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77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구마유시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5년 전 (2021/4/29) 게시물이에요


내가 4년제 대학 나왔는데 다행히 졸업하자마자(1학기 휴학했었구) 

전공 분야 계약직 자리에서 일하게 됐어 지금은 스물 여섯 먹었음..ㅎ


2년 가까이 했는데 정규직으로 이직하려고 나왔거든.. 환승이직을 했지? 그때까진 잘 풀릴 줄 알았어.

근데 패기롭게 나왔다가 너무 안 맞아서(딱 느낌이 오잖아 아진짜 안 맞는다 이런) 하루만에 나왔어


그렇게 상심해 있다가 다행히 한 일주일만에 새로운 이직자리가 생겨서 갔는데 거긴 ㅎㅎ..

진짜 .. 좋은 데인 줄 알고 갔는데 사람이 며칠만에 추노하는 게 정말 익숙해진 회사더라고. 그리고 정말 물경력 수준이 아니라 어디가서 말도 못할 이상한 일이라 

또 나왔어. 좀 버텨보면 낫겠지 하는 수준이 아니고 부모님도 거기서 일해서 나중에 어디 이직이나 할 수 있겠냐 할 정도였거든.


그렇게 2년 가까이 일했던 회사를 나온 지 3주 차인데 벌써 두 곳 이직을 실패했고, 

오늘도 아침 8시에 일어나자마자 자소서 넣고 있거든 하루에 한 세 개씩은 넣는 거 같아.. 

그냥 내가 모자른가 싶기도 하고 좀 한심하기도 하고 휴휴 자존감이 땅굴을 파고 가는 중

대표 사진
글쓴이
타이밍도 안 좋고 자꾸 실망할 일만 생기니까 내 잘못인가 싶다 ㅠ,, 내가 부족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한심은 그럴 때 쓰는 말이 아니야 돈만 안 벌지 지금도 열심히 잘 살고 있는거 같은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흰색 반팔에 이런 나시 걸치는거 하객룩으로 이상해??
16:21 l 조회 4
원신 산드로네 pv본 소감... 개미친백합겜이또
16:21 l 조회 2
아이디랑 비밀번호 하나만 틀렸다고 말해 주면 안 되냐 나쁜 놈들아?
16:20 l 조회 3
급돈 필요한데 폰 바꿔서 돈 만들면 너무 비효울적이지?1
16:20 l 조회 3
아이스크림 양이 많다는 컴플을 받음
16:20 l 조회 3
대졸보다 오히려 고졸이 취업이 더 잘되나??2
16:20 l 조회 12
진짜 신입어카냐....
16:20 l 조회 17
코스트코 식품 하나가 너무 필요한데1
16:20 l 조회 4
하닉 내일 프장 300만1
16:19 l 조회 18
어제 버스교통서고 낫는대 병원 또가도되나
16:19 l 조회 7
아빠 말에 독이 너무 가득해 진짜
16:19 l 조회 7
부모님 시대 한번 살아보고싶음 그땐 대학만나오면 대기업1
16:19 l 조회 6
오늘 저녁에 비올거같아???1
16:18 l 조회 13
아오! 퇴근하면서 반값택배 찾아와야 했는데 그냥 집 옴!2
16:18 l 조회 10
회산데 다들 밥먹고 왜 양치를 안하지
16:18 l 조회 32
나 말랐는데 근육늘리고 체지방 좀 줄이려고하는데
16:17 l 조회 14
혹시 광주광역시에서 대병 다니는 익들
16:17 l 조회 11
1년마다 연봉인상 해주는 카페인데 이번에 월급 안올려준다는데 퇴사할까1
16:17 l 조회 8
원래 나이 먹으면 기억력 줄어?3
16:17 l 조회 18
제주도 맛집 추천 해 줄 사람~ 4
16: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