파이 vs 맘스터치 닭강정
2
19
하루에 기안을 8개씩 상신하고잇음
20
목디스크거나 였던 익들 있어?
1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31
2
무한도전 마지막회로 취급되는 편
5
3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진료
25
4
독일 맥주 축제 여직원 근무환경
2
5
중국인들이 쓰는 키보드의 진실
30
6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
4
7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16
8
일본의 업무만족도 200퍼센트 직업
1
9
기안이 꾸미고 다니지 않는 이유
2
10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40
11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가 난 게시글
12
사투리 쓴다고 꼽주는 유튜브 댓글
1
13
요즘 핫한 마고로비 닮은꼴 배우가 말아주는 미친(p) 액션 영화 근황
2
14
동물 중에 장사를 젤 잘하는 동물은?
2
15
영구정지 당한 당근마켓 빌런
16
스페이스X 상장 후 역사상 최초의 조만장자가 된 일론머스크의 자산으로 살 수 있는 것들
17
이번에 복귀하는 헌터X헌터 작가의 충격적인 성매매 중독 (유부남) .jpg
18
빌리 츠키가 말하는 '이 직업이 맞다' 고 확신이 든 순간.jpg
2
19
현실판 상속자들✨ 소수저 닭수저 다 모인 억 소리 나는 학과 [연암대학교 스마트축산학과] ㅣ전과자 ep..
1
🚨속보🚨
4
2
제발 이거 구라라고 해
4
3
생각할수록 지금 멤버가 아까워 죽겠음
4
아 선수들 귀국도 못하는게 웃프네
2
5
라이즈 실투 몇시까지얌 ㅜㅜㅜ
4
6
빅뱅콘 대기열 다들 몇임
25
7
빅뱅.. 친구 3천 나 6만 ㅋㅋㅋㅋㅋㅋ
4
8
빅뱅 똑같은 폰으로 어제 1.8만 오늘 9.2만임ㅋㅋ
10
9
오늘 핌릿캣 1위 가능해?
20
10
김승규 : 손흥민 선발제외 오늘 미팅 때 알았다
2
11
14000인데 플로어 잡을 수 있을까...
3
12
쿠플 대기열을 위한 대기타임이 왤케 길어??
3
13
박지성은 감독 할 생각 없남??
12
14
이번 축구 안 본 축알못이 ㄹㅇ 인티 반응만 보고 대강 생각하는 이번 축구 경기
2
15
‼️라이즈 선착 이벤트 아직 자리 있습니다!!!‼️
5
16
아니 쿠플 저 대기열 대기페이지에서 오래걸리는건 걍 랜덤이야?
7
17
짜증나ㅜㅜ 빅뱅 또 취켓 뺑이쳐야겠네
18
치즈추가한 엽떡 야르하지
5
19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 지금도 참여 가능🧡
4
20
빅뱅 어제랑 똑같이 들어갔는데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