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62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89
이 글은 5년 전 (2021/4/28) 게시물이에요
중력 때문에 살은 처질수밖애 업자나 난 내가 집에잇을때 브라 안하긴 하는데 내 가슴 처진 이유가 브라 안했기 때문이란 생각은 안들거든 진짜 브라 계속 하고다니면 가슴 안처짐?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나 브라 거의 계속 차는데도 쳐져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지않은이상 자연은 처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보형물 넣은거 아닌이상 어떻게 봉긋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존재하긴 하더라....... 20살때라 타고남+아직 어림 이었겠지만 있긴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브라 계속 차면 잘 처질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있더라...우리엄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보여주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슴작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아직 젊어서 그럴수도 있는데 가슴에 유선조직이 엄청 많은 적당히 큰 가슴인데 안 쳐져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작아서 봉긋함^ㅂ^.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쳐질만큼 크지 않으면 봉긋해지더라..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 슬프네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이거 난데3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44이거 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작으면 가능..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처질 게 없어서 봉긋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고나면.. c인데 하나도 안쳐짐 브라 안할때도 많아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말하면 좀 그럴거같은데 아릴때 목욕탕 갔었는데 봉긋하신 분 봤ㅅ음 근데 그분이 성형할 순 없는 나이로 보였고 아무튼 봉긋한 사람 드물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작아서 안쳐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많이 안크면... 안쳐지던데.......한 c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쳐질정도로 큰게 아니면 봉긋한 가슴 많던데
물론 어려서 그런걸수도..
75c 인데 나 봉긋해 내 친구들도 그렇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B컵이고 봉긋함 근데 이게 컵이아니라 치수마다 다른거라서.. 스트레스야 치수커도좋으니 처지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c 거나 그 이하면 봉긋한거 많이봐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작아서 안 쳐짐..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좀 작은편이면.. 음 A컵 정도면 그렇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봉긋한사람도 있겠지 쳐진사람도있으니깐...........
그 그뭐냐..그 쿠퍼?인대? 그게 가슴잡고있는건데 그게 튼튼하면 가능할수도??
대부분은 그게 약해져서 쳐지는거라........특히 가슴이 크면클수록 이아이가 겁나 노력하다보니 ..인대 손상이 심하고 그래서 쳐지는거지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런 가슴은 없지 않을까?ㅠㅠ 아니 저번에 아는 언니가 아이도 있는데 나보고 가슴 작다면서 나중에 애 낳고 모유수유하고나면 가슴이 확 쳐진대..
그래서 작은가슴이 쳐지면 더 보기 그렇다고 하던데 진짜일까?.... 나 그 말듣고 충격먹었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대박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울엄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살쪄서 가슴이 더 큰데 엄청쳐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크진 않아 크면 쳐질수밖에ㅜ옶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딴말인데 봉긋이라는 단어... 왤캐 귀엽지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있더라.....컸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크면 처지기도 하는구나 난 처질 것도 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윗가슴 꽉 차서 안 쳐지는 내 친구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슴도 커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있징 크기가 작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c인데 브라 안입어도 안쳐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커도 안 처지는 사람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봉긋이 어느걸 생각하는건진 모르겠는데 단 한점도 안퍼지고 봉긋한거면 50000% 보형물 맞음 (작은사이즈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 나도 봉긋하고 싶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작으면 가능...^^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작아서ㅋ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수술 안했고 흉곽 작은 c~d까지는 안쳐지더라 사실 무게때문에 어쩔수가 없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처질만큼 크지가 않아서...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있음 내 주변에 큰데 봉긋함 안처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큰데 봉긋할수도 있더라..... 내친구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약간 윗가슴있고 밑가슴 없으면..근데 나는 밑가슴st..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 고딩때 친구 밥공기처럼 봉긋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사이즈도 절대 작지않음 근데 봉긋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22 내 친구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처질 가슴이 없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큰컵인데 20초중반까지는 친구들이 신기해 할 정도였지만 지금은 아주 축축 쳐짐ㅜㅠ 이러다 배랑 만날것만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c인데 봉긋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 경험상은 그래. 나도 실험해봣는데 운동할때 스포츠브라 착용하고 1시간 뛰고나서 가슴보는거vs일반차고 1시간 뛰고나서 보는거 << 이거만 봐도 상당하더라.. 그 뒤로 나는 절대 브라자 차고 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70c-d 정도로 작은편이라 봉긋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밥그릇 정도까지는 아니고 탱탱한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있더라 완전 호빵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궁금한게 집에서 브라안하고 다니면 브라하는것보다 쳐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75c 봉긋봉긋 집에서 브라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있더라고... 물론 나는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리엄마 큰데도 윗가슴 꽉 차있고 걍 봉긋함... 나는 고릴라인데 부러워 주글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가슴 작아도 쳐짐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22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봉긋해.... 모양은 이쁨 작아서그러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쳐진건지 봉긋한건지 모르겠음 그냥 살래 (후비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크면 당연히 무게때문에 처지는거 맞는데 아주 드문 케이스도 있긴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타고나야하는 것 같아... 나는 브라 고등학교때 이후로 너무 불편해서 안차는데 브라컵나시 입거든 근데 우리언니도 그렇도 동생도그렇고 크고 봉긋한거보니까 유전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작아도 안 봉긋해.. 처져있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난 c~d인데 안쳐졌어 외출할때만 브라하고 집에선 노브라로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작아도 쳐짐 내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75c인데 맨날 브라차고 다니는데 안쳐짐 근데 내 생각엔 그냥 타고난거 같은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엄청 크면 처짐 나 h고 엄마 e 정도 되는데 처졌음ㅠ 안 처진 게 예외적인 경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e인데 엄마나 나나 안쳐졌어 살성 차이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참고로 엄마나 나나 브라 늘 해 노브라 불편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봉긋한게 어떤걸 말하는거지 처지면서 봉긋할 수도 있는거아니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걍 이것도 타고 나야함..80a인데 쳐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 되게 위와 앞을 향해 있음!! 근ㄷ 작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 10년정도 꾸준히 보정속옷 입어서 안 차도 봉긋해 약간 밥그릇 엎어놓은거 같다고 동생들이랑 친구들이 그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난 작아서 안쳐짐 ㅋ 진짜 쳐질게없어서 그냥 중력거스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타고 나는거 같음
울엄마 e~f컵인데 생리 끝나기전까지 하나도 안처졌어
난 d인데 완전 축축이야.... 엄마가 거상술해준다더라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 피부가 두꺼워서 그런지 꽉찬 c? d정도인데 안쳐졌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 작아도 쳐지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브라하면 가슴근육 약해져서 더 쳐진다구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난 작아서 그대로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70D~75C인데 하다가 안하면 하루정도는 안처져 브라하고 다닐때는 벗자마자 처졌는데 브라렛 하고 다니니까 어쩌다 한번 벗으면 하루 정도는 핏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쳐질 게 없..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D인데 새가슴이라 안 처지는듯.. 봉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이 및 운동에따라서 달라짐
노브라도 첨에 처지는것같은데 계속하면 가슴근육 생겨서 안쳐진대 평소 브라하면 가슴근육쓸일별로없어서 쳐진다 말도 잇고 평소에 스포츠브라 잘 작용하고 운동하는 타입이면 가슴도 업되여있는 경우 많이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D컵인데 윗가슴이 안많아서 그런지 봉긋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너나냐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85B~C인데 쳐질정도로 크지 않아서 그런가 걍 적당히 앞에 보고 있음 둘이 사이가 좀 안 좋아서 그렇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난처질것도없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f컵인데 수술한것처럼 완전 이쁜모양인사람 있음 자연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난 작아서 안 쳐지더라...ㅎ휴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윗가슴 많은 타입은봉긋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쳐지고 안쳐지고 상관없이 정면이나 봐즈ㅓㅆ음 좋겄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댓글읽다기ㅏ 봉긋탈트 붕괴옴.... 나 c고 브라안하는데 딱히 쳐지진 않았는데 운동 안하고 살빼고 또 쪘다가 확 빼고 하니까 살 자체가 약해져서 좀 쳐질거 같은 느낌이 올거같은 느낌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내 동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내 친구 c였을때 하나도 안쳐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수술 아니면 사이즈가 좀 작은 경우... 어느정도되면 지방이라 어쩔수없이 처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나는 작아서..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봉긋할정도로 작기만해도 좋겠다 ... 난 그럴 가슴도 없는데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자연의섭리야 중력+노화때문에 쳐짐 만국공통
피부탄력이라던가 개인 차이는 있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전애인 e였는데 안 처졌엉 유전이라 하더라 살성애 따라 다르고 가슴 근육 발달에 따라서도 다른거같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D인데 윗가슴 원래 없고.. 애기 모유수유 6개월 했더니 완전 쳐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있더라...고등학교때 수학여행가서 친구랑 둘이 씻었는데 크고 모양도 밥그릇 엎어놓은것 처럼생겼음
성인 돼서 같이 수영장갔을떄도 봤는데 똑같았고 물어봤더니 C컵이라고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난 작고 처질것도 업슴서 저쪼아래임
직무유기가 따로 업다 이 가슴자식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3kg에서 연애 시작 >>58kg까지 쪘다가 다시 45됨
12:30 l 조회 2
하 담달부터 돈 좀 적게 써야지
12:30 l 조회 2
근대 공시 추합되는경우도많아..?
12:30 l 조회 6
64에서 정체기 옴...1
12:30 l 조회 5
나 병원에서 일해서 유니폼 입고 밥 먹으러 나왔는데 어떤 아저씨가 시비걸음
12:30 l 조회 13
로제엽떡 중당추가할까 일반당면 추가할까1
12:30 l 조회 3
붙임머리 되어있는데 두피 관리 뭐 해야돼??
12:29 l 조회 2
카뱅 마통 신규개설 막혔어?
12:29 l 조회 10
하이닉스 때문에1
12:29 l 조회 21
최합했는데 빨리 출근하고 싶음
12:29 l 조회 9 l 추천 1
친구 아버지 돌아가셨다고 연락왔는데 당장 부조금 없으면
12:28 l 조회 15
점심 추천좀 해줘 머먹을까1
12:28 l 조회 6
조용한거보니 월요일이맞구나 출근을했구나
12:28 l 조회 8
임신/출산/육아 임신 임신일까? 두줄인거 같은지 좀 봐주라6
12:28 l 조회 53
카드사 전화 짜증나 바빠서 끊겠다는데 내 말 듣지도 않아
12:27 l 조회 16
공단기 790등인데 가망성이 없나
12:27 l 조회 8
아 인스타 안친한애들 다 끊어버리고싶다6
12:27 l 조회 35
엄마랑 나트랑 가는데 투어 두개 넣는게 낫겠지??2
12:27 l 조회 7
Sk스퀘어 살걸
12:27 l 조회 14
여기에 정보 처럼글쓰고 구라나 망상으로 소설처럼 쓰는사람도 있을까?3
12:2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