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정말로 인간성 괜찮은 캐릭터 맞아...? 작품을 보다보면은 귀살대 설정 때문에 그런지 카가야가 막 좋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귀살대 선발방식이라든가 귀살대 대대 편성 방식이라든가 전술이라든가 이런거 때문에)| 이 글은 5년 전 (2021/5/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정말로 인간성 괜찮은 캐릭터 맞아...? 작품을 보다보면은 귀살대 설정 때문에 그런지 카가야가 막 좋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귀살대 선발방식이라든가 귀살대 대대 편성 방식이라든가 전술이라든가 이런거 때문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