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019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3
이 글은 5년 전 (2021/5/07) 게시물이에요
굳이 공무직을?
대표 사진
익인1
많어 워라밸 땜에 그럴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하면 연봉 20만원 오른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무직으로 가다 공기업으로 빠지는 사람도 있고, 공무직으로 가면 보통 결혼 생각하고 가는 사람도 많어. 애초에 책임감이나 업무량부터 다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사람 많은데...아직 주변에 별로 없나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려서 빡세게 고생하다가 워라밸 찾아 떠나는 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40쯤 공기업이나 공무원으로 옮기고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저번에 수업듣는데 어떤교수님이 나이먹고 워라벨이 중요해져서 대기업다니다가 공기업갔다고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급여 차이는 나겠지만 책임성 측면에서 공무직을 더 하고싶기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무직 솔직히 워라밸 중시하면 최고지
진짜 책임감 1도 없는 사람도 많고 일도 거의 안하는데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이거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명이니까 말하지만 나 공무원인데 공무직 하고싶어... 책임도 없고 일도 아무래도 루틴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무직 진심 별로라고 생각하는데 댓글보면 장점도 있긴하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많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워라밸측면에선 최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기업 인턴했는데 대기업에서 이직하는사람 많다고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무직 완전 좋지 다른거 이직 준비하면서 하기는 더더욱 좋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인이 공기업이나 공무직 안겪어봤으면 대기업보다 더 나을거라고 생각하고 가는거지 뭘 또 굳이까지...ㅎㅎ월급이 우선순위 아니면 그럴 수도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베스트인데? 대기업에서 돈 바짝 벌고 공기업가서 가늘고 길게 살면 베스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무직은 정직원은 아닐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무직은 무기계약직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공기업 무기계약 공무직으로 있어봤는데 솔직히 급여빼곤 괜찮음,,, 근데 급여가 장점을 다 잡아먹을정도로 별로야ㅠ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느정도 짬차면 회사에서 퇴사 눈치 주는 곳도 있대 우리 이모부도 그래서 정년 퇴직까지 버티냐 퇴직금 땡겨받고 일찍 퇴사하냐 고민하셨던걸로 기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공무직은 무기계약직인데 웬만하면 잘리지도 않고 중요한 일은 정직원들이 해서 야근도 거의 안할걸...? 워라밸 챙길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돈이 다가 아님.. 급여 낮아질거 생각하고 안정적인곳 선택하는 중고신입도 넘쳐나는데 뭘..
심지어 생산직도 돈 포기하고 워라밸 찾아 옮기는 사람도 많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일 뭐 있지
9:56 l 조회 1
알바 그만두고 딱 일주일만 쉬고 싶다...
9:56 l 조회 1
마운자로 받으려고 가서 접수할 때1
9:55 l 조회 8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2
9:54 l 조회 24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1
9:54 l 조회 22
사장 나 쌩까더니 급 친한척함
9:54 l 조회 18
지인이랑 일하면 어떤식으로 해 1
9:54 l 조회 13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1
9:53 l 조회 13
실시간 주식에만 1억8천 넣은 사람 수익률6
9:53 l 조회 70
단톡방에서 대화중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2
9:53 l 조회 7
퉁팅이였던 나를 품어준 바지.. 40
9:53 l 조회 21
시골에서 태어난 사람들 부러워3
9:53 l 조회 16
죨린데 배고파
9:53 l 조회 4
근데 우리나라는 밥상 예절 교육이 좀 유한 편인듯?4
9:53 l 조회 17
장투 할 건데 하닉 지금 사도 되려나
9:52 l 조회 18
우리회사 한 달에 병원 4~5번가는 직원있음
9:52 l 조회 25
소소한 월루 방법…2
9:52 l 조회 48
껄무새 등장
9:52 l 조회 18
올해 뭔가 금전운 있는거같아
9:52 l 조회 9
변액보험 수익봐거 해지햇는데 5
9:5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