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71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이 글은 5년 전 (2021/4/28) 게시물이에요
그림 허접해도 이해해줘...ㅎ 사거리에서 내 차가 1번 신호등 파란불일때 사진처럼 교차로 진입했는데 지나가는 중간에 2번 신호등이 빨간불로 바뀌면 어떻게 해야해? 교차로 중간에서 멈출 수는 없을테고 그냥 진행해도 도로주행 시험 볼때 감점이나 실격 안당해...?ㅠㅠㅠ

운전면허 딴 익들아 도와줘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사진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건너가는게 맞는데 건너가도 감점이나 실격일거야 노란불있어서 그전에 가면 되긴 하는데 그냥 조금있으면 신호 바뀔거같다!싶으면 그냥 기다리고 다음신호 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구 파란불에서 노란불,빨간불 넘어갈때까지 교차로 하나 못지나갈만큼 속도 안내면 그것도 감점이야!!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30인가 40키로는 넘게 달려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지나갈때 속도 얼마 이상 내야하는 것도 있구나 몰랐어... 그럼 넘어간다 맘 먹었느면 속도 내야겠네... 근데 쫄보인 나는 속도내기가 무섭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상황인지 이해 된다 ㅠㅠ 나 시험날 지나가서 실격당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근데 파란불이라 진행한건데 내가 저 불이 빨간불로 바뀔지 어떻게 알고 지나가라는거지...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빨간불로 바로 안바뀌고 노란불있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란불 있어도 그 전에 도착 못할까봐... 속도를 못내는 내탓이 크겠지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란불일때 진입하면 괜찮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번신호등 2번신호등 두개 같은거야 1번보고 진입할때 파란불이었으몬 괜찮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번신호등이 메인신호등이고 1번신호등은 2번신호등 안보이는 뒤에서있는 차 보라구 더 설치해놓은거야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구 파란불일때 진입했는데 중간에 노란불로 바뀐거면 속도 좀 내서 언넝 교차로 빠져나와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근데 만약에 진입했는데 앞차가 느려서 속도 못내고 중간에서 빨간불로 바뀌면 꼬리물기로 실격인가...?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면허딴지 오래돼서ㅠㅠ 실격일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진입할때 확실히 파란불이었고 앞에 차 많아서 제시간에 못 지나간거면 실격시키지는 않을거같은디... 중요한건 진입할땐 파란불이었던 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근데 면허시험이 나는 그 사람이 채점해줄때 딴거라.. 요샌 기계로 하지않오? 기계로 하면 칼같을거 같긴 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사람이랑 기계 같이 채점하시는데 이게 기계가 채점하는지 사람이 채점하는지 모르겠다ㅠㅠㅠㅠㅠ 내일도 수업 있으면 물어볼텐데 바로 내일이 시험이라... 왜 이런 궁금증은 시험 전날 물어볼 사람 없을때 생기는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ㅎㅎ 일단 진입할때 파란불인건 맞으니까 꼬리물기는 아녀ㅋㅋㅋㅋ 글구 그렇게 차많은 교차로도 별루없구!! 낼 시험 잘 볼꺼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경우에는 보통 1,2번 신호가 동시에 바뀔거야! 너가 1번이 파란불인 상태에서 통과했으면 5키로로 달리지 않는이상 2번이 빨간불로 바뀔일 없으~ 걱정마시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핰ㅋㅋㅋㅋㅋㅋ 5키로로 달리지 않는 이상 괜찮다고 하니까 급 안심되넼ㅋㅋㅋㅋㅋㅋ 황색에서 빨간색으로 바뀌는것도 시간이 꽤 걸리나보다... 낼 시험인 초보운전자도 못된 사람은 하나부터 열까지 걱정된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너무 걱정마! 그리고 면허시험 코스는 보통 일반차량 잘 없으니 너무 걱정 안해도 돼~ 노란차는 일반차들이 무서워서 피해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근데 왜 우리 지역 운전자분들은 노란차를 안무서워하시지... 깜빡이도 안키고 양옆에서 들어오시던데ㅠㅠㅠㅠㅠ 제발 시험날에는 절 무서워해주세요... 저도 제가 무서워요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변 준 익들 다 고마워... 되도록 그런일 없길 바라면서 사거리 지나갈땐 속도 내는걸로 할게ㅠㅠㅠ 떨려 미치겠다 초보운전자 되고싶다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1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
8:32 l 조회 1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
8:32 l 조회 1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4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1
8:31 l 조회 15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
8:31 l 조회 4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5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8:30 l 조회 13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2
8:30 l 조회 14
익들아 육아휴직이면 1년이 아니라 +3개월이야??2
8:30 l 조회 12
사무익들아
8:30 l 조회 6
고양잇과 동물 발정난 냄새 알아? 썩은 양파냄새 같은거
8:30 l 조회 2
지방쿡님보면 살 안빼도 되겠단 생각이 듦3
8:30 l 조회 19
이런 치마바지 유행 지났어? 1
8:30 l 조회 6
계피 스프레이 러브버그나 모기에 효과 본 사람?
8:29 l 조회 3
지성 익들은 선크림 뭐 발라?
8:29 l 조회 4
수정화장할때 선크림 대용으로 선쿠션이 젤 ㄱㅊ지??1
8:28 l 조회 8
직딩들 지금 다 출근중이야?6
8:28 l 조회 28
출근하기로 햇는데 막상 하려니까 못하겟어
8:28 l 조회 12
지금 깨어있는 사람들은 지금 일어난거겠지? 2
8: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