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12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2
이 글은 5년 전 (2021/4/25) 게시물이에요
똥휴지랑 다를게 뭐야? 펼쳐서 버리는것도 아니고 돌돌 말아서 생리대껍질로 감싸고 휴지로 보통 한번 더 두르지않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하나 빼먹은듯 남의 집에서 ㅇ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왜 챙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친구네는 먼저 이야기하고 버림 친구가 약간 좀 찝찝할 수 있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챙겨나오는 거 여기서 처음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22 ㄹㅇ 처음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44 생각도 못 해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88 태어나서 첨 들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1010 진짜 넷에서밖에 못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11 진심 태어나서 처음들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13 첨 들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1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의집에서는 그럴수도있지만... 공중화장실에서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친구집에서 챙겨나놨ㅇㅁ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럼 애인분은 쓰레기를 어떻게 버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의집에 버리기 좀 그럴때는 챙겨나올거 생각해서 가방에 일회용 비닐까지 넣어갔음 (화장실 휴지통없는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의랑은 별개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멋.. 난 친구네나 공중화장실이나 다 휴지통에 버렸는뎅.....어차피 내친구도 여자니까 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걸 왜챙겨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친혼자 자취하는곳 이런거 아니면 왜 챙겨나와야 하는지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제 남친집에서 버리고온다만다 그걸로 핫했어서 자꾸 이거 이야기나오는듯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의집은 솔직히 나도 버리기 좀 그럼
걍 그럴 시기엔 남의집을 안가긴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챙겨나온다는게 이해가 더 안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과외할때 남자쌤 집이나 남사친 자취방은 챙겨 나와서 근처 건물 화장실 가서 버렸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화장실에 휴지통 없으면 집에가져가서 버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름엔 냄새내고 벌레꼬일 수도 있어서 웬만해선 남의 집가선 안갈아 내가 생리대 버린줄 모르고있다가 벌레 꼬이는게 더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 그렇게까지 해야 할 정도면 그집을 왜 감..남 초대를 왜 해 그럴거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집에 가야하는 상황은 여러가지가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남이 우리집에 와서 생리대도 못버리게 할 정도면 남 초대를 왜 하는지 이해가 안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그럴거면 초대를 안하는 게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그걸 왜 챙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난 우리집 초대했는데 그렇게 생리대 챙겨서 가고 그러면 그정도로 내가 불편한가...? 싶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넷사세 진짜 그 정도도 못 버리게 할거면 초대를 안하는 게 맞는 거고 집주인이 아무말안했는데 본인이 그냥 챙겨나오는 거면 그것도 찝찝함... 바로 집 갈 거 아니면 그걸 계속 화장실 밖 어딘가에 놔둔다는 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챙겨나오는게 더 더럽... 그냥 아는 남자 집에서는 애매하니까 자발적으로 챙겨나올수는 있어도 그게 예의는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의도 아니고 똔휴지랑도 다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챙겨서 나왔어 ㅋㅋㅋㅋ 어차피 집도 가깝고 해서 남의 집에 내 생리대 있는 거 좀 그렇고 집주인도 찝찝할 거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ㅋㅋㅋㅋ 진짜챙긴다는소리 현실에서 하면 이상하게 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살면서 한 뱐도 그런적 없오....친구들 집에 초대하면 친구들은 나한테 샹리대 어디 버리냐고 물어봤고 나도 내 친구집 가면 어디다 버리는지 물어봄...단 한명도 가져가는 사람 본 적 없어...애초에 챙겨나온다는건 그거 가지고 방 어딘가에 뒀다는거 아냐? 난 그게 더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ㄹㅇ그러면 뭐 시켜먹다가 내꺼 다 못먹어서 음쓰 나오면 음쓰도 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남자집 놀러갈때만 챙겨서 집와서버림 남사친들 집 화장실엔 휴지통 대부분 없더라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3 그리고 걔네 집에 생리대 버리면 결국 걔가 비우는 걸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55쓰레기 버리면서 안에 다 보일텐데 그래서 나도 내가 챙겨서 밖에다 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남친 자취방 가는데 양 많은날이면 챙겨나옴 남자집이면 거의 화장실 휴지통도 없을뿐더러 자취방 좁아서 냄새날거같아서 그런경우 아니면 안챙겨 근데 신경쓰여서 가져올수도 있는걸 왜 이상한 취급하지..사람마다 다 다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여기 댓글에 예의로 챙겨나온다는 사람 없는데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챙겨나오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니께 누가 예의랬나..걍 꼭 필요한 경우에만 그런다는거지 나도 여자인 친구집 놀러가거나 하면 걍 버리고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남친 자취방 갈땐 지퍼백 가져가서 챙겨옴 치워달라하기 그렇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엄...아예 생리할때 남의 집에 안가는 친구들은 많이봤는데 그거 챙겨오는 사람은 한 번도 못보긴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걸 챙긴다는걸 생각도 못해보고 여기서 그런다는 사람들도 처음봄... 나 대학친구 자취방에서도 생리대 갈아도 되냐니까 걍 화장실쓰레기통에 버리라했고 어딜가서든 그거 가져가란사람 못봤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우 그걸 왜 챙겨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뻥안치고ㅠ어제 첨봄 그런 예의 없어;
챙겨오는사람이 지나치게 남생각 많이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남자인 사람 집 초대받아서 간 경우는 좀 민망할 수도 있지 않나ㅠㅠ 어쨌든 내 분비물을 남이 치워야 하는 거라 생각해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챙겨서 나왔는데..왜냐면 과외하는 집이라서 좀 그랬음..ㅠㅠ 일회용 봉지랑 들고 다님..그게 이상하다고 막 뭐라할 정도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자인 친구 집에 가면 걍 버리는데 남자애 집이면 걍 들고 나와...일회용 봉지에 싸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졸지에 남 생각을 너무 많이 하는 사람이 되어버렸네...^^ 과외둥이가 남자인데 굳이 그걸 티내고 싶진 않아서 그랬더니.. 사람마다 다른 사정있으니까 서로 이해해주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걸 왜 챙겨...? 화장실에 그럼 휴지통이 왜 있음... 잘 감싸서 버리고 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챙기는 사람이 집주인을 과하게 배려하는거지
안챙긴다고 잘못된것도 아니고 한소리 들을 일도 아님 안챙긴다고 뭐라하면 그러는 사람이 잘못된거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물어보고 버려
보통 물어보면 다 버리라고 하는데
내가 쓰레기통을 생리대버리는 용도로만 써서
생리기간끝나면 바로 봉투정리하거든
그래서 친구도 물어봤음 좋겠고 나도 물어보는데
예의는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원룸은 잘못하면 날파리 겁나생겨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화장실에 휴지통 없는 집 아니면 살면서 그런 생각 한 번도 안해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남자친구집에서 걍 생리대 버린것같았는데... 굳이...? 아무말도 안했었는댑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요즘에 화장실들에 휴지통이 거의 없어서 ㅠㅠ 그러면 어쩔 수 없이 휴지에 말아서 가지고 나옴 ㅠㅠ 항상 당황스러움... 휴지통 왜 없지?! 하고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생리대넣는 통은 따로있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니 공중화장실 말고 가정집! 신축 아파트나 오피스텔 같은 덴 다 휴지 변기에다 넣으니까 아예 안 놓는 집들도 많더라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아 가정집! 우리집도 화장실 휴지통 없긴해.. 그냥 가지고 나와서 버리면되니까
그런경우는 좀 불편하긴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그거 냄새나잖아..버리는사람은 따로 있는게 좀 그래서 이해는 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남자 동기 집에서 그럴 경우엔 까만 봉투에 담아서 나온 적 있긴 한데 것도 내가 민망해서 그런 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여동기 집이나 그런 경우엔 그냥 슬쩍 생리대 어떻게 버리면 될까요? 물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남친방에서는 생리대 따로버릴 휴지통이 없으니까 까만 쓰레기봉투 챙겨가서 거기다가 임시로 버리고 그 봉투는 집가기전에 쓰레기 버리는곳에 버림. 근데 친구집이다? 그냥 나 오늘 생리하는데 생리대 버릴게 ! 이렇게 말함.. 냄새안나게 잘 감싸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윗댓처럼 냄새나는거 버리는사람 따로있는거니까 근데 굳이 가져오진 않는득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진짜 어이가 없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니까 똥휴지도 민폐니까 가지고 나와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걸 왜 가져오지..?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헐 난 무조건 챙겨서 나오는데,,,,,,, 화장실에 쓰레기통 없는 경우도 많고 그냥 내가 민망해서... 근데 난 내 친구가 내 집에 자기 생리대 버려도 아무 생각 없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똥휴지는 변기타고 내려가서 ㅂㅂ인데 생리대는 일반쓰레기라 여름에 쓰레기 빨리 안비우면 냄새나 벌레 알까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도 잘 싸서 버리는데 동기가 내 자취방에서 자기가 쓴 거 지퍼팩 하나만 줄 수 있을까 ? 하고 챙겨가는거 보고 놀랐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친구들이 놀러 오든, 친구들 집에 놀러 가든 생리대 버리는 걸로 생각한 적 한번도 없음ㅋㅋㅋ 챙겨나오면 그 사람이 걍 배려가 철철인거고 실제론 한번도 못 봄
펼쳐놓지만 않으면 감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어.. 근데 나 생리때 남친집가면 챙겨나오긴해..ㅠ 내 생리대를 남친이나 남친 어머니가 치울거라생각하면 못버리겟더라규 ㅋㅋ.. 반대로 예를들면.. 남친이 만약에 우리집에 콘돔같은거 버리고간다?? 알아서 처리하라하던지 내가 알아서 버릴거같음 우리집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그냥 잘 버리기만 하면 되는 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 ............ 그걸 왜챙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화장실에 휴지통 안쓰는 남친 있었는데
난 그걸 주방이나 방 휴지통에 버리기 모호해서
챙겨갖고 나와서 버렸던적 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걍 쓰레기나 다름 없는데 그걸 챙겨나와야 하나...싶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잠깐 들리는 건 몰라도 하룻밤 이상 자는 날에는 따로 봉투에 담아놨다가 챙겨 나와서 버리기는 하는데... 상황에 따라 다를 듯 여러 개 나오면 남한테 버리게 하기도 미안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괜히 카톡 공기계로 로그인했다가
21:55 l 조회 1
얘들아 나 근로장려금 반기신청인데 사업소득이 있거든
21:55 l 조회 2
나 결혼 하고 살 집 그냥 걍 아는 친구한테 말했는데 발끈이다?
21:55 l 조회 3
못생돼지남 vs 초미녀 중에 전자 고르면 이성애자라고 하잖아
21:55 l 조회 3
코성형 일케되나? 1
21:54 l 조회 6
와우 일본은 치마 입고 대중교통 타면 이렇게 다리 만지는 변태들 많대
21:54 l 조회 6
3달만에 15키로 "건강하게” 뺐을수가 있어!
21:54 l 조회 4
2030 부자들 많겠다
21:54 l 조회 6
크리스탈라이트 데오드란트 물 묻혀서 써??
21:54 l 조회 4
공시 국어 고민 좀 들어줄 수 있을까ㅠㅠ 2
21:54 l 조회 2
회사 통장사본 제출할때 캡쳐본 제출해도돼..?6
21:54 l 조회 14
엽떡 내년에 가격 오른대3
21:54 l 조회 13
첫째딸 다 아빠닮은건 아니지만..난 아빠랑 똑같음1
21:53 l 조회 6
국내 여행지 중에 제일 좋았던곳 어디야?1
21:53 l 조회 7
토익 독학한사람 있어?1
21:53 l 조회 11
K패스 10일 이후로1
21:52 l 조회 17
혹시 멜라토닌 이거 먹어본사람 있어?3
21:52 l 조회 24
29살 인생 이제 어케해야할까....1
21:52 l 조회 25
진짜 지능의 문제일까..1
21:52 l 조회 22
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2
21:5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