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전애인이 카톡 차단할거라고 나한테 말하고 차단했거든지금 이주정도 됐는데 차단 풀었더라고 근데 친삭한 상태야걍 미련 싹 사라져서 없애버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