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빠 없고 엄마만 있는데 어릴 때 부터 이모들이랑 살아서 거의 아빠처럼 해줬거든?? 고등학생 때 까지만 해도 다같이 챙겨줬는데 싸우는 날도 많아서 좀 어색한 부분이 있달까 앝이 챙겨줄 때면 뭘 이런걸 주냐하고 엄마랑 같은 거 주면 엄마가 서운할 거 같기도 하고...안 챙기기도 그런데...이걸 어떻게 해야할까
| 이 글은 5년 전 (2021/5/01) 게시물이에요 |
|
난 아빠 없고 엄마만 있는데 어릴 때 부터 이모들이랑 살아서 거의 아빠처럼 해줬거든?? 고등학생 때 까지만 해도 다같이 챙겨줬는데 싸우는 날도 많아서 좀 어색한 부분이 있달까 앝이 챙겨줄 때면 뭘 이런걸 주냐하고 엄마랑 같은 거 주면 엄마가 서운할 거 같기도 하고...안 챙기기도 그런데...이걸 어떻게 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