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50223l 13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원래 이런거야??
추천   13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 비회원도 추천 가능
 
1개월 전
둥이1
이상할만한 부분은 하나도 없음
•••답글
글쓴둥이
아니 ㅠㅠ 밖에있었어 물론 사람은 없긴했지만
•••
둥이1
밖은 좀 오반데... 근데 키스도 오바임
•••
둥이1
아 사람 없는 곳이면 ㄱㅊ 막 여기저기 만지지 않았으면 뭐
•••
1개월 전
둥이2
응 그러다가 점점밑으로내려가는거임
•••답글
둥이38
정답
•••
둥이45
둥이59
(내용 없음)
•••
둥이60
어 ,,어디까지...?
•••
둥이2
둥이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72
(내용 없음)
•••
둥이104
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3
오히려좋아
•••답글
1개월 전
둥이4
점점내려가면서 키스마크도 새기고..
•••답글
1개월 전
둥이5
밖에선 좀 오반데
•••답글
둥이6
222 때와 장소는 가려서....
•••
글쓴둥이
뽀뽀만 하긴했어 가슴같은거 안만지고
•••
둥이6
엉 근데 길에서 목에다가 뽀뽀하는 것도 난 좀 그렇다고 생각해서
•••
둥이53
2222222
•••
둥이63
둥이69
둥이78
둥이86
66 밖에서 목에 뽀뽀라니.. 보기 숭해
•••
둥이97
둥이74
근데 뽀뽀만 했는데 키스는 왜 적었엉
•••
둥이102
뽀뽀는 목에..
•••
1개월 전
둥이7
목 최고...
•••답글
둥이7
아니 잠시만 밖이라고?
•••
글쓴둥이
뽀뽀만 했어
•••
둥이7
아 뽀뽀하다가 목에도 그냥 뽀뽀하듯이 쪽쪽 한거야?
•••
둥이7
밖에서는 키스도 좀 오반데
•••
글쓴둥이
사람은 아무도 없었엉...
•••
1개월 전
둥이8
근데 약간 껴안으면서 목쪽에 쪽 정도는 괜찮은거 같..은데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둥이9
뭐 사람도 없었으면 ^^ 좋네유
•••답글
둥이49
22 ㅎㅎ 좋네요
•••
1개월 전
둥이10
ㅇㅘ 밖에서 키스? 용자다 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1
밖에서는... 입술에 뽀뽀하나 목에 뽀뽀하나 거기서 거기 아냐...? 키스마크 만드는거도 아니규
•••답글
둥이11
짧게 입술 쭈왑이나 목 쭈왑이나 비슷한거같앵
•••
1개월 전
둥이12
싱기하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3
마방 아니징?
•••답글
1개월 전
둥이14
(내용 없음)
•••답글
둥이18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둥아 짤 넘 웃겨
•••
둥이25
울지마ㅜ
•••
1개월 전
둥이15
뭐 아무도 없었으면 괜찮지
•••답글
1개월 전
둥이16
아무도 없었다면 다행이지만 걍 습관이 무서운 거라 안 하는 게 좋긴 하지
•••답글
1개월 전
둥이17
(내용 없음)
•••답글
둥이20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
1개월 전
둥이19
갠챠나~~~
•••답글
1개월 전
둥이21
(내용 없음)
•••답글
둥이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76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
•••
둥이87
아개웃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익인아 짤줍해도대?
•••
둥이21
당연하지
왜냐? 나도 허락없이 짤줍했으니까

•••
둥이87
고마워 ❤️3❤️
•••
1개월 전
둥이22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둥이23
1개월 전
둥이24
사람 없을 땐데 뭐 너가 기분 안 나쁘면 됐지
•••답글
1개월 전
둥이26
밖에서???오
•••답글
1개월 전
둥이27
사람 없으면 모 괜춘하즤 부럽따 나도 뽑호,,,,
•••답글
1개월 전
둥이28
목 좋은데..........ㅎ
•••답글
1개월 전
둥이29
밖에서는 마스크 쓰는데 어떻게 했어?? 뭐 식당이나 카페에서 했남
•••답글
1개월 전
둥이30
보통.. 점점 아래로 내려가지..?
•••답글
1개월 전
둥이31
근데 밖에서 키스했다고 뭐라하는 사람들 연애 해본거 맞음?
키스하려고 모텔잡는 커플 한명도 못봄
사람없는 인적드문데에서는 적당히 잠깐 할수도 있지

•••답글
둥이32
그건맞지 걍 순간 사람없는곳이나 밤에 인적 드문 공원이나 벤치같은곳에선 가능
근데 밖에서 목...은 난 첨보고 겪어보지도못함.. 보통 흔한가??

•••
둥이42
밖에서 하는거 민폐는 맞지. 사람 1명도 없으면 ㅇㅈ
•••
둥이42
더군다나 요즘은 시국이 시국인데..
•••
둥이56
22 원랜 ㄱㅊ은데 코로나때문에 좀.. 그래..
•••
둥이62
33 인적 드문거 말고 진짜 한명도 없는데선 ㄱㅊ
•••
둥이73
둘다 키스귀신인데 일년반 사귀면서 밖에서 키스해본 적 없음
•••
둥이77
ㅇㅈ 누가 키스하려고 모텔잡음ㅋㅋㅋ 알아서 사람 없는거 알고 했겠지
•••
둥이99
레알 ㅋㅋㅋ
•••
둥이100
ㄹㅇㅋㅋ
•••
둥이105
ㅇㅈ
•••
 
1개월 전
둥이33
걍 목에 뽀뽀하는거 조아해서? 내 남친은 목뽀뽀 좋아해서 그러더라ㅋㅋㅋ 귀에다가도 뽀뽀하고..
•••답글
1개월 전
둥이34
머 어때 사람엄ㅅ는디
•••답글
1개월 전
둥이35
전여친 목에다가 키스 갈기던데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36
밖이면 별로임
•••답글
1개월 전
둥이37
사람 없는데서 자연스럽게 가능가능 얼굴뽀뽀나 목뽀뽀나그게그거지뭐
•••답글
1개월 전
둥이39
밖이 아니면 보통 어디서 해 ?? 차 없다고 치면 ....
•••답글
1개월 전
둥이40
별 생각없슴 뽀뽀는
•••답글
1개월 전
둥이41
목에다 하는건 성적표현이야
•••답글
1개월 전
둥이46
1개월 전
둥이47
사람없을때는 뭐
•••답글
1개월 전
둥이48
사람 없는데 뭐 ㅋㄱㅋㄲ 괜츈
•••답글
1개월 전
둥이50
기만 멈춰
•••답글
1개월 전
둥이51
1개월 전
둥이54
밖에서 하는건 상관없는데 마스크를 벗고?
•••답글
1개월 전
둥이55
아무도 없으면 뭐... 좋은거 하네
•••답글
1개월 전
둥이57
1개월 전
둥이58
사람 없으면 솔직히 ㄹㅇ 상관없다고 봄ㅋㅋㅋㅋㅋㅋ 부럽네 ^^
•••답글
1개월 전
둥이61
와 난 내가 심하게 유교걸인줄 다른 친구들도 밖에서는 아니야 싶어하는구나 난 궁딩이 톡톡 거리는 것도 민망함 ㅜㅜ
•••답글
1개월 전
둥이64
ㅎ..ㅎㅎㅎㅎ...나 꽁냥거리는 커플보면 ㅎㅎ 요것들 요것들..^^ 하몀서 막 연애세포 살아나고 그러는데...나만 그런감...?ㅎ~
•••답글
1개월 전
둥이65
좋을때다...후~
•••답글
1개월 전
둥이66
(내용 없음)
•••답글
둥이111
혹시 이 아가 누구야???? 완전 귀여워ㅠㅠㅠ
•••
1개월 전
둥이67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둥이68
코로나 전에 지하철 안에서 목에 뽀뽀하던 커플 봤는데 왜 여기서들 이러나 멍짜증났음
•••답글
둥이79
ㄹㅇ 나도 버스정류장에서 뒤에 서있는데 마스크 내리고 뽀뽀하고 엉덩이 주무르는 커플 별로였음 근데 사람 진짜 없는 곳에서 단둘이면 뭐..
•••
둥이68
긍까 사람 없는데나 안보이는 곳에서 하면 상관없는데 왜 자꾸 사람 바글바글한 공공장소에서 그러냐고ㅋㅋㅋㅋㅋㅋ기력이 쇄해서 집에 가는 길에 내가 왜 그런 광경을 봐야하나 지네의 수위 높은 스킨쉽을 불시에 공공장소에서 강제로 보게 될 남의 눈 좀 생각해주지
•••
1개월 전
둥이70
난 내가 하고싶은데 참아...ㅋㅋㅋ 내가 더 작으니까 자꾸 목이보여섴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71
사람 없는데 뭐
•••답글
1개월 전
둥이75
목 좋지... 아주 난리나쥐...
•••답글
1개월 전
둥이80
어필이지 ㅎ
•••답글
1개월 전
둥이81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둥이82
나.. 여기 짤보러 오게 지우지 말아줘..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제발 ㅜㅜ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
댓 짤들 너무 웃겨ㅜㅜ

•••답글
1개월 전
둥이83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둥이84
쓰니가 이상하게 생각했음 이상한 거고 아니면 아닌 거고...
•••답글
1개월 전
둥이85
목키스 뜻이 뭐지 그 너를 갖고싶다..? 약간 집착어린 의미였던걸로 기억
•••답글
1개월 전
둥이88
사람들 없었으면 모 괜찮지
•••답글
1개월 전
둥이90
좋은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91
밖은 좀...
•••답글
1개월 전
둥이92
1개월 전
둥이93
밖에서 목에서 뽀뽀를 한다고?????????????????????????
•••답글
둥이93
와 나 보수적이라 그런지 내 남친이 밖에서 나한테 목에 뽀뽀하면 장소 구분 못 하고 밝히는 것 같아서 싫음..
•••
1개월 전
둥이94
사람없었으면 뭐 ㄱㅊ
•••답글
1개월 전
둥이95
마스크 위로 뽀뽀하면 느껴는지나
•••답글
1개월 전
둥이96
ㄱㅊ엉덩이 때리고 주물거리는 커플도 봐서...뭔가 단련된 느낌
•••답글
1개월 전
둥이98
밖에서 키스 + 목 뽀뽀 ㄷㄷ
•••답글
1개월 전
둥이100
밖에서 키스하는거는 상관없는데 마스크벗고?
는 도대체 뭔댓이지?? 그럼 키스를 마스크쓰고함?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01
나 마스크쓰고 뽀뽀하는 커플 본적있음 ㅋㅋㅋㅋㅋ
근데 사람 진짜 1명도없으면 잠깐 마스크내리고 뽀뽀 할순있지않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03
사람 없었으면 밖이라도 키스할 수도 있지
그리고 목도 물고빨고 한거 아니고 그냥 단순 뽀뽀면 뭐 어때
키스하다가 포옹하며서 목에 입술 닿으면 쪽 할수도 있는데 참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06
사람 없었으면 뭐
•••답글
1개월 전
둥이107
발목만 아니면 괜찮
•••답글
1개월 전
둥이108
사람 없었는데 모 어뗘 ㅎㅎ
•••답글
1개월 전
둥이110
한적한 골목길이면 머 ㅎㅎㅎ
아 설렜겠다 부러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인스타 프로필에 '여자연락금지' 써달래..956 06.18 19:55 79713 44
이성 사랑방 왜 나는 잘생긴 이성이 안 다가올까? 글 좀 봐줘599 8:37 42014 34
이성 사랑방 애인이 철구 코트 등등 본다고 뭐라하는게 이상한게363 13:04 16530 9
이성 사랑방 잘생긴 쓰레기 vs 못생긴 사랑꾼324 13:02 12965 2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내 자취방에서 자해했어238 8:21 30947 14
43752774 연애중 애인이 여자들 나이 치기 자주하는데 17:59 1 0
43752760 곰신 알바하는 도중 애인때문에 질질 짜고 있는데 잘못한건지 봐줘3 17:58 14 0
43752737 이성 사랑방 아 말없이 찾아와서 나오라는거 진짜싫다 17:56 18 0
43752728 마음 접어야지 17:55 12 0
43752725 이성 사랑방 모든 여자에게 사랑받을수있는 방법이뭐야16 17:55 36 0
43752722 이성 사랑방 둥들은 이런 사람이랑 만날 수 있어?7 17:55 25 0
43752707 이성 사랑방 istj랑 enfp 진짜 상극이구나..6 17:53 69 0
43752705 이성 사랑방 너희도 네이버운세 봐?? 애정운 이거 넘 잘맞는 거 같은데ㅋㅋㅋㅋ1 17:53 31 0
43752696 썸인데 시험기간때문에 몇주씩 안본 사람들 있니..?4 17:53 22 0
43752687 연애중 40대에게 대쉬해본 익들 있어? 17:52 28 0
43752686 이성 사랑방 짝남이랑 인스타 맞팔 괜히 한듯.. 17:52 33 0
43752639 짝남도 나한테 관심있는줄 알았는데 진짜 인간적인 호기심이었어ㅋㅋㅋ큐ㅜㅜㅠ..3 17:48 56 0
43752606 연애중 첫 연애하는 쓰니한테 팁 좀 주라ㅠ7 17:45 77 0
43752597 이성 사랑방 내가 좋아하는 사람 명함 핸드폰 투명 케이스 안에 넣어놨었는데5 17:43 163 0
43752588 이별 상대가 나 카톡 숨김해도 캘린더에 안뜨나??3 17:42 40 0
43752540 이성 사랑방 애인 잡으러 가는 중..7 17:38 146 0
43752527 연애중 나름 노력했는데 권태기 못이기면3 17:36 39 0
43752514 곰신 우리 같은 커플도 꽃신 신는다..2 17:35 76 2
43752479 이성 사랑방 이거 선 넘는 발언 맞지???43 17:32 47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6/19 17:56 ~ 6/19 1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6/19 17:56 ~ 6/19 1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1. 금강석2. 24인용 군용텐트 말뚝3. 망치4. 야구방망이5. 오함마6. 꼬..
인티포털
never와 naver의 차이 30