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남익이고 알바분은 여자분 대뜸 주는건 좀 그런거같은데 어느정도 말을 일상대화라도 걸어서 조금이라도 친해진뒤에 주는게 맞는거야? 근데 또 괜히 말걸면 일하는데 귀찮아하는거 아닐까 싶기도 하고
|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나는 남익이고 알바분은 여자분 대뜸 주는건 좀 그런거같은데 어느정도 말을 일상대화라도 걸어서 조금이라도 친해진뒤에 주는게 맞는거야? 근데 또 괜히 말걸면 일하는데 귀찮아하는거 아닐까 싶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