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83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5년 전 (2021/4/29)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as 받으러 왔는데 

펌을 다시 하려면 크리닉도 다시 해야한대 

 

펌은 무료로 해줄 수 있는데 크리닉은 비용 부담해야한대 

원래 이런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아니... 나는 오히려 크리닉 쿠폰 주셨는디.............
근데 이건 바로 못쓴다고 했고 다음에 와서 쓰라고 하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곳은 오히려오히려 모발 손상된다고 죄송하다고 크리닉 진행하고 AS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펌이 잘 안나온 이유가 내 머리가 너무 상해서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초에 맨 첨에 할 때 안내 했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가 너무 상해서 재생크리닉 8만원짜리 해야하는데 내가 2단계 5만원짜리로 했거든..? 이것도 미리 말씀 주신거라고 해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하.... 그럼 안내는 되어있긴 했네... 상황상 내는게 맞을듯..............
근데 크리닉 비싼거 받았는데도 그런겨? ㅠㅠㅠㅠㅠ 아휴 시간이랑 돈 너무 고통인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5만원 크리닉이면 그렇게 엄청 비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약값 생각하면 비싼데 너무 속상하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암튼 다시 받으려면.. .. .크리닉 하는게 좋을듯... 나 AS받고 진짜 머리 다 밀어버리고 싶었어 겉으로는 상한거 티 안나는데
맨날 엉켯어 엄청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지금 받으러 와서 안내 받고 샴푸하고 잠깐 대기중이야.. 원래 5만원짜리 크리닉 3만원만 받고 재시술 해주신다고 해서 알았다고 했어.. 근데 원래 as는 무료 아닌가 싶어서ㅠㅠ 글 쓴거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리닉 무료로 해줬는데.. 거기서 펌망해서 내 머리도 상하고 한번더 해야되는건데 왜 클리닉이 유료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펌이 잘 안나온 이유가 내 머리가 많이 손상되서라는데.. 카톡으로 재시술 여부 물었을 때 이렇게 연락 하셨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에 할때 손상때문에 펌 잘안나올수도있다고 안내했어?
아님 쓰니가 보기에도 손상이 심했어?
그거 아니면 쓰니 책임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에 펌 할 때 머리가 손상모라서 머리 끝부분도 쳐냈고 무슨 재생크리닉 8만원?짜리 받아야하는데 부담이 되서 5만원짜리로 받았거든.. 이것도 안내라면 안내는 맞겠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ㅠ 근데 뭔 클리닉이 그렇게 비싸... 암튼 안내는 했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하유.. 그냥 추가비용 3만원만 받고 크리닉이랑 펌 다시 해주시겠다고 하셔서 그냥 받로 했어.. 이럴 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재생크리닉으로 받는건데.. 머리로 스트레스 받은거 생각하니 너무 답답하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성한테 저녁 같이 먹자했는데
22:05 l 조회 1
mbti 무료검사 사이트 없어졌어??
22:05 l 조회 1
조현변같은 정신질환잇는사람 지발로 병원안가면
22:05 l 조회 1
정보/소식 북한 군사분계선 80m 코 앞까지 침범
22:05 l 조회 1
다들 주식 하는지 안하는지 궁금해 투표해주라
22:05 l 조회 1
일주일에 두 번은 배달시켜먹음ㅠㅠ
22:05 l 조회 1
너희 인생에 피해 미친듯이 준 사람들 시간 한참 지나서 화해 및 용서 가능?
22:05 l 조회 4
월세 때문에 결혼하고 싶다
22:04 l 조회 3
노래방 저렴한 동네 어디야...1
22:04 l 조회 4
헬창 귀신아 내몸에 들어와서 5개월만 살아줘1
22:04 l 조회 5
야구를 좋아하고 월요일이 더 싫어짐
22:04 l 조회 4
애인 낼 예비군 가는데 지금 친구들이랑 술 마신대 어케 생각해?1
22:04 l 조회 10
키작녀는 몸무게 예측이 진짜 안되더라…1
22:04 l 조회 20
인티익들 꺼드럭 댔을 때
22:04 l 조회 5
유튜버도 사생같은게 있을까?3
22:04 l 조회 10
사진찍는용으로 아이폰5s 어때?!
22:04 l 조회 2
하닉 170때 몰빵하라는 친구있었는데ㅠㅠ4
22:03 l 조회 13
업무상 뭐 필요해서 유료 회원가입을 1n개 해야하는데
22:03 l 조회 9
사회복지사2급 강의만 보면 딸 수 있는 그런게 있어??1
22:03 l 조회 4
잠실민주화운동 응원한다
22:0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