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80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1
이 글은 5년 전 (2021/4/29) 게시물이에요



평일에 반차 쓰고 나가는게 힘들더라 와...


취업 전에는 그냥 은행 갈일 뭐 적금외에는 별로 없어서 그랬는데


은근히 은행갈일 많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인정...반차나 연차도 상황봐가면서 써야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금들때 진짜 먼저 물어보는게 이거 만기해제되면 알아서 돈 들어오나요?할떄

네 알아서 입금됩니다라고 들으면 얼마나 행복한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ㅇㅈ 난 직업 특성상 좀 스케줄이 유동적이라서
요즘은 금토 휴무로 해서 쉬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금요일에 병원 은행 가면 되니까 차라리 이게 더 낫더라 허허... 그냥 일반적인 9 to 6에 토일 휴무면 ㄹㅇ 아무것도 못 한다는 걸 나도 취업하고 나서 깨달아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은행에 가야하는데 아.. 하고 일하면서 아 적금 만기되면 시간 지날수록 좀 받을 수 있는 돈(별로 차이 없긴한데)이 차이가 난다는것도 처음 알았어 취업 전에는 막 당일에 맨날 갔으니깐..

진짜 요즘은 그냥 만기해제되면 알아서 입금되는게 너무 좋더라 ㅠㅠ 일부 상품만 가능한거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걍 온라인 예적금 가입한다...ㅎㅎ
병원은 토요일오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내가 일하는 시간에 다른 사람도 일하니까 일 외에는 다른 업무 불가능이야....ㅠㅠㅠㅠ 아파도 바로못가고 참았다가 시간내서가야하구ㅠㅠㅠㅠ 그나마도 눈치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저,, 그래서 난 점심 안먹고 점심시간에 후딱 갔다온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학교다닐때도 진짜 힘들었음...학교가 네시반에 끝나는데 은행이 네시에 닫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난 교대근무인데 평일에 여유롭게 쉬면서 관공서 업무 볼 수 있는 거 때문에 교대근무 하는 것도 없지 않아 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의료계열이라 반차를 낼 수 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차 쓸 때 가거나 점심시간 때 달려야 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은행 ㅇㅈ... 병원은 회사 안에 사내병원 있어서 그거로 가는데 너무 아플땐 링거맞고싶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은행 ㅇㅈㅇ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병원에서 일하는데 요번에 주2회는 평일오후근무만 하고 나머지는 정상으러 주6일 근무하는데 ㄹㅇ 오전에 쉴때 은행이랑 병원 다감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내가 점심시간일때 남도 점심시간인거 짱불편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사 11개월차 신입 월급 들어왔다 40
8:11 l 조회 14
쥐죽은듯 조용한 버스에서 2초에 한번씩 코훌쩍이네1
8:11 l 조회 7
하이닉스는 언제 사도 옳다
8:11 l 조회 11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
8:11 l 조회 7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
8:11 l 조회 23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1
8:11 l 조회 5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8:11 l 조회 15
하닉 사떠여2
8:10 l 조회 52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
8:10 l 조회 74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5
8:10 l 조회 73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24
삼전 살말
8:09 l 조회 19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2
8:09 l 조회 92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2
8:09 l 조회 11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4
8:08 l 조회 108
삼전살까 솔탑 살까
8:08 l 조회 20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3
8:07 l 조회 143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7
8:07 l 조회 125
나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익들아 너희도 한숨 많이 쉬어??3
8:07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