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91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4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한국 여자 맞는데 왜 한국 여자라고 욕을 하는 거지? 팩트인데ㅠㅠㅠ 그 말 하고 댓삭튀 하면 아잉 무쪄워ㅠㅠ 이럴 줄 아나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저게 제일 멀쩡하잖아 다른 멸칭 생각하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혐오 용어 좀 쓰지 마라 인간들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치 녀 된장 녀 듣고 자라서 내성 생긴 여성들에게 한녀가 타격이 있을리가 X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걍 나 타격준답시고 저러고 튄게 웃겨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녀를 한녀라하지 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녀맞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타격감제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다면 하는여자 한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p듣다가 한녀소리 들으면 편ㅡ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진짜 역겨움....들을 때마다 믿을 수가 없어 그런 말을 쓰는 인간들이 넘쳐난다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지 낳아주고 미역국 드신 어머님이 불쌍 목숨 걸고 낳아놨더니 그런 소리나 하고 앉아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소리가 진짜 어이없는 게 그딴 식으로 비하하는 생리 활동 때문에 결국 자기가 태어난 건데ㅋㅋㅋ걍 죽고싶다는 의미로 쓰는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님 복장 터지신다 이눔드라 키보드 타닥타닥 그만 하고 사회 나와서 효도 하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내 아들이 그런 말 쓰는 거 알면 충격받아서 걍 호적에서 파버릴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그것도 전세계여자들 다 생리하는데 한녀까겠다고 저러는것도웃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이거 누가 pㅆㄱ라고 댓글 단 남자한테 한ㄱㅁ두ㅆㄱ라고 한 거 보고 난 후로 타격이 없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ㄱㅁ이 무ㅓ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멍구..! 그.. 오줌과 그것이 나오는 길이 같다는.. 뜻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그렇구나,,!!! 거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정.. 기분 하나도 안 나쁨 그 전형적인 폴란드 남자세요. 에 감사합니다. 하는 짤 생각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짤이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나도 그냥 나 한녀라고 하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디씨하면 p소리 개많이 듣는데 이것도 이제 무감각해진다는게 쫌 슬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프레이포한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녀라고하면 감사하다고 해야할 판국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들아 낙태한 적 있고 원나잇 자주하는 여사친 << 남소 안시켜줌 ?
8:46 l 조회 1
얘드라 나 이모된대!!!!!!!!!!!!!축하해줘!!!!!!!!!!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8:45 l 조회 5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
8:45 l 조회 5
곱슬머리 익들은 단발머리 안해?
8:45 l 조회 4
우리 엄마 말실수 강하게 한거 맞음?5
8:42 l 조회 26
어제 회식했는데 카페픽업 주스 돌리는거 오바?1
8:42 l 조회 15
방금 돈벌레 때려잡음2
8:42 l 조회 10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
8:42 l 조회 18
교회다녀서 장례식에 절안하는거 민폐인가?5
8:41 l 조회 24
intp들 원래 음침하게 뼈 있는 말 하고 그래? 9
8:41 l 조회 19
장례식에 이 치마 어떤지 봐줘 10
8:38 l 조회 185
여익들 남자 거절할때 좋게 거절하셈28
8:36 l 조회 128 l 추천 1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7
8:36 l 조회 45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3
8:36 l 조회 61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10
8:35 l 조회 30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8:35 l 조회 39
8:34 l 조회 9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6
8:33 l 조회 28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10
8:32 l 조회 150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