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74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5년 전 (2021/4/29) 게시물이에요
당당하다거나...이런거 말고 좀 구체적인거 

자존감 낮은 사람이랑 비교되는 말이나 행동
대표 사진
익인1
자기객관화를 잘 하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신의 단점에 대해서 잘 얘기하지 않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 걸 안 궁금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가 부족한 부분이 있는거에 대해서 부끄러움이 없는거? 그거랑 다른 사람이랑 비교도 잘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 잘못 인정을 잘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외부 자극에 별 영향을 안 받는다는 거...? 외부적인 요인이나 남이라는 존재가 자존감 높은 사람한테는 별 영향을 안 미치는 것 같아. 남이 나보다 빠르든 느리든 나랑 다르든 같든 그냥 남은 남, 나는 나로 살면서 서로 비교도 하지 않고 그냥 정말 자기 인생을 사는거지. 그렇다고 남한테 관심을 전혀 안 가지는 안하무인 같은 성격은 아니고, 내 인생이 이만큼 굳건하기 때문에 남의 인생도 그 자체로 그냥 존중하는 것 같아. 남이랑 나를 비교해서 내 가치를 판단하지도 않고, 남의 가치를 내 기준으로 판단하지도 않고, 남이 하는 일을 보고 배우긴 하되 그렇게 본 것들이 항상 '저 사람은 저렇게 사는군. 그럼 나는 어떻게 해야하나' 이런 식으로 자기 내부를 위한 에너지로 전환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자존감 낮은데 높아지려고
아침에 한번씩

난 아무 문제 없어 난 내가 좋아
내 인생 즐기며 살꺼얍 !!얍얍!!
이렇게 생각하고 세수함ㅋㅋㅋㅋㅋ

자존감 높아진건지는 모르겠는데
누가 뭐라그래도 데미지 좀 덜 받는거갘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엔터 크게 치는거 진짜 한대 때리고싶네
15:31 l 조회 1
프뮤해놓면
15:31 l 조회 1
옥탑방 살아본익들아
15:31 l 조회 1
여자만 군대 안가?
15:31 l 조회 1
167/51 키로면 어떤 편이야??
15:31 l 조회 1
요즘 유행하는 이 신발 뭔가
15:31 l 조회 1
삼닉은 어떻게든 말아올리는구나...
15:31 l 조회 1
자해하고 싶은 마음에 일부러 몸에 안좋은 음식 폭식하는거 정신병이야?2
15:31 l 조회 8
아이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면 용량 차..?
15:31 l 조회 2
키링에 만사천원 태우는거 어때1
15:30 l 조회 5
목포를 아시나요1
15:30 l 조회 9
얼굴이랑 피부 같은 로션이나 크림 바르는 익들아 어디거 바르니
15:30 l 조회 5
슬슬 다이어트 시작할 때가 온 것 같다
15:30 l 조회 6
스케일링 비보험으로 하면 얼마 드는지 대충 아는 익?1
15:30 l 조회 5
얘들아 피부가... 상처가 갑자기 너무 잘생기고 따가운데 뭐가 문제디 2
15:29 l 조회 5
밴드스타킹..? 반스타킹 어케 신니 다들..
15:29 l 조회 4
32살 남자 세후 월급 260만원이면 적은거야?7
15:29 l 조회 23
대구 여자같이 생겼다고 칭찬이라는데2
15:29 l 조회 20
여성스러운 사람들이 결혼하면 남편 잘못 만날 확률 높더라..3
15:29 l 조회 17
지금 돈 없다고 QQQ팔면 후회할까
15: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