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다 덜 하는 거 없이 서로 너무 좋아하는데 성격적으로 계속 부딪혀서 사귄지 2주 됐을 때 부터 싸우고 지금 만난지 300일 다 되어가는데 일주일에 한 두번 싸우는건 기본이야 그냥 다툼이 아니고 욕하고 폭력만 안했지 서로 진짜 심하게 싸우거든 그 때마다 너무 지쳐서 내 쪽에서도 헤어지자고 여러번 상대쪽에서도 헤어지자고 여러번 근데 결국 진짜 헤어진 적은 없고 .. 진짜 감정소모 너무 심하고 힘들어서 헤어지고 싶은데 그 사람이 없는 내 일상이 너무 숨막히고 상상만 해도 힘들어 진짜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나같은 사람들 있니 ..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