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93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1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둥인지 남둥인지도 알려주라!

친구들한테도 물어봤지만 의견이

1. 일일이 다 알려주는건 보고하는 것 같아서 싫다 / 2. 연인 사이인데 그 정도 이야기는 다 해줘야하는거 아니냐

로 갈려서 더 많은 의견을 듣고싶어!


질문 예시

애인이 먼저 잔다고 해서 게임을 하거나, 웹툰을 보거나 유튜브를 보다가 난 나중에 자는 경우 자기 전에 연락 남겨놓기

친구들이랑 놀면서 자리 옮길 때 마다 연락, 집에 있다가 잠깐 나갈 때 어디 간다 연락, 집에서 뭐 하기 전에 뭐 한다 연락 등



대표 사진
둥이1
여둥 난 1번
어우 2번은 벌써부터 피곤해.. 어릴때면 몰라.. ㅋㅋㅋㅋ 참고로 20대 후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둥이는 애인이랑 연락하다가 연락 잘 안되서 뭐 하냐고 물어 봤을때
애인이 지금 친구 만나서 놀고 있다 라고 하면 띠용하지 않고 아 그래? 이런 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아 그렇구나 누구랑 머해~? 요정도
차피 나도 내 삶이 있고 일하니까 그렇게 매순간 연락하고있는것도 아니라서!
무엇보다 나도 그렇게 일일히 보고하는게 이제 힘들고 피곤하더라고...ㅜㅜ 나이먹어서 눈도아프고 손목도아파서 폰붙들고 있기가 힘듬

아니면 연락을 사사건건 자주 하진않더라도 그냥 사전에 누구누구 만난다 이런 기본적인 스케쥴은 다 말해줘서 띠용 하지 않았던거같아. 예를들면
금욜에 ‘이번 주 일욜ㅇㅔ 누구만나’ 이렇게 말해주면 토욜일욜 연락 잘 안돼도 (잘 안됀다는건 몇시간텀 카톡말하는거) 아무생각없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6 여익인데 1.5.... 일일이 보고하는 거 같아서 싫다 이건 아닌데 내가 그렇게 하고싶진 않음.... 그냥 적당히 알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엄청 자세히는 말고 그냥 큼지막하게 친구 만나러 간다 요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엉 아니면 나 편의점 가! 나 유튜브 봐! 이런 보고형식 말고 아 배거파서 편의점 가야징 유튜브 개꿀잼 이런식으로 대화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2인데 일일히는 아니고 그냥 상황 바뀔때만 주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유튜브 웹툰 보는거 까지는 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황 바뀌는거면
자리를 옮긴다거나, 집에 있다가 나간다는거나 밖에 있다가 집에 간다는거 정도?
혼자 늦게 잘때 자기 전에는 연락 남겨나야한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편의점 갔다왔다 정도는 갔다와서 말해줘도 괜찮고! 집에 계속 있는거면 자기전에만 연락주면 조을 거 같아! 아침에 눈 떴는데 아무 연락 없는 것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1 1번 여둥 걍 잠수타고 닐리리 재끼는 거 아니면 뭐든 적당히가 좋음 상대가 저러면 나도 그래야 된다는 부담감생기고 상대도 내가 어느정도 그러길 바랄텐데 난 못 그래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 여둥 나랑 내 남자친구는 다 말하길 서로 원해서 누구보다 누가 늦게자면 이제 잔다 남겨놓고 집에 있다가 집앞 편의점을 가도 잠시 다녀온다 다녀왔다 말하는 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여둥 초반엔 해야됨(한 200일에서 1년정도) 신뢰나 뭐 그런게ㅜ덜하니까... 그 뒤로는 자율
하지만 술마시거나 그러면 말해줘야 된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1... 와 벌써 숨막혀 2번 상상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여둥 2번이야 이건 솔직히 애인이 해달라해서 하는게 아니라 내가 그냥 해 뭐하는지 물어봐야 알려주는게 싫다 해야하나 그냥 나에 대해서 걱정 안 했으면 좋겠어서 미리 말하는 타입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근데 보통 자기 전에 얘기하고 있는데 잘 거면 잔다고 얘기하는 게 좋지 않나??? 난 멀쩡히 얘기하다가 아무런 얘기도 없이 답장 늦어지더니 그냥 자버린 상황이 많았어서 되게 섭섭하던데 ㅠㅠㅠㅠ 난 답장 기다리고 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여둥 2
나도 상황 바뀔때만!!
그리고 술자리 가면
적어도 한시간에 한번은 연락 줘야하고..
내 애인은 잘때 잔다고 연락주길 바라더라구
할때도 있고 잠들어버리면 못할때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여둥 1 인데 술약속 같은 건 친구들이랑 놀면서 자리 옮길 때 마다 연락은 해줬으면 좋겠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4
2:57 l 조회 27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2
2:46 l 조회 31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32
여익들아 1
2:40 l 조회 16
찐사랑 2
2:38 l 조회 34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1
2:36 l 조회 16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2
2:35 l 조회 42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2
2:18 l 조회 27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21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0
2:02 l 조회 67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44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14
1:48 l 조회 69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2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52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33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1
1:41 l 조회 26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2
1:37 l 조회 25
애인이 잘 긁히는건지 내가 사회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음
1:35 l 조회 22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3
1:23 l 조회 77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4
1:01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