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62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
이 글은 5년 전 (2021/4/28)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화장 안 묻으려고 마스크 이렇게 쓰면 쓰는 의미가 있나..? | 인스티즈 

마스크 거의 공중부양 하던데 고정되는 것도 신기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저런 사람 진짜 싫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나는 싫은 것보다도 저 사람은 코로나 괜찮나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ㅋㅋ 그림 잘 그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림 잘 그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후 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렇게 쓰는 사람 오조오억명 봄 ... 거의 화장한 사람들만 저렇게 쓰더라 ... 남자도 보고 여자도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코가 낮아서 저절로 절케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잉?? 나 화장 안 하는데 가끔 나도 모르게 마스크 저렇게 될 때 있는데 ㅋㅋㅋㅋ
남친이 새부리냐고 그럼... 마스크 똑바로 쓰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예인들도 화장때메 완전 큰 마스크 쓰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코 커서 그렇게되는거 아녔오? 헐 그런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진짜 저런사람 엄청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코가 넘 작고 작아서 저렇게되는데 뭔지 알거같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낮고 작아도 저렇게 되나? 나도 평소에 어느 정도 띄운 사람들은 걍 그러려니 하는데 오늘 본 사람은 진짜 코부분이 새부리인줄 알았엌ㅋㅋㅋ 콧대랑 한 2센치는 띄워진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코에 딱 붙이면 걍 딱 얼굴 전체에 붙어버려서 마스크가 숨쉬거나 말할때 입 안으로 들우와...그래서 코 부분 살짝 접어야돼ㅋㅋ 물론 저러케 과하게 새부리처럼 한다는것도 뭔지 알아서 넘 웃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굴 작아보이려고 저래 쓰는것도 있더라..ㅋㅋㅋㅋ
화장 또는 얼굴작아보이려고 저렇게 쓰지마 제발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다 안펴서 쓰는거지?? ㅋㅋㅋ ㅠㅠㅠㅠ 나만 거슬리는게 아니었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펴서 쓰는데 코 지지대부분 굽히는거를 얼굴에 딱 맞게가 아니라 코에 안 닿게 삼만리 멀리 띄워서 굽힌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끼리 주식 얘기해?
0:52 l 조회 1
카뱅익들 받음???
0:52 l 조회 1
스타킹 신는 직업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올라?
0:52 l 조회 1
나중에 이거 많이 사줄수 있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어..
0:52 l 조회 5
인형같이 생겼다는 말 빈말로 자주 하나
0:52 l 조회 2
천만원으로 주식시닥파려는데
0:52 l 조회 4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
0:52 l 조회 5
뭔가 얼굴이 애니캐릭터 같은 느낌 나는건 이유가 뭘까
0:51 l 조회 9
너넨 남친 생기면 부모님께 말씀드려?2
0:51 l 조회 10
아빠가 추천해준 주식 -57프로임.. 하3
0:51 l 조회 18
간호학과 교직이수한사람이 제일부럽고 대단해
0:51 l 조회 8
3주만에 4키로 빼는거 가능할까
0:51 l 조회 7
와 근로장려금 5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줄어듬ㅜㅜ
0:50 l 조회 21
귀여운 고양이 유괴하고 싶다
0:50 l 조회 10
간호학과 후회(?)6
0:50 l 조회 9
패고 좀 살려줄 익....🙏 8
0:50 l 조회 21
우리 반기근장 언제들어오냐ㅠㅠㅠㅠㅠㅠㅠㅠ
0:49 l 조회 14
나돈필요해요 나 지금 육천원잇어요2
0:49 l 조회 34
근로장려금 가족중 1명이 받을때 소득 높은사람이 받는게 유리해?
0:49 l 조회 20
우리은행 왜 안들어와
0: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