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21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9
이 글은 5년 전 (2021/5/02) 게시물이에요
네이버 돈 많아 

그리고 기업이 이득이 안되는 일을 할리가... 

블로그 활성화+네이버페이 가입자수 증가 

지금 블로그가 상업적 이미지가 강한데 일상글 올리는 곳으로 이미지 변화 

글고 네이버페이로 들어온 돈 써야하니까 네페 써보고 편한 신규가입자들은 계속 이용할거고 만약 멤버십 가입까지 하면 네이버 개이득임!!! 

장기적으로 보면 무조건 남는 장사지~~ 

그러니까 부담 갖지 말고 성공해서 돈 받장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대기업은 걱정하는 거 아님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그래서 하는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네이버 고ㅑ씸해서 돈 쪽쪽 뽀라먹을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ㅋㅋㅋㅋㅋㅋㅋ 뽀라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정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어찌 보면 광고비를 사람들한테 준다고 생각했는데 그중에 조건들 붙으니까 막 주는 것도 아니고 암튼 빨리 14일 지나면 좋겠당 치킨 사먹어야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남는 장사니까 나중에 이득 보려고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손해보는 장사는 다 안해요 ~ ㅋㅋ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네이버가 돈 모자랄까봐 걱정을 하는 사람이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은근 있도랔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0만명곱하기 16000해봤는데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팔십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니 대기업인데? 설마 손해보는 일을 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어 오히려 네이버한텐 일석이조야~ 이럴 때 뽑아먹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기업은 손해될 일 안 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빅데이터 수집 목적이라는 얘기도 있더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히려 머리 개잘쓴 거라고 생각함 진짜 똑똑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네이버를 왜 걱정함 ㅋㅋㅋㄹㅇ다 상업적인 활동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엄 그정도 계산기는 뚜들겨보고 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 마케팅 수법 대단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네이버 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블로그에 2주간 매일 일기쓰기 이벤트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자고있을걸?
ㅈ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네이버 페이 가입하게 하려고 하는거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네이버를 왜 걱정해..!! 기업은 자기 손해보는 짓 절대 안함 특히 네이버급? 절대 손해 안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네이버 돈 걱정을 한다고?!?! 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무슨 삼성돈걱정하는 행동을 하규잇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2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근데 50만명이 다 돈받는다고 가정하니까 80억이네 ㅎㄷㄷ 스케일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80억에서 이제 점점 귀찮아서 줄어들듯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ㄹㅇ 그리고 나 포함 내주변 이 계기로 블로그 시작한다는 애들 꽤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번기회에 일상글올리는 곳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다 관심사비슷한 블로그 찾아보려해도 다 광고글이더라구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네이버 최고^~^ 돈이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만육천 받는사람들 나한테 1000원씩만 줬음 좋겠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50만명 천원씩만해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고 오십만명 중에 까먹고 빼먹는 사람 분명 나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까먹는 사람 분명 있음ㅌㅋㅋㅋㅋ얼마나 될ㅈ 궁금하다 나도 이거보고 네이버 똑똑하다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히힛 난 네이버 페이 멤버십도 잘쓰고 있어서 무조건 성공할거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도..무적권 까먹지않기로 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네이버 걱정을 왜하는지 모를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마자 ㅋ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이거 추첨이 아니라 다 주는구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인정인정... 글고 애초에 마케팅 예산 다 짜놨겠지 걱정노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ㅎㅎ.. 걱정한사람 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ㄱㅋㅋ당연히 데이터수집+블로그 다시 활성화+16000원 받아서 예정에없던 쇼핑하면서 초과소비 목적이라 생각했는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삼성이나 네이버 걱정하는애들 웃김 자기통장사정이 더 걱정될텐데..기업이 아무이유없는 자선사업을 할리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왜 50만명이야? 50만명만 주는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일차에 50만명이 적엇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우 대박이다 ㅋㅋㅋㅋ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네이버멤버십 이벤트 때 이용하고 월 결제 구독중인 사람 ㄴㅇ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기업들은 절대 손해보는 장사 하지 않아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리고..얘들아 생각보다 사람은 게으르고 자주 까먹는단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ㅇㅈ 얼마나 갈까 마지막날 조회해줬으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ㅇㅈ절대 손해보는 장사안해 그리고 이주간 꾸준히 하는 사람 생각보다 없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50만명에서 반토막날 확률이 높자너 완전 남는장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막말로 보통 포스팅 건당 3-4000원은 최소 줘야하는데 16000원 그것도 포인트로 퉁쳐서 소비장려효과도 보면서(16000원만 딱 쓰는 사람도 있겠지만 겸사겸사 네페로 결제할 사람도 있을 테니) 인건비 절약되고 ㄴㅇㅂ는 이득이지. 거기다 중도에 실패하는 사람들 분명 있을 건데 그건 날로 먹을 수 있으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에 야근 2-3번만 하는 없나
21:07 l 조회 1
나 학교 다닐때 왜 예쁜 애들이
21:07 l 조회 1
정보/소식 [단독] 5대은행 전부 신용대출 '한도초과'
21:07 l 조회 1
본가 방음 안되는데 살수있어?
21:07 l 조회 1
주변미터로 공대 나온 여자는 딱 둘 중 하나라고 느낌
21:07 l 조회 3
나만 지금 유튜브 안됨?
21:07 l 조회 2
요즘 꿈자리가 뒤숭숭해..ㅋㅋ
21:07 l 조회 4
81년생까지 오빠 언니같고 젊어보여1
21:07 l 조회 3
학업성취도 점점 박살나고 있다는 교육현장 상황
21:06 l 조회 6
뚱뚱?해도 인플루언서 가능함?1
21:06 l 조회 7
국어활동 책 맨 뒤에 붙어있는 거 떼고 남은 접착 떼는 거 기분 좋았는데
21:06 l 조회 5
마운자로로 살빼고 부작용 생김
21:06 l 조회 6
에어컨 몇도면 켜?
21:06 l 조회 2
얼빠 익들 애인 어떻게 만남3
21:06 l 조회 6
가정 화목한데 애정 갈구하는건 그냥 타고난 본성이야..?2
21:06 l 조회 4
애덜아 이 마라샹궈 정상으로 보임? 환불 안된단다 6
21:05 l 조회 19
간호사인데 태움 때문에 자살시도를 햇어
21:05 l 조회 19
북커버에 9만원 태우는거 오반가1
21:05 l 조회 5
국민연금 포폴 어디서봐??1
21:05 l 조회 11
팀장님 은퇴하시는데 선물 뭐해드릴까????🆘🆘
21:0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