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48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2
이 글은 5년 전 (2021/5/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다 덜 하는 거 없이 서로 너무 좋아하는데 

성격적으로 계속 부딪혀서 사귄지 2주 됐을 때 부터 싸우고 

지금 만난지 300일 다 되어가는데 일주일에 한 두번 싸우는건 기본이야 

그냥 다툼이 아니고 욕하고 폭력만 안했지 서로 진짜 심하게 싸우거든 

그 때마다 너무 지쳐서 내 쪽에서도 헤어지자고 여러번 

상대쪽에서도 헤어지자고 여러번 근데 결국 진짜 헤어진 적은 없고 .. 

 

진짜 감정소모 너무 심하고 힘들어서 헤어지고 싶은데 

그 사람이 없는 내 일상이 너무 숨막히고 상상만 해도 힘들어 진짜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나같은 사람들 있니 ..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잔 말을 하지 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222 그냥 싸우기만하고 헤어지잔말은 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그렇게 3년을 만났는데 결국 헤어졌어
상대방이 주로 헤어지자고 했고 참다참다 못해 마지막에 그사람이 헤어지자고 해서 ok 하고 헤어짐. 반년을 붙잡았는데 다시 되돌아가고 싶지 않았어. 그때 헤어지길 잘 했지, 지금 나없이 못산다는 남편 만났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 헤어질 거 아니면 헤어지자 하지마 싸우는 건 문제가 없는데 헤어지자고 툭하면 하는 건 문제임.. 나도 원래 안 그랬는데 한창 엄청 싸우던 시기에 툭하면 서로 예민하고 시비걸고 싸우고 헤어지자하고 진짜 서로 이랬는데 너무 현타와서 우리 진짜 헤어질 거 아니면 헤어지자 하지말자. 라고 단호하게 말하고 그 이후로는 안 그래.. 그리고 싸우는 원인이 성격차이면 서로의 성격을 좀 이해하고 아 내가 이러면 얘가 싫어하는구나 이걸 서로 익히고 그렇게 행동해야 덜 다툴 것 같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와 진짜 내 전연애랑 똑같네
나도 그렇게 400일 넘게 만나다 감정소모 지칠대로 지치고 감정이 너덜너덜해져서 끝냈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6:06 l 조회 5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
5:56 l 조회 17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
5:47 l 조회 26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66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53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29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10
4:40 l 조회 98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34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25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1
3:58 l 조회 24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40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37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70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6
삼년만났던애인 4
3:27 l 조회 30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51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5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26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2
2:51 l 조회 66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1
2:4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