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54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5년 전 (2021/4/27) 게시물이에요
슬랙스 입어봤는데 그냥 완전 직사각형이 걸어다니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청바지 이런거보단 낫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롱스커트 입거든 ㅜㅜㅜ
하비는 슬랙스래서 롱스커트 입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형에 맞는거 입으니까 훨 슬림해 보이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서 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헤이부에서 샀는데 데일리쥬에서도 많이 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나마 날씬해보이지 않음?? 나 허벅지 살 많은데 와이드슬랙스 입으면 다리도 길어보이고 날씬해보여 스키니보다는 훨배낫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키니 안입구 롱스커트 입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뚝 떨어져서 단정하구 이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ㅜㅜ 내가 너무 저렴한데 구경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 모르겠지만..나두 하빈데 슬랙스 자주 입어! 블랙업이랑 플라이모델꺼 좋아!! 블랙업은 핏이 진짜 힙하구 이뻐 유명한 이유잇어ㅎ 플모슬랙스는 지금 사기엔 두껍긴해도 허리 고무에 단추도 두개짜리 있거든? 탄탄하고 가격대비 짱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ㅜㅜㅜㅜ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떻게 회사에 변태라고 소문났어
21:43 l 조회 3
나 약간 좋은게(?) 너무 많은데 이게 어제 처음으로 단점이라고 느꼈음...
21:43 l 조회 2
우리 부서 재밌게 굴러감
21:43 l 조회 4
나 내일 잠실신축 사는 친구 신혼집 구경간다
21:43 l 조회 3
남자들도 보는 눈 취향 엄청 다른가?
21:43 l 조회 2
방사선사가 잘생긴 사람이 많은가봐
21:42 l 조회 7
난 내년에 결혼해도 괜찮은데2
21:42 l 조회 7
인프피들아 너네 대체 왜이러냐?1
21:42 l 조회 9
이영애의 소화 효소 먹어본 익들아
21:41 l 조회 5
비행기랑 광역버스 종점에서 나갈때 양보 왜하는거임 안에 사람있는데
21:41 l 조회 7
남자 방사선사 대개 훈훈한것같음5
21:41 l 조회 31
가슴성형 할까4
21:40 l 조회 14
대구사람들은 신안 욕하면 안된다
21:40 l 조회 11
백룸 VS 군체4
21:40 l 조회 7
여시가 자꾸 글올리는데 우리도 여시에 올리자3
21:40 l 조회 19
유툽 봐도 홍명보 큰 잘못 모르겠음
21:39 l 조회 19
내 거 유튜브 글씨체 이상한 것 같음 ㅠ 5
21:39 l 조회 23
요즘 이런 원피스 입기 유행 지났나 …?👗👗5
21:39 l 조회 76
익들 친한친구가 인스타에 야한영상 올리면어떻게할거야?4
21:39 l 조회 17
우울할때는 얼른 호다닥 씻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우울이 풀리더라
21:3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